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new4.jpg


제5회 아리조나 한인 체육회장배 축구대회가 11월8일 오전 9시 Rose Mufford Sports Complex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일조축구회, 태극축구회, 투산 TKFC, ASU, 캘리포니아 글렌데일 OB, 아리조나 OB등 총 6개팀이 참가했다.

경기는 일조축구회, 태극축구회, 투산 TKFC, ASU 등 4팀이 풀리그로 경기를 펼쳤고 캘리포니아에서 온 글렌데일 OB 팀과 아리조나 OB팀은 친선경기로 연속 2게임을 치뤘다. 

9시 정각부터 시작된 OB팀들의 친선경기에서 첫번째 경기는 1:1로 비기고 연이어 열린 두번째 경기에서는 아리조나 OB팀이 4:1로 승리를 거뒀다. 

69세의 최고령자 안영철 축구회장을 비롯해서 평균연령 60세에 가까운 글렌데일 OB팀은 이날 새벽 2시반에 피닉스에 도착해서 9시부터 연속으로 두경기를 치루고 점심식사를 한자마자 캘리포니아로 향하는 고된 일정에도 불구하고 축구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출전팀 선수들이 도열한 가운데 10시45분 체육회 조나단 박 부회장의 사회로 개막식이 진행됐다.

국민의례에 이어 원관식 체육회장이 "오늘하루 다치는 선수 없이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과 함께 개회선언을 했다.

사회자가 내빈소개를 한 후 원관식 회장은 체육인의 모범을 보여온 호돌이축구회 이학연과 모든 대회 때마다 참가해 대회를 빛내준 태극, 일조, ASU, 투산 TKFC 단장들에게 공로패를 그리고 캘리포이아에서 우정 참가해준 글렌데일 OB팀에게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어 배석준 OB팀 단장이 대회사를 했다. 배 단장은 "대회를 위해 도와준 한인 단체장님들과 글렌데일 OB팀의 안영철 회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승패보다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대회사를 했다.

이성호 한인회 이사장이 축사를 했고 체육회를 대표해서 권재린 체육회 고문이 원신옥 노인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ASU팀 주장 유태영 선수가 선수 대표자 선서를 하고 개막식을 마쳤다.

경기는 개막식 전 9시부터 태극과 일조의경기로 시작됐다. 일조는 태극을 3:1로 이기고 1승을 챙겼다. 이어 열린 ASU와 투산 TKFC의 경기에서는 ASU 가 투산을 1:0으로 제쳤다.

개막식 후 12:15분부터 열린 태극과 투산 경기는 태극이 투산을 3:1로 이겼고 일조와 ASU는 0:0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3시에 열린 대회 마지막 경기에서 ASU는 태극을 1:0으로 눌렀고 일조는 투산을 3:1로 이기면서 일조는 우승을 확정지었다.

폐막식에서 우승팀인 일조에 우승컵이 수여됐고 최우수선수상은 일조의 허성관 선수가 차지했다. 일조는 작년 대회 우승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고, 호돌이배 축구대회에서도 2연패하는 등 최근 2년간 모든 대회를 석권하면서 최강팀임을 과시했다.

이날 심판진은 히스패닉계 전문심판들로 구성되어 경기마다 공정한 심판을 꾀하기도 했다. 또한 간호사협회 (회장 강선화)에서는 본부석에 부스를 설치 응급처치 및 부상선수들에 대한 간단한 치료를 도왔다.

한편 점심시간이 끝나고 노인회 회원 15명은 본부석 옆에서 윷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트위스트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는데 가장 잘 춘 노인에게는 즉석 상금이 수여되기도 했다. 원신옥 노인회 회장과 노인회 회원들은 "오늘 하루 야외에서 모처럼 한껏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귀한 성금과 자리를 마련해준 체육회에 감사한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원관식회장은 후원해준 업체 및 개인들의 명단을 공개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2 팔렛의 Gatorade의 Propel water, Frito Lay의 Lays/Ruffles potato chips등을 제공한 Pepsico의 Operations Manager 제이슨 김씨와 김형기 회장, 권재린 고문, 이성호 한인회 이사장, 최상천고문, 김건상 상공회의소 회장, 이학연 고문, 우영린 한인회장, 호돌이 축구회, 배석준 OB팀 단장, 오영수, 유신애, 볼링협회 한이섭회장, 최완식 차기 한인회장, 고려식당 빌리조 사장, 글렌데일 OB축구회 안영철 회장, 간호사협회 강선화 회장, 신미영씨와 노인회 회원들 그리고 대망교회 송석민 목사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대회 성적이다.

우승 : 일조 (2승2무) 골득실

준우승 ASU (2승1무)

3위 : 태극 (1승 2패)

4위 : 투산 TKFC (3패)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4-11-13

제5회 아리조나 한인 체육회장배 축구대회 일조 우승 file

제5회 아리조나 한인 체육회장배 축구대회가 11월8일 오전 9시 Rose Mufford Sports Complex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일조축구회, 태극축구회, 투산 TKFC, ASU, 캘리포니아 글렌데일 OB, 아리조나 OB등 총 6개팀이 참가했다. 경기는 일조축구회, 태극축구회, 투산 TKFC, ASU 등 4팀이 풀리그로 경기를 ...

