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에서 메디케이드와 어포더블케어 액트 수혜 대상이 되지 못하는 가정 자녀들을 위한 아동 건강보험 프로그램이 올 해 9월부터 시행된다. 
주 보건 당국자들은 연방 아동 의료보험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 보험의 첫 해 등록 아동 숫자가 3만 명 정도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최소한 2017년도까지 주정부에서는 아무런 부담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 프로그램은 한 달에 적게는 10 달러 정도로 가정에 부담이 적으며 주정부 메디케이드 혜택을 받기에는 수입이 많고 어포더블 케어 액트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정들을 위한 것이다.
따라서 4인 가족 기준으로 연방 빈곤 기준의 133-200 퍼센트 정도, 즉 연수입이 3만2천319 달러에서 4만8천600 달러인 가정은 올 해 7월26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키즈케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프로그램은 기존의 메디케이드 프로그램에 포함된다고 아리조나 보건 비용 절감 시스템 (AHCCCS) 디렉터 모니카 코리는 말했다. 
아리조나 거주 아동으로 18세 미만은 자격이 되며 정기검진, 검사, 그리고 예방접종 등 주 메디케이드를 통해 받는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리는 아동들을 기존의 프로그램으로 등록시키는 것에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고 키즈케어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예방 차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지자들은 이 프로그램이 아리조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승리라며 이제는 심각한 건강의 이상을 예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다.
프로그램을 시작하도록 도움을 준 아동행동연맹의 데이나 월프 나이마크 대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에서 재정적 부담을 덜어 아동 건강 개선에 주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의회에서는 주정부 예산부족을 이유로 2010년도에 이 프로그램과 유사한 아리조나 아동 보험을 중단했었다. 
올 해 다시 시작하게 된 이 프로그램은 주의회 지난 회기에서 가장 논란이 됐었다.
공화당이 장악한 주의회는 상하원 지도자들은 모두 법안에 반대했다. 의원들은 어포더블케어 액트가 이들도 모두 커버해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연방정부에서 의료비를 모두 지원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하원 지도자들은 모두 반대했지만 초당파적인 지지자들로 인해 이 법안은 16-12로 통과되어 주지사실로 넘어갔고 덕 두씨 주지사는 한 시간 후에 이 법안에 서명했다.
이 법안을 지지해 온 레지나 코브 주하원의원 (공화. 킹맨)은 이 법안은 초당파적인 지지가 없었다면 통과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브 의원은 "어떤 관점에서 이 문제를 보든지 상관없이 보험개혁을 할 때까지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는 계층을 위한 프로그램이 제공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6-06-01

그랜드 캐년 등 전국 국립공원 기금 경쟁 투표 시작

그랜드 캐년을 포함한 전국 20개 국립공원이 공원 내 역사유적지 보호를 위한 기금 2백만 달러를 놓고 경쟁을 벌인다. 유적지 보호를 위해 국립 유적지 보호재단, 내셔널 지오그래픽, 그리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가 협력해 이 같은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소중하다고 여기...

  • 등록일: 2016-06-01

피닉스-멕시코 쿨리아칸 직항로 개설...전국 최초

피닉스 스카이하버 국제공항과 멕시코 쿨리아칸 간의 직항로가 개설됐다. 멕시코 항공사 볼라리스는 지난 주 금요일 멕시코 도시와 피닉스를 연결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스카이 하버 공항은 쿨리아칸과 연결되는 첫 번째 국제공항이라고 볼라리스 측은 밝혔다. 로베르토 로드리게즈...

  • 등록일: 2016-06-01

카운티 보호 동물 초과상태...입양 및 위탁보호 당부

마리코파 카운티 동물보호센터 (MCACC)에서는 애완동물 입양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실천할 때라고 말한다. 지난 주에만 5일 동안 580 마리의 유기동물과 원하지 않는 애완동물을 받았다고 MCACC 관계자들은 전했다. 현재 메사와 피닉스 두 곳에서 보호 중인 동물은 800 마리 이상이며 보통 ...

