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new4.JPG



Acoma Pueblo의유명 패션디자이너Loren Aragon이 월트 디즈니 월드(Walt Disney World)의 Epcot Theme Park 'Imagineers'에 뽑혀 그의 문화를 대표하는 가운을 디자인했다.
그는 "남서부지역과 Acoma Pueblo 지역 모두를 대표할 수 있는 디자인을 생각했다"며 2014년 하이패션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엔지니어로 남아 일했다고 했다.
그리팅 카드 회사로 출발한 그는 경험과 실습을 통해 마침내 그의 아내와 함께 'ACONAV'회사로 성장시켰다. "많은디자인이 남서부와 네이티브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제작 되었다. "디자인을 통해 내가 누구이며 어디서 왔는지를 나타낼 방법을찾고싶었다"라고 Aragon은 말했다. Aragon의 디자인은 월트디즈니 엔지니어링에서 테마파크 명소디자인을 담당하는 사람들인Walt Disney의 'Imagineers'의 주목을 받았다. "그들은디자이너가 자신의 조상, 문화, 전통으로 돌아가 그것을 다시 현대디자인으로끌어내는 디자인을 찾고 싶어했다"고 아라곤 (Aragon)은 말했다. Aragon은 '전통 창조: 아메리칸 인디언 아트의 혁신과 변화(Creating Tradition: Innovation and Change in American Indian Art)'라 불리는 미국 문화유산갤러리의 월트디즈니월드 (Walt Disney World)의 Epcot 에 전시할 새로운 전시물을 찾고 있던 그들의 콘셉트와 정확히 일치했다. "그들은 나를 발굴하고 나의 작품과 모든 것을 찾아냈다. 도자기 작품에서 직접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것을 좋아했다"고 했다.
Aragon은 가운에서 전통적인 Acoma Pueblo의 넓은 바닥과 좁은 상단의 짧은 Olla Pot에서 온 영감을 사용했다. 적갈색의 내부에 강한 흰색과 검은색의 부족표시가 외부에 그려져 있다. 완성된 가운은 올랜도 플로리다로 6월초에 전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부터 시작해 3년에서 5년 동안 전시된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8-05-30 독특한 뉴멕시코 보석문화 ... file
2018-05-30 메모리얼 데이 주말 엘리펀... file
2018-05-30 한인회, 6월 6일 어버이 회...
2018-05-24 김한나 씨 뉴멕시코 방문해... file
2018-05-24 여름방학 자녀들과 함께 가... file
2018-05-24 아코마 푸에블로 디자이너,... file
2018-05-24 앨버커키 인근 아로요 지역...
2018-05-16 뉴멕시코 주지사 예비선거 ... file
2018-05-16 산타페한인교회 5월 첫 주 ... file
2018-05-16 US News 뉴멕시코 'best hi...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