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28

2016-Dec

샌디아 연구소 관리에 하니웰(Honeywell) 낙찰

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IP ADRESS: *.190.64.2 조회 수: 142

미국 에너지부의 국가 원자력 안전청(Energy Department's National Nuclear Security Administration)은 12월 16일(금) 샌디아 연구소 관리를 위한 공개 입찰 건에서 하니웰이 낙찰되었다고 밝혔다. 하니웰 인터내셔널(Honeywell International)은 19곳의 공개 입찰 경쟁에서 26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맺고 내년 4월 샌디아 국립 연구소 (Sandia National Laboratories)의 관리를 인수할 예정이다. 미 에너지부는 2011년에 처음으로 새로운 입찰자와 계약을 체결하겠다고 발표했으나 현재 관리자인 Lockheed Martin과 5년을 연장한 바 있다. 커트랜드 공군 기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샌디아 연구소는 10,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앨버커키 지역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이며 임금과 연 예산은 2,900만 달러이다. 주요 임무는 핵무기의 연구, 개발 및 유지 관리이지만 지난 10년 동안 국방부 및 미국 정보기관의 업무량 증가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도록 작업량이 확대되었다. 
국가 핵 안전국 (National Nuclear Security Administration)은 20년 넘게 핵무기 실험실을 관리해온 국방 관련 거물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과의 교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뉴 멕시코 대학, 뉴 멕시코  주립대학 및 뉴멕시코 테크 대학의 3개 연구 대학도 경쟁했지만 실패했다.
입찰 공고는 올해 초 최종적으로 발표했으며 계약을 위해 공개경쟁을 시사한 바 있다. 수년 만에 처음으로 계약자 간의 경쟁이 있었다. 계약 기간은 기본 5년에 추가 5년이다. 현재 계약은 4월 30일에 만료된다. 그 후 4개월 동안 직원과 운영체제를 안정적으로 넘기기 위한 인수인계 기간이 있을 것이다. 이번 입찰은 전례 없는 많은 관심을 이끌어 여러 회사가 참여했다. 다른 입찰사 중에는 마틴과 보잉뿐 아니라 뉴멕시코 대학, 텍사스 대, 그리고 텍사스 A & M도 있었다. 핵 보안과 NNSA 관리자인 Frank G. Klotz는 샌디아 계약이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며 민간 방위 산업체 및 대학을 포함한 거의 19개 기관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하니웰은 샌디아 팀의 국가 기술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샌디아 국립 연구소와 직원들이 국가 안보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과학 기술 연구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하니웰 항공 우주 대변인인 Shaunda Parks 씨가 밝혔다. 모든 옵션이 진행될 경우, 계약상 10년 동안 매년 26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 하니웰은 현재 캔자스 시티에 있는 캔자스 시티 국가 안전 보장 캠퍼스와 앨버커키에 있는 에너지부의 NNSA를 관리하고 있다.
뉴멕시코 의회 대표단의 몇몇 회원들은 뉴스에 하니웰 축하와 그들의 인수를 도울 준비가되어 있다며 "계약 과정 전반에 걸쳐 공개 경쟁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하니웰을 축하하는 동시에 실험실의 현재 팀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의 공헌도 인정한다. 샌디아 연구소는 뉴멕시코 경제와 앨버커키 공동체뿐만 아니라 국가 안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는 앨버커키 지역의 많은 사람들에게 변화와 조정의 시간이 될 것이다. 우리는 앞으로 4 개월 이상 원활한 인수인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사진은 샌디아 연구소의 Jeff Gruda (왼쪽)와 Jim Phelan이 항공기 동체에서 폭발 효과를 모델링한 컴퓨터 시뮬레이션 결과 검사 중. 자료 제공 샌디아 연구소>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7-01-04 제17대 뉴멕시코주 한인회 ... file
2017-01-04 한국학교 봄학기 학사일정 ... file
2017-01-04 팝조이 홀에서 러시아 국립...
2016-12-28 뉴멕시코 한인단체 2017년 ... file
2016-12-28 샌디아 연구소 관리에 하니...
2016-12-28 뉴멕시코, 곤경에 처한 핵...
2016-12-21 뉴멕시코주 통합 한국학교 ... file
2016-12-21 한인회 어버이회 성탄 프로...
2016-12-21 뉴멕시코주 Taos 가장 낭만... file
2016-12-21 뉴멕시코의 실업률 전국에...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