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테라노스 혈액검사센터를 스토어 내에 오픈하는 계약을 하고 시설 공사에 3억5천만 달러를 사용했던  세이프웨이가 테라노스와의 계약이 취소된 후 이번에는 메트로 피닉스의 스토어에 또 다른 검사센터를 오픈하는 계약을 성사시켰다.
세이프웨이는 스카츠데일과 피닉스 지역의 스토어에 환자 서비스 센터가 포함된 '소노라 퀘스트 검사센터'를 오픈하기로 했다. 첫 번째 센터는 32551 N. 스카츠데일 로드에 위치한 스토어에 오픈했으며 두 번째는 3132 E. 캐멀백 로드 스토어에 11월30일에 오픈한다.
소노라 퀘스트는 환자들이 의사가 처방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메트로 피닉스 지역에만 70개의 검사 센터를 가지고 있다. 템피에 본사를 둔 이 검사센터에서는 지난 봄에 주의회에 통과된 법안에 따라 일부 검사는 의사 오더 없이 환자의 요청으로 받을 수도 있다.
실리콘 밸리의 검사 회사 테라노스는 검사를 위해 많은 양의 혈액을 주사로 뽑아내는 대신 손가락에 찔러 소량의 혈액으로 검사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웠지만 채형방식을 승인받지 못했다. 
소노라 퀘스트의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크리스티나 노블은 세이프웨이와 파트너가 되어 소비자들이 장을 보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세이프웨이와 소노라 퀘스트 양측 모두 현재 확정된 두 스토어 이외에 더 확대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테라노스는 2013년도 말에 메트로 피닉스의 월그린 스토어에 검사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현재는 아리조나 내 40 개 월그린 스토어, 아리조나 주립대학 (ASU) 피닉스 다운타운 클리닉, 그리고 스카츠데일 등에서 운영하고 있다.
테라노스의 혁신적인 핑거스틱 기술은 미 식품의약국 (FDA)에서 승인받지 못해 사용 중지됐다. FDA에서는 8월25일부터 9월16일까지 캘리포니아의 테라노스 시설에서 새로운 채혈방식을 검토한 결과 품질관리 등의 문제를 제기하고 나노테이너라고 부르는 소형 채혈기구가 의료기기로 승인할 수 없다는 결정을 내렸다.
이 달 초 월스트릿 저널 보도에 의하면 테라노스는 월그린과의 계약체결을 발표하기 이전에 이미 전국 800개 세이프웨이 스토어에 검사센터를 오픈하는 협상을 진행하고 있었다. 
세이프웨이는 암호 "티-렉스"로 불리던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검사센터 설치에 3억5천 달러를 지출했다. 그러나 검사센터는 오픈되지 않았고 그 장소는 현재 예방접종 센터로 사용되고 있다. 
테라노스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검사센터의 필요성을 주의회에 설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테라노스의 최고경영자 엘리자베스 홈즈는 의회 청문회에서 마이크로 채혈방식, 투명한 가격, 그리고 질병의 조기발견 등 회사의 비젼을 설명했었다.
세이프웨이가 파트너를 소노라 퀘스트로 결정했다는 발표가 있은 후 테라노스는 성명을 통해 "테라노스는 소매업소 내에 건강센터를 설치하는 것을 통해 편리한 검사센터의 모델을 아리조나에 소개했다. 우리는 환자가 의사를 거치지 않고 바로 검사를 받는 것을 허용하는 역사적인 법안이 제정되게 했다"며 "우리는 앞으로 파트어와 함께 성장해 아리조나에서 계속 확장해갈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테라노스가 메트로 피닉스에 들어온 것이 약 2년 전임에도 불구하고 소노라 퀘스트는 그들의 느린 성장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소노라 퀘스트는 매년 5천7백만 건의 검사를 진행하며 올 해는 목표를 이미 넘겼다고 노블은 말했다.
피닉스 소재 배너 헬스와 퀘스트 다이아그노스틱스가 공동으로 투자한 소노라 퀘스트는 미국병리학컬리지로부터 인가받았다. 이 회사는일반 건강, 심장, 당뇨, 면역, 그리고 전염병 등20여 가지의 검사 중 환자 요청에 의한 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해준다. 테라노스와 마찬가지로 소노라 퀘스트도 의사를 거치지 않는 검사에 대한 가격을 책정해 명시하고 있다.
노블은 세이프웨이 센터에서는 의사의 오더가 있는 검사나 그렇지 않은 검사 모두 보다 다양한 검사들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츠데일 센터의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이다. 일요일에는 열지 않는다.
소노라 퀘스트의 매디컬 디렉터 로버트 스턴은 의사를 거치지 않는 검사는 매우 제한적이 될 것이라며 이용객들이 콜레스테롤 검사나 혈구수치 등은 요청할 수 있지만 전문가가 아니면 이해가 어려운 검사에 대한 것은 자칫 오해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의사의 요청없이는 시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5-12-02

밸리 클리닉, 신생아 안전 위한 "베이비 박스" 제공

마운틴 파크 헬스센터에서는 신생아들을 보다 잘 돌보기 위해 아기의 엄마와 가족들에게 무료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했다.마운틴 파크에서는 밸리 전역의 클리닉에서 12월 1일부터 신생아의 안전과 복지를 위한 용품이 담긴 "베이비 박스"를 마련했다. 그러나 박스에 담긴 것보다 박스 자체가 더욱 쓸모...

