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21

2017-Jun

뉴멕시코주 계속되는 폭염과 산불

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IP ADRESS: *.190.64.2 조회 수: 65

new13.JPG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뉴멕시코가 뜨겁다.
대부분 맑은 하늘아래 50~70(F)도의아침 온도로 하루를 시작해 오후의 기온은 80~100(F)도로 급등하고 있다.
센츄럴, 뉴멕시코의 북서쪽, 리오그란데 밸리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100도에서 105도에 이르는 위험한 폭염으로 폭염(Heat) 주의보가 계속되고 있다.
폭염이 가장 큰 관심사인 가운데 일부 지역에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돌풍과 우박, 강풍이 예보돼 주민들의 주의를 필요로 한다. 이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를 느끼는 이들도 많아 폭염 안전 규칙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는 그늘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하며, 많은 양의 물 섭취와 옅은 색깔의 옷을 입는 것이 좋다.
낮에는 연일 뜨겁고 밤에는 강풍이 계속되는 탓에 화재가 잇따르고 있다. 화재 원인은 캠프파이어의 잔불과 번개 때문이다.
Aldo Leopold Wilderness의 Gila National Forest에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로 인해 멕시칸 반점 올빼미 서식지를 비롯한 다양한 생태계가 복원되고 강화될 예정이다. 현재 라운드 파이어와 관련된 지역, 도로 또는 트레일 폐쇄는 없다. Gila 국립산림은 현재 일반에게 공개되어있다. FS Road 226과 State Highway 59에서운전자들이 연기를 볼 수 있다.
Cajete 화재는 6월 15일에 발생한 화재로 캠프 파이어의 잔불이 번져 발생한 화재다.
1,412 에이커를 태웠고 20일 현재 87%가 진압되었다. 이 지역을 운전하는 운전자들은 4번 고속도로를 따라 이동하는 소방장비에 대해 미리 알고있는 것이 좋다. 바람에 도로 근처에서 낙하할 수 있는 위험한 나무도 있다. 이 지역은 현재 1단계 화재제한이 적용된다. 불탄 지역은 폐쇄해 거주자와 방문객의 출입을 금한다. 폐쇄한 Jemez Falls 및 Redondo Campgrounds, Las Conchas 트래일을 제외한 Jemez Springs 및 Jemez Springs 주변의 모든 비즈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사이트는 이용할 수 있다. 발레스칼데라 국립보호구역 (Valles Caldera National Preserve) 은 열려있다. 길만 터널은 수리를 위해 닫았다.
Echo Amphitheater 다시 열어
6월 15일방문객에 의해 발생한 화재로 지역 일부가 탔다. 이 화재로Canjilon Ranger District는 Echo Amphitheater day use area와 캠프장을공공안전 확보를 위해 일시적으로 닫았다가 다시 열었다.
Carson National Forest Bonita에도 화재가 발생했다.
Bonita Fire는 현재 50%가 진압되었지만 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천둥번개와 바람이 일 것으로 예상한다. 비는 예상되지 않는다. 번개와 강풍이 새로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어 소방관들은 계속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숲 폐쇄에 관한정보는 El Rito Ranger District (575) 581-4554로 문의할 수 있다.
6월 18일 리오 란초(Rio Rancho)의 서쪽지역 Encino Fire에서도 원인 모를 화재가 발생했다.
현재 60%가 진압되었다. 대략 1,278 에이커가 남아 있다.
화재정보는 nmfireinfo.com 또는 https://inciweb.nwcg.gov/incident/523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ila 국립산림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fs.usda.gov/gila에서 확인하거나페이스북 (www.facebook.com/ GilaNForest/ 또는 Twitter)에서 볼 수 있다.
화재로 인해 호흡이 곤란할 경우 뉴멕시코 보건국 (New Health Department of Health)은 청결한 공기가 있는 장소로 옮기거나 창문을 닫으라고 조언한다.
건강보호에 관한정보는 New Mexico Department of Health 웹사이트 (https: //nmtracking.org/fire)에서 볼 수 있다.
산타페 국립산림에서의 불꽃놀이는 금지되어 있다. 방문자는 산불을 예방하고 공공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닥불 안전절차를 따라야 한다. 캠프파이어는 캠프장 안에 설치된 화재 안전지역에서만 허용된다. 모든 불은 머문 곳을 떠나기 전에 완전히 꺼진 것을 확인해야 한다. 지켜보는 이가 없는 캠프파이어를 발견하면 즉시 911에 보고 하고 불을 꺼야한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7-06-28 앨버커키 학모가 청소년 스... file
2017-06-28 뉴멕시코의 유대인에 관한 ... file
2017-06-28 독립기념일 이벤트...클린... file
2017-06-21 워싱턴 D.C. 동포간담회에 ... file
2017-06-21 박찬영 사무총장, 동포재단... file
2017-06-21 뉴멕시코주 계속되는 폭염... file
2017-06-21 앨버커키 감리교회 야외예... file
2017-06-14 전자보험증거 뉴멕시코에서... file
2017-06-14 앨버커키 지역 차량 절도 ... file
2017-06-14 뉴멕시코 주, 복권 장학금 ...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