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new6.JPG


아리조나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안응환) 창립 20주년 기념행사가 11월14일 오후5시 Country Inn & Suites의 Turquoise Room에서 열렸다.

상공회의소에서는 이번 행사의 참석자들에게 정장착용 및 초대장 소지 등을 요청하고 행사장 장식 등 격식을 갖추는데 만전을 기했다. 행사장 앞에서는 김영선 수석부회장과 이신철 봉사부장이 입장하는 참석자들을 맞으며 가슴에 명찰을 붙여주기도 했다.

본행사는 이동훈 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됐다.

모든 참석자들이 기립한 가운데 국민의례 순서가 진행됐다. 애국가와 미국국가는 소프라노 서은희씨가 선창을 했다. 

안응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 후 "오늘 이 자리는 한인 상공회의소가 명실공히 한인상공인들을 대표하는 단체로 거듭나겠다는 다짐과 그 동안 지역 한인 상공인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거나 혹은 한인 상공인들의 위상 정립에 공헌한 사업단체들에 대해 감사드리는 장으로 마련했다"고 말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지난 일을 회고하고 미래를 가늠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이문섭 이사장이 내빈소개를 한 후 사정상 불참한 한인회장을 대신해 이성호 수석부회장이 축사를 했다. 그는 "나무도 20년이 되면 재목으로 쓰이는데 20년을 맞은 상공회의소도 한인사회 발전의 재목으로 쓰여지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김현명 총영사의 축사는 조은호 부회장이, 강승구 상공회의소 총연합회장의 축사는 이모나 총연 부회장이 각각 대독했다.

소프라노 서은희 씨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와 '뮤지컬  Westside Story 중 Tonight'이라는 곡을 축가로 불렀다.

이어 최인준 제7대 상공회의소 회장이 감사패 증정의 의미를 설명했다. 그는 "선정과정이 쉽지 않았다"며 "그동안 수고로 한인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분들과 앞으로 상공회의소와 함께 힘을 모을 분들을 엄선해 드리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상패 증정은 안응환 회장이 담당했다. 안 회장은 수상자들을 일일히 소개하며 상패를 증정했다.

김영희 서울식품 대표, 김형덕 호돌이 식당 대표, 서용환 K-MOMO 대표, 유신애 부동산 전문인, 이문기 I-10 Discount 대표, 헬렌곽 헬렌 미용실 대표 그리고 현미영 피닉스 인터내셔널 여행사 대표 등 8명에게 모범상공인상이 수여됐다.

이어 특별공로상은 Manny Fuklich Hensley의 마케팅 매니저, 김건상 월드 태권도 관장, 원경호 코리아 포스트 대표 그리고 본사 장재원 아리조나 타임즈 대표 등 4명에게 각각 수여됐다.

마지막으로 Business of the year 2015로 영풍 USA의 우영린 대표가 수상했다.

증정식이 끝나고  상공회의소 발자취 슬라이드 상영이 있은 후 이근영 초대회장은 상공회의소 20주년을 회고하며라는 순서를 담당했다. 그는 자신이 50대에 상공회의소를 창립한 후 그동안 상공회의소에서 많은 한인회장을 배출하는 등 한인사회에 굳건히 서서 인재를 배출하는 큰 역할을 해왔다고 강조하고 많은 사람들이 초창기부터 상공회의소를 떠나지 않고 힘을 보탰기때문에 오늘이 있을 수 있었다며 그들을 일일히 소개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후 사회자의 폐회선언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눴으며 마지막으로 태블릿 PC 2기가 걸린 경품에서는 서용환 K-MOMO 회장과 본사 장재원 사장이 각각 당첨돼 친구끼리 상품을 독차지했다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 다. 행사를 마치고 안응환회장은 우영린 자문위원과 이성호 전이사장을 비롯, 행사를 위해 후원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5-11-26

떼골골프모임, 2015년 송년회겸 Ryder Cup 대회 가져 file

떼골 골프모임은 11월 21일 레거시 골프장에서 2015년 송년회 겸 Ryder Cup 대회를 가졌다. 떼로 몰려다니며 골프 치는 모임이라는 뜻의 떼골모임은 3년전 작은 골프모임으로 시작했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한 정보교환을 통해 작년 9월부터 회원이 급격히 증가, 현재 25명의 정규회원을 보유하고있다. 이...

