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에서 약물, 음주, 그리고 자살로 인한 사망율이 앞으로 10여 년 간 38 퍼센트 증가할 것으로 최근 보고서에서 전망했다.
아메리카 헬스와 웰빙 트러스트에서는 질병 통제 및 예방센터의 예상 자료를 이용해 이 같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의하면 세 가지 사망원인으로 인한 총 사망자 수는 2015년 10만 명 당 55 명에서 2025년에는 75.8 명으로 증가한다.
아리조나는 2015년과 2025년 모두 전국 8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적으로는 세 가지 요인으로 인한 사망율이 41 퍼센트 증가한다. 2015년 인구 10만 명 당 39.7 명에서 2015년에는 56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Pain in the Nation"이라는 제목의 이번 보고서에서는 이들 세 가지 요인으로 인한 미국 내 사망자 수는 2025년까지 총 160만 명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아메리카 헬스 트러스트의 최고경영자 존 아우어바흐는 지난 몇 년간 약물과 자살로 인한 사망율이 증가해왔다며 현재의 트렌드에 큰 변화가 없는 한은 아리조나 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사망율 증가가 불가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아리조나의 '국가 회복전략' 도입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반영한다. 회복전략은 예방 가능한 사망을 막기 위한 60개 항목의 규정, 실행방안, 그리고 프로그램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문제해결을 위한 제안서에서 아우어바흐는 여전히 많은 주들이 필요한 시도를 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 보고서를 통해 심각성을 보다 폭넓게 이해했음에도 불구하고 복합적인 접근을 위해 필요한 도구 사용에 주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제안에는 의사들이 오피오이드를 처방하기 전에 그 환자의 처방약 기록을 먼저 확인하는 것을 의무화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멈출 수 있는 약 Naloxone을 처방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자를 신고했을 때 그 신고자를 보호해주는 '선한 사마리아인법' 등도 포함되어 있다.
보고서에 의하면 아리조나의 경우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사망원인은 약물이다. 오피오이드로 인한 사망자 증가로 인한 것이다. 2015년 아리조나의 약물, 음주, 그리고 자살로 인한 사망은 모두 10만 명 당 18.7 명이었다. 그러나 2015년에는 약물로 인한 사망만 32.6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기간 음주로 인한 사망은 2.36 명, 자살로 인한 사망은 인구 10만 명당 22.3 명으로 예상된다.
2016년 오피오이드로 인한 사망자 수가 790 명에 이른 것이 밝혀지면서 덕 듀씨 주지사는 지난 6월 보건비상사태를 선포했었다. 이후 주 보건국은 오피오이드 남용으로 인한 사망의 경우 그 자료를 즉각 받을 수 있게 됐다.
다니엘 스카피나토 주지사 대변인은 주지사가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다루고 있다며 "최근 오피오이드 중독과 다른 약물중독으로 인한 사망율이 급증하고 있다. 우리는 시급하게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비상사태가 선포된 이후 보건국은 어떻게 과다복용과 사망이 발생하는지를 파악하기 위해 오피오이드 중독자를 치료하는 병원 등 의료기관으로부터 실시간으로 자료를 받고 있다. 동시에 보건국에 의해 조직된 단체에서는 1월에 주의회에 제출할 12개 항목의 제안서를 준비하고 있다.
스카피나토는 내년 주지사의 주정연설에서 이 문제가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체에서 준비하는 제안서에는 특정 약품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중독 치료약은 쉽게 구입할 수 있게 하자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선한 사마리아인법' 도입, 오피오이드를 처음 사용하는 환자에게 의사들의 처방을 5일 분으로 제한하는 것, 그리고 처방 사기 방지를 위해 일부 처방약에 대해서는 온라인으로만 처방전을 보내는 것 등이 제안된다.
전 질병예방 및 통제센터 (CDC) 디렉터인 아우어바흐는 아리조나에서 보고서에서 제안한 여러 가지 방안을 이미 시행하고 있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지만 중독문제 개선을 위해 중요한 사항들이 여전히 시행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예로 그는 아리조나에서 선한 사마리아인법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7-12-07

스카이하버 공항 터미널3, "존 매케인 터미널"로 명명

지난 달 말 그렉 스탠튼 피닉스 시장과 시의원 짐 워링, 그리고 데브라 스타크는 피닉스 스카이하버 공항의 터미널 3에 존 매케인 연방상원의원의 이름을 붙이자고 제안했었다. 그의 참전기록과 30년 간의 정치경력 등을 바탕으로 한 것이었다. 그러나 지난 주 시의회에서 이 문제를 논의할 때, 소수의 ...