  • 등록일: 2014-11-13

미술협회 주최 제5회 한인학생 미술대회 열려 file

아리조나 한인 미술협회 (회장 이수용) 주최 제5회 아리조나 한인학생 미술대회가 11월8일 오전 9시부터 오후2시까지 챈들러에 위치한 Freestone Park 열렸다. 이번대회에는 52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아침 9시부터 등록을 마친 학생들은 저마다 자리를 잡아 그림 그리는데 집중했고 함께 온 가족들은 가...

  • 등록일: 2014-11-13

LC's 태권도 주최, 제23회 피닉스 오픈 태권도 대회 열려 file

LC's Taekwondo (관장 정춘섭)가 주최 및 주관한 제23회 피닉스 오픈 태권도 대회가 11월 8일 그린웨이 하이스쿨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역대 가장 많은 580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특히 엘파소, 달라스, 오클라호마, 뉴멕시코, 라스베가스, 캘리포니아, 시카고, 오하이오 등 타주에서도 많은 선수들...

  • 등록일: 2014-11-13

'챈들러 한인 장로교회' 설립-추수감사주일에 첫 예배 file

아리조나 샘솟는교회 (담임 이경우목사)와 아리조나 우리교회 (담임 박경춘 목사)가 통합하여 '챈들러 한인 장로교회'라는 새이름의 교회가 설립된다. 교회구조는 담임목사 체제가 아니고 팀사역 개념으로 박경춘 목사가 선교 및 교육을 담당하고 이경우 목사가 행정을 맡게된다. 양 교회는 지난 11월9...

  • 등록일: 2014-11-13

구세군 피닉스 사랑의 교회 경로대학원 가을학기 종강 file

구세군 피닉스 사랑의 교회에서 주관하는 아리조나 경로대학원이 지난 11월 4일 가을학기 종강예배를 드렸다. 이번 종강예배에서는 새롭게 개설되었던 우크렐레반 학생들이 연주를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지도교사로 봉사한 송은옥 집사는 "학생들이 짧은 기간동안에 배운 우크렐레로 아름다운 찬...

  • 등록일: 2014-11-06

16대 한인회장 최완식후보, 부회장 이성호 후보 당선 file

제16대 한인회장과 부회장에 최완식 회장후보 (현 상공회의소 재무부장)와 이성호 부회장 후보(현 한인회 이사장)가 당선됐다. 제16대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이하 선관위) 주은섭 위원장은 11월4일 오후 5시 미도스시에서 선관원회를 소집해 1시간 가량 논의한 후 오후 6시경 이 자리에 뒤늦게 참석...

  • 등록일: 2014-11-06

제9회 아리조나 한인 볼링대회 성황리에 마쳐 file

아리조나 한인 볼링협회 (회장 한이섭) 주최 제9회 아리조나 한인 친선 볼링대회가 11월2일 오후 4시 AMF McRay Lanes에서 열렸다. 경기에 앞서 볼링협회 한이섭 회장이 경기규칙에 대해 설명을 하고 경기가 시작됐다. 이번대회는 36명의 선수가 참가해 10개의 레인에서 각축을 벌였다. 참가선수들은 총...

  • 등록일: 2014-11-06

AZ KOWIN, 준회원 모집 행사...학생 5명 가입 file

아리조나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 (회장 이영미, KOWIN)은 11월1일 오후 6시 University of Phoenix에서 준회원 (Associate Member) 모집행사를 가졌다. KOWIN은 18세에서 29세의 젊은 여성의 준회원을 모집했는데 이날 5명의 학생들이 참석해KOWIN의 준회원으로 가입했다. KOWIN에서 마련한 저녁식사...

  • 등록일: 2014-11-06

한인 간호사협회, 무료 독감예방접종 실시 file

아리조나 한인 간호사협회 (회장 강선화)가11월 2일 오후 12시부터 한인성당(St. Columba Kim Roman Catholic Mission)에서 한인들을 위한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했다. 이번 독감예방접종은 2시간 동안 150 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실시됐는데 성인 83명, 어린이 21명 등 총 104 명이 예방접종을 받았...

  • 등록일: 2014-11-06

세탁 협회(KDAA), 친 환경 드라이클리닝 세미나 열어 file

아리조나 세탁 협회(KDAA 회장 김원덕) 주최 세미나가 11월1일 한국맛집에서 있었다. 30여명의 회원들과 세탁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 머시너리에서 이남구씨가 강사로 나와서 친 환경적인 드라이클리닝에 대한 유용한 지식과 드라이 클리닝에 EM(Effective Microorganisms 유용한 미생물)을 활용하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