  • 등록일: 2015-11-19

상공회의소 20주년 기념행사 거행 file

아리조나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안응환) 창립 20주년 기념행사가 11월14일 오후5시 Country Inn & Suites의 Turquoise Room에서 열렸다. 상공회의소에서는 이번 행사의 참석자들에게 정장착용 및 초대장 소지 등을 요청하고 행사장 장식 등 격식을 갖추는데 만전을 기했다. 행사장 앞에서는 김영선 수...

  • 등록일: 2015-11-19

이성호 회장, 한인타운 건설 본격 시동 file

이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이성호 Zona USA 회장 (현 한인회 수석부회장)은 한인타운을 건설하겠다며 본격 시동을 걸었다. 지난 달 이성호 회장은 메사의 피에스타 몰 건너편의 대형상가를 비롯한 주변의 모든 독립건물들을 일괄 구입해 이달초부터 분양에 들어갔다. 그는 지난 해 이마트를 오픈하면서 한...

  • 등록일: 2015-11-19

교회협의회, 제22회 정기총회...새회장에 오기현 사관 file

아리조나 한인 기독교 교회협의회 (이하 교협) 제22회 정기 총회가 11월 16일 오후6시 구세군 피닉스 사랑의 교회 (오기현, 정애란 사관)에서 각 교회의 담임 목사와 평신도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다. 회의에 앞서 참석자들은 구세군 피닉스 사랑의 교회의 성도들이 준비한 저녁 만찬을 나누며 ...

  • 등록일: 2015-11-19

새빛교회, 유관재 목사 초청 가을 부흥 대성회 열어 file

아리조나 새빛교회 (오천국목사)의 '가을 부흥 대성회'가 11월13일 부터 15일까지 3일간 열렸다. 이번 집회는 일산 성광침례교회 담임 유관재 목사가 강사로 초청돼 "영적각성, 도전, 사명회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새빛 찬양팀은 모든 집회의 찬양인도을 담당했다. 첫째날 집회는 아리조나 한인 침...

  • 등록일: 2015-11-19

AZ God's Image 첫번째 콘서트 열어 file

아리조나 GOD'S IMAGE (디렉터 이소라, 오완기 목사) 콘서트가 11월14일 오후 6시30분 길벗한인교회 (오염윤 목사)에서 있었다. 이번 콘서트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LA GOD'S IMAGE 아리조나지부 창단 1년6개월 만에 열리는 첫번째 콘서트다. 공연시작에 앞서 여름캠프와 훈련하는 과정의 동영상이...

  • 등록일: 2015-11-19

열방교회에서 교사를 위한 세미나 열려 file

열방교회에서는 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1월 6일과 7일 양일간 토론토 충신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최태영 목사를 강사로 초대해 교사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 기간 중에 교사의 예배회복과 성경읽기의 소개를 주제로 교사들과 학부모, 그리고 교회 교육에 관심있는 성도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가...

  • 등록일: 2015-11-11

간호사협회-코윈, APCA '무료 건강검진' 이벤트 열어 file

아리조나 한인 간호사협회 (Arizona Korean Nurses Association 회장 강선화)와 AZ KOWIN (회장 이양심)이 공동으로 주최한 교민들을 위한 '독감 예방 주사접종'과 '콜레스테롤 측정' 이벤트가 11월 8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3시간동안 아리조나 한인 성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0여명의 간호사...

  • 등록일: 2015-11-11

강선화 선수, 전국체전서 볼링 개인전 금메달 획득 file

아리조나 한인 골프협회 (회장 한이섭)의 강선화 선수 (전 협회장)가 지난 19월16일 강원도에서 열린 제96회 전국체전에서 미주대표로 참가하여 여자부 개인전에서 우승,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금의환향했다. 볼링 여자부 미주대표팀은 아리조나의 강선화 선수를 비롯해 텍사스와 캘리포니아주 선수 등 총...

  • 등록일: 2015-11-11

교협, 호피인디언 선교지에 부흥회 헌금 전달 file

아리조나 교회협의회 임원(회장 한상균 목사, 부회장 오기현 사관, 정성호 집사)는 지난 11월 4일(수) 호피 인디안 선교지인 First Mesa Baptist Church(임태일 선교사)를 방문하고 지난 교회협의회 부흥회(10월 16-18일)기간의 헌금 4천 달러를 전달했다. First Mesa Baptist Church 건물은 지반 침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