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new14.JPG



위기에 직면한 조국과 미국의 어려운 상황속에 '아리조나 교민들의 대 각성 회개 기도회'가 12월 14일, 오후 7시 아리조나 연합감리교회 (이기용 목사 시무)에서 개최되었다.

100여 명의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그리고 각처에서 모인 교민들이 함께 한 가운데 조국의 위기 속에서도 하나님의 정의와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원하며 통회하고 자복하며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했다. 

이 기도회는 아리조나 한인 기독교 교회협의회, 목사회, 그리고 장로회가 함께 주관하고, 한인회가 후원했다. 

연합 찬양팀의 인도로 경배와 찬양의 시간을 가졌고, 목사회장 김오현 목사 (노갈레스 장로교회)가 사회를 담당했다. 교회협의회 부회장 김동천 장로 (아리조나 한인 장로교회)의 기도 후, 템피장로교회 양성일 목사의 "왕같은 제사장들" 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양성일 목사는 "이 세상 속에 하나님의 뜻은 언제든지 교회가 세상의 제사장 역할을 감당하는 것이며, 교회가 제사장의 사명을 다하지 못할 때 세상은 타락하게 된다"고 전제하고, "지금의 시국의 어려움은 곧 교회의 타락에서 기인되었기에 우리 교회의 회개와 제사장의 사명을 감당하는 것이 선행되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열방교회 김재옥 목사의 인도로 첫째, 각 개인의 죄를 통회하고, 둘째, 우리 민족의 죄를 회개하며, 셋째, 우리교회의 죄를 위해 자복하는 기도가 이어졌고, 넷째로, 조국과 미국의 정치 상황 속에 제사장 역할을 감당하지 못하는 교회의 현실 가운데서도 진노 중에 긍휼을 잊지 않으시고,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위해 함께 기도했다. 각 제목의 합심기도를 마칠 때마다 김재옥 목사, 김환곤 목사, 문원근 장로, 전태진 장로, 그리고 에덴교회 양명선 목사가 대표로 기도했다.

광고순서에서 교회 협의회 회장, 오기현 사관 (구세군 피닉스 사랑의 교회)은 "우리가 제사장 역할을 감당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대상은 우리의 2세 자녀들"이라며 오는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 프레스캇 수양관에서 개최될 자녀들을 위한 겨울캠프를 위해 모든 교회와 교민들이 함께 협력해줄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열방교회 EM 사역자 구철회 목사가구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오기현 사관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기도회를 마친 후 오기현 사관은 "고국을 떠나 살아오면서 이렇게 100 명이 넘는 교민들이 하나가 되어 우리 조국을 위해 기도할 수 있어 너무나 감격스러웠다"고 말했다. 또한 "참석한 많은 분들이 저마다 이런 연합기도의 모임이 앞으로 자주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셔서 앞으로 연합찬양팀과 함께 정기적으로 연합하여 기도하는 자리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별히 즉석에서 자녀들의 캠프사역을 위해 후원금을 내준 교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청소년 겨울캠프에 참석하기를 원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자녀의 연령이 2학년부터 12학년까지라면 지금도 등록이 가능하다. 

교회 협의회의 청소년 사역을 위한 후원은 언제든지 청소년 캠프 담당, 피닉스 장로교회 윤원환 목사 (602-350-8113)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공: 아리조나 한인 기독교 교회협의회>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7-01-04

[독자투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겨울수련회를 은혜중에 마...

지난 12월 26일(월) 부터 29일(목)까지 3박 4일동안 아리조나교회협의회가 주최한 아리조나지역의 어린이들과 중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겨울 신앙수련회가 하얀 눈으로 소복히 덮힌 프리스캇 파인락수양관에서 개최되었다. 크리스마스를 지낸 바로 다음 날이라 대부분의 가정들이 모처럼 가족여행을 떠나...