  • 등록일: 2015-12-02

템피에 대규모 테슬라 서비스 센터 오픈한다

테슬라 모터스가 템피시 아리조나 주립대학 (ASU) 부근에 대형 서비스 센터를 준비하고 있다. 테슬라는 ASU에서 2 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서비스 센터와 쇼우룸 건축을 지난 달에 승인받았다.전기 자동차 생산업체인 테슬라는 유니버시티와 리버 드라이브에 위치한 가구 및 가전제품 매장을 개조해서 사...

  • 등록일: 2015-12-02

총기소지 주장 운동가, 공항에서 TSA 반대 시위

교통보안청 (TSA)에 반대하는 시위자들이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이 가장 복잡한 추수감사절 바로 전날을 택해 시위를 벌였다.이 시위는 뇌 연구가 피터 스타인매츠가 주도한 가장 최근의 행사였다. 그는 총기소지 허용을 찬성하고 TSA에 반대하고 있다. 스타인매츠는 총기소지 권리를 표현하기 위해 습관...

  • 등록일: 2015-12-02

뉴욕 FBI, 피닉스 반이슬람 운동가 증오범죄 조사

피닉스의 반 이슬람 운동가 존 리츠하이머가 최근 협박 동영상을 소셜 네트워크에 올린 후 FBI가 뉴욕 경찰에 주의를 요했다.문제의 동영상에서 리츠하이머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 난민, 그리고 무슬림에 대한 그의 분노를 표출했다. 그는 또한 미국 무슬림 단체에서 발간하는 뉴욕 소재 '이슬라믹 포스...

  • 등록일: 2015-12-02

MCC 학생 등록율 계속 감소...심각한 위기

메사 커뮤니티 컬리지 (MCC)의 학생들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학교 규모를 대폭 축소하거나 레드 마운틴 캠퍼스는 폐쇄될 위기에 처했다. 레드 마운틴 캠퍼스는 15년도 안된 것으로 100 에이커 부지에 아름다운 건축물로 지어진 것이다. 2010-11 학년도 이후 MCC의 풀타임 등록 학생 수는 1/4 이 감소했으...

  • 등록일: 2015-11-26

아리조나 학교들 급변하는 디지털 세대 못 따라가

학급 고속 인터텟 보급율 전국 42위...비용감당 능력도 하위권 아리조나의 교실은 급격한 디지털 진화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태블릿이 교과서를 대체하고 주 표준시험도 온라인으로만 치러질 시대를 코 앞에 둔 시점에서 아리조나의 많은 학교들이 여전히 고속 인터넷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

  • 등록일: 2015-11-26

세이프웨이 일부 스토어 내에 의료 검사센터 오픈

테라노스 혈액검사센터를 스토어 내에 오픈하는 계약을 하고 시설 공사에 3억5천만 달러를 사용했던 세이프웨이가 테라노스와의 계약이 취소된 후 이번에는 메트로 피닉스의 스토어에 또 다른 검사센터를 오픈하는 계약을 성사시켰다.세이프웨이는 스카츠데일과 피닉스 지역의 스토어에 환자 서비스 센...

  • 등록일: 2015-11-26

"전국 입양의 날"에 마리코파 카운티 280여 가정 입양

지난 주 토요일 듀랭고 소년재판소에는 소년들과 예비 부모들이 마음 졸이며 마지막 심의를 기다렸다. 이들이 절차를 마치고 법원을 떠날 때는 가족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카운티 판사들은 마리코파 카운티의 제16차 전국 입양의 날을 맞아 280여 가정의 입양절차를 최종적으로 마무리했다. 전국 입양...

  • 등록일: 2015-11-26

반이슬람 베테랑 페이스북에 "미국민들 전쟁 준비하라"

반 이슬람 시위로 전국적인 화제가 됐던 아리조나의 한 베테랑이 이번에는 새로운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에 올렸다. 존 리츠하이머는 지난 주 페이스북에 "Pissed Off Americans"라는 페이지를 만들어 미국인들에게 전쟁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올렸다.리츠하이머는 동영상을 통해 뉴욕에 가는 길이라며 ...

  • 등록일: 2015-11-26

연말연시 외로운 노인들 도움의 손길 기다려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가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은 아니다. 함께 기뻐하고 축하할 의미도 없고 가족도 없는 사람들도 있다. 스카츠데일시의 Adopt-A-Senior 프로그램은 저소득 가정 또는 독거 노인들을 위한 것이다. 그레닛 리프 노인센터의 라파엘 가르시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오면 슬프고 외롭다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