  • 등록일: 2017-12-07

아리조나 시골지역에 "에어밴드" 와이파이 보급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아리조나를 비롯한 일부 주의 외곽지역에 자사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브로드밴드 (광대역) 인터넷 기술을 처음 시도한다고 지난 주 금요일 발표했다. 아리조나는 시골지역에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을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13개 주 가운데 하나가 됐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언 ...

  • 등록일: 2017-12-07

"세계 에이즈의 날"...피닉스, "2030까지 완전 퇴...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피닉스 시에서는 2030년까지 에이즈를 완전히 퇴치 하겠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지난 주 금요일 피닉스 시청에서 열린 행사에서 다니엘 발렌주엘라 시의원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에이즈 검사를 받고 치료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며 사회적 오명을 없애는 등의 노력으로 ...

  • 등록일: 2017-12-07

보험사 '헬스 넷,' 피닉스아동병원 네트워크에서 제외

피닉스 아동병원 환자들에게 반갑지 않은 소식이 들린다. 아포더블 케어법안 (ACA. 오바마케어) 마켓플레이스 보험 플랜에 유일하게 남아있던 보험사가 피닉스 아동병원을 네트워크에서 제외시켰기 때문이다. 보험회사 헬스 넷은 지난 주 내년 1월부터 아동병원의 앰베터 플랜에 대한 보험서비스를 제공...

  • 등록일: 2017-12-07

추수감사절 주말 소비증가, 채용으로 연결되지는 않아

올 해 홀리데이 시즌에 미국민들의 소비는 늘었지만 그것이 아리조나의 채용에 반드시 청신호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연중 가장 바쁜 쇼핑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사이버 먼데이까지 미국 내에서 1억7천4백만 명이 스토어 또는 온라인에서 쇼핑을 했다. 전국 소매업연맹의 분석에...

  • 등록일: 2017-11-29

아리조나 약물-음주-자살 사망율 계속 증가 추세

아리조나에서 약물, 음주, 그리고 자살로 인한 사망율이 앞으로 10여 년 간 38 퍼센트 증가할 것으로 최근 보고서에서 전망했다. 아메리카 헬스와 웰빙 트러스트에서는 질병 통제 및 예방센터의 예상 자료를 이용해 이 같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의하면 세 가지 사망원인으로 인한 총 사망자 수...

  • 등록일: 2017-11-29

무보험-저소득층의 생명줄 "세인트 빈센트 드 폴 클리닉"

세인트 빈센트 드 폴 클리닉이 메트로 피닉스의 저소득층과 무보험자들에게 생명줄이 되고 있다. 지난 해 비키 반즈 (60세)는 글렌데일의 한 식당에서 음식을 먹은 후 심각한 식중독에 걸렸다. 이후 증상은 악화되어 신장기능이 마비되는 상황에 이르렀다. 반즈는 글렌데일의 한 종합병원에서 응급치료...

  • 등록일: 2017-11-29

"건강과 웰니스" 초점 맞춘 '더 처치힐 마켓' 오픈

건강과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개념의 마켓이 피닉스 다운타운에 오픈된다. 2018년 봄에 오픈할 예정인 '더 처치힐'은 이 같은 종류의 마켓으로는 이 지역에 최초이며 건물도 운송 컨테이너로 만들었다. 마켓 내에는 10 개의 지역 업소가 자리하게 된다. 공동 창업자 켈러 던컨은 컨테이너로 만들...

  • 등록일: 2017-11-29

아리조나 역대 "가장 더운 추수감사절" 기록

아리조나의 겨울은 원래 포근하지만 올 해는 아리조나 전역에 비정상적으로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어 지난 주 추수감사절에는 역대 최고기온을 기록하기도 했다. 추수감사절 당일 피닉스 스카이하버 공항의 기온은 오후 3시34분에 88도를 기록했다. 피닉스 지역 뿐만 아니다. 북 아리조나에도 아직 겨울...

  • 등록일: 2017-11-29

추수감사절 밤에 푸드뱅크 트럭 도난 당해

추수감사절 밤에 피닉스 지역 푸드뱅크의 트럭이 사라졌다. 제시 라미레즈는 푸드뱅크 트럭이 도난당했다는 사실에 한동안 망연자실했다. 라미레즈는 "우리는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는 곳인데 도데체 왜 그랬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라미레즈는 엘 미라지 소재 밸리 뷰 커뮤니티 푸드뱅크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