  • 등록일: 2016-06-01

서부 밸리, 주택가 애견 죽음 잇따라...독극물 의심 돼

지난 달, 피닉스 서부 지역에서 최소한 13 마리의 개들이 죽고 많은 개들이 이상 증상을 보였다. 피닉스 경찰과 개 주인들은 독극물에 의한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가 발생한 지역은 85 에브뉴와 인디언 스쿨 로드 부근으로 세 가정에서 각각 발생했다. 지난 주 목요일에는 한 집에서 10 마리의 개가 죽...

  • 등록일: 2016-06-01

솔트 리버 경찰서 소속 경관, 피해자 성추행으로 체포 돼

피닉스 지역 경관이 경찰차로 집까지 데려다 주던 한 여성을 성추행 한 혐의로 지난 주 목요일 체포됐다.스카츠데일 경찰서에서는 솔트 리버 경찰서 소속 재헌 우 경관이 지난 3월29일에 한 여성을 성추행했다고 밝혔다. 우 씨는 범죄 피해자 신분으로 경찰서에 왔던 43세의 이 여성을 집까지 데려다 주...

  • 등록일: 2016-05-25

템피 한인 운영 맛사지 팔러, 성매매 행위 적발 file

템피 경찰과 아리조나 검찰에서 지난 10개월에 걸친 조사 끝에 템피 맛사지 팔러 성매매 행위를 적발했다. 루럴 로드와 과달루페 로드 부근의 '어메이징 스파 맛사지'는 성매매 장소로 사용됐다. 템피 경찰의 마이클 풀리 경위는 이 업소에서 주로 한국과 중국으로부터 온 젊은 여성들을 이용해왔다고 ...

  • 등록일: 2016-05-25

환경국, 더스트 스톰 다발 지역 토지에 접착성분 약품 살포

I-10에서 가장 안전한 지점은 아마도 마일표시 376번 지점일 것이다. 하이웨이 순찰대와 교통 관계자들은 샌 사이몬 서부의 황폐한 땅에서 일어나는 먼지 바람을 주시하고 있다가 신속하게 하이웨이를 폐쇄한다.아리조나 환경국에서 채용한 직원들은 지난 주 '고릴라 스낫'으로 알려진 화학약품을 이용...

  • 등록일: 2016-05-25

수혜 대상에서 제외된 가정 자녀 위한 의료보험 시행

아리조나에서 메디케이드와 어포더블케어 액트 수혜 대상이 되지 못하는 가정 자녀들을 위한 아동 건강보험 프로그램이 올 해 9월부터 시행된다. 주 보건 당국자들은 연방 아동 의료보험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 보험의 첫 해 등록 아동 숫자가 3만 명 정도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최소한 2017년도까지 주...

  • 등록일: 2016-05-25

아리조나 지카 바이러스 환자 세 명으로 늘어

아리조나 보건 당국에서는 주 내에서 지카 바이러스 환자가 두 명이 추가되어 확진자가 총 세 명으로 늘어났다고 발표했다.감염자들은 모두 지카 바이러스가 확산되어 있는 지역을 방문했던 사람들이다.대부분의 감염자들은 가벼운 증상을 짧은 기간 경험하게 된다.그러나 임산부들에게는 매우 위험하다...

  • 등록일: 2016-05-25

주지사, "시정부 차원에서 강아지 공장 규제 못해"

덕 두씨 아리조나 주지사가 주 내 각 시정부에서 상업적 강아지 공장을 금지하는 규정을 만들지 못한다는 법제안을 승인했다. 일부에서는 주지사의 이 같은 승인은 그동안 지속된 비인간적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개들이 학대 당하는 강아지 공장 폐쇄를 위한 노력을 허망하게 만드는 터무니없는 결정이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