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04

2017-Jan

뉴멕시코주 곳곳에서 새해 전야행사 열려

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IP ADRESS: *.190.64.2 조회 수: 74

new5.JPG



지난 달 31일에 뉴멕시코 전역에서 다양한 새해 전야행사가 열렸다. 

전통적인 이벤트인 칠리 드롭 (Chile drop)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무료행사에 시민들이 참여해 새해를 함께 맞이했다. 앨버커키 씨빅 플라자(Civic Plaza)에서는 신년 전야 무료 이벤트에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겼다. 아이스 스케이팅과 라이브 음악이 마련됐고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 때 21세 이상에게는 음료가 제공되었다. 

벌룬 피에스타 파크(Baloon Fiesta Park)에서는 앨버커키에서 열기구로 만든 세계에서 가장 큰 촛대를 소개했다. 

올드 타운에 있는 호텔 앨버커키(Hotel Albuquerque)는 특이한 새해 전야행사를 열어 본격적인 플라멩코 공연, 스페인 타파스, 샹그리아 등 스페인 음식과 음료를 선보였다. 

다운타운의 Hotel Andaluz에서는 자정에 참가자들이 자기만의 음악으로 싸일런트 디스코(silent disco)를 추었고, 풍선 드롭과 샴페인으로 건배하며 축하했다. 

놉힐(Nob Hill)에서는 중심가를 따라 Chile Drop 이벤트가 무료로 열렸다. 

산타페 플라자에서도 무료 신년맞이 행사가 오후 8시 45 분에 시작되었다. 플라자는 히터와 아늑한 피논 모닥불을 피워 뉴멕시코 향기를 냈다. 지역 밴드인 Alex Maryol, Sol Fire 및 Nosotros 가 분위기를 돋웠다. Rivera Family Service는 산타페 히스패닉 상공 회의소 회원들과 함께 핫 초콜릿과 간식을 제공했다. 

산타페의 Kiwanis 클럽은 'Prospero Ano Nuevo(행복하고 번창하는 새해)'를 위해 꿈과 희망을 적은 기념 배너를 만들었다. 

오후 11시 45분에 하비에르 곤잘레스(Javier Gonzales) 시장과 시 당국자는 시민들을 향해 연설했고 새해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카운트 다운이 끝나고 전통적인 스페인의 식민지 장인이 만든 새로운 주석 지아 (Zia) 기호가 세워졌다.

불꽃놀이로 축제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오래된 노래인 Auld Lang Syne와 Las Mananitas를 "Bienvenidos(Welcome) 2 017!"이라고 외치면서 다 함께 불렀다. 

라스 크루시스 플라자에서도 라스 크루시스 시의 협찬으로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새해맞이 행사가 있었다. 초저녁부터 시민들은 광장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춰 다 같이 춤을 췄고 무대 위에서는 댄서들이 화려한 춤과 밴드로 공연을 통해 흥을 돋웠다. 새해맞이 직전에는 공중에 초록 불빛으로 장식된 칠리와 함께 다 같이 숫자를 세면서 새해를 맞이했다. 

그 외에도 주민들은 산타 아나 스타 호텔과 쉐라톤 호텔, 샌디아 리조트에서 일정액의 참가비를 내고 파티에 참여했다. 

인디언 푸에블로 센터에서도 파티를 열었다. 산타페 Meow Wolf 'Galactic Jungle에는 수많은 아이와 어른들이 참여해 새해 연휴를 즐겼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7-01-18 뉴멕시코주 교사들 주지사에 예산안 재검토 성토 file
2017-01-18 마틴 루터 킹의 날 맞아 지역 이민자들 성명 발표
2017-01-11 코튼우드 몰 Macy's 백화점 올봄에 폐쇄 file
2017-01-11 앨버커키 Route 66, 우범 지역에 보안 카메라 설치 file
2017-01-11 [뉴멕시코 여행지 소개] 연말연시에 더욱 빛나는 산 펠리페 데 네리 교회 file
2017-01-11 2016년 스포츠 결산 - 뉴멕시코 하계 올림픽에서 활약 file
2017-01-04 뉴멕시코주 곳곳에서 새해 전야행사 열려 file
2017-01-04 제17대 뉴멕시코주 한인회 회장 선거 관련 공고 file
2017-01-04 한국학교 봄학기 학사일정 및 교사 연수 발표 file
2017-01-04 팝조이 홀에서 러시아 국립 발레단 신데렐라 공연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