  • 등록일: 2017-01-04

[정정 및 사과공고]

지난 호 (655호, 2016년 12월 29일자) 3면에 실린 한인회장 신년사에서 본지 편집상의 실수로 한인회장의 이름이 전 한인회장의 이름으로 잘못 기재되어 <한인회장 이성호>로 정정합니다.  혼란을 드린 점 독자 여러분들과 특히 이성호 한인회장 본인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 등록일: 2016-12-28

2017년 신년사 file

1) 주 로스앤젤레스 총영사 이기철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남가주, 네바다주, 아리조나주, 뉴멕시코주에 거주하시는 한인동포 한 분 한 분께 세배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역시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만, 좋은 일도 많았습니다. 작년 6월과 11월 선거에서 남가...

  • 등록일: 2016-12-28

2016년 아리조나 한인 10대 뉴스 file

1) 제17대 한인회장에 이성호 씨 당선...부회장엔 유신애 씨 제17대 한인회장에 이성호 현, 수석부회장이 당선됐다.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회장 이승호)는 회장후보로 등록한 이성호씨와 부회장 후보 유신애 씨의 단독출마 무투표 당선을  확정하고 11월3일 이성호 회장후보와 유신애 (현 시민권자...

  • 등록일: 2016-12-28

제17대 한인회 임시 임원 및 이사모임 가져 file

2017년 1월1일 출범을 앞둔 제17대 아리조나주 한인회 임시 임원 및 이사 모임이 12월27일 오후6시 크레이지 '스시 앤 크랩'에서 있었다.  이날 모임은 이성호 한인회장 당선자가 주재했고, 유신애 수석부회장, 김동기 이사장, 서덕자 투산지역 부회장 (현 민주평통 아리조나 분회장), 최소희 부회장, ...

  • 등록일: 2016-12-28

새생명교회 '2016 새생명 성탄축제' 성황리에 열려 file

아리조나 새생명교회 (최원혁 목사 담임)의 '2016년 새생명 성탄축제'가 12월25일 성탄절 오후 4시부터 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4시에 시작된 예배는 이우주 (2학년) 학생의 '예수님께 생일축하편지' 낭독으로 시작됐다. 이어 Youth Praising Team의 인도로 찬양이 있었고 김소희 (12학년)양이 기도를 ...

  • 등록일: 2016-12-21

시국을 위한 '대 각성 기도회' 성황 file

위기에 직면한 조국과 미국의 어려운 상황속에 '아리조나 교민들의 대 각성 회개 기도회'가 12월 14일, 오후 7시 아리조나 연합감리교회 (이기용 목사 시무)에서 개최되었다. 100여 명의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그리고 각처에서 모인 교민들이 함께 한 가운데 조국의 위기 속에서도 하나님의 정의와 ...

  • 등록일: 2016-12-21

아리조나 한인문인협회 송년회 가져 file

아리조나 한인 문인협회 송년회 (회장 이범용)가 12월20일 6시 반찬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약 15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몇몇 회원들의 작품발표가 있었고 한해를 돌이켜보며 회원들간친목을 다지고 서로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 등록일: 2016-12-21

윤원환 목사 장녀 결혼식 거행 file

윤원환 목사(피닉스 장로교회)의 장녀인 미셸 양이 지난 12월 17일(토) 오후 11시 스카츠데일에 있는 스카츠데일 바이블 처치에서 레이몬드 스캇 군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신랑 신부는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 있는 샌디에고 주립대학교에서 만난 이후 8년간 함께 우정과 사랑을 키웠고 이번에 결혼...

  • 등록일: 2016-12-21

박재현 교수 AZ 교정치과 의사 협회 정기 총회 개최 file

아리조나 치과 대학 교정 과장인 박재현 교수가 12월 5일 Phoenix Country Club열린 아리조나주 교정치과 의사 협회(Arizona State Orthodontic Association 이하 ASOA) 정기 총회에서 1년 간의 협회장 임기를 마치면서 미국 치과 교정학회지 (American Journal of Orthodontics and Dentofacial Ortho...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