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 주의회에서는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주정부의 부담을 각 시정부에게 넘기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8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법안은 시와 카운티에서 주전체 수준보다 최저임금을 높게 책정한 경우, 그 지역 내 서비스에 대해 주정부에서 부담해야 하는 추가비용을 최저임금을 인상한 해당 지방정부에서 부담하도록 강제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법안에 찬성하는 쪽에서는 공정한 방법이라고 주장한다. 2016년 플래그스태프에서 최저임금을 주정부 임금 수준보다 높게 인상하는 법안을 승인한 후 정부상대 계약업자들이 낮은 임금을 받는 일부 노동자들에 대한 임금을 인상해야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는 공화당 주도의 의회에서 지방정부의 권한을 축소하려는 또 하나의 장치로 보고 있다. 이 법안은 주하원 법안 2756에 포함된 것으로 최저임금을 올리는 시에 대해서 재정적인 몽둥이를 휘두름을 다른 시에서의 인상을 위축시키려는 것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다.
이 법안에 반대해 온 주 하원 세출위원회의 랜들 프리즈 주 하원의원 (민주. 투산)은 이 법안이 다른 도시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스스로 위험을 감수하려면 하라"는 것이라며 주정부의 보복성 법제안이라고 말했다.
세출위원회 레지나 코브 (공화. 킹맨) 회장은 발달장애인들을 돕는 기관을 위한 기금을 늘리자는 요청에 따라 이 같은 법제안이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정부에서 서비스 비용을 부담하지만 장애인들을 돌보는 직원들은 대체로 낮은 임금을 받는다. 따라서 플래그스태프에서 2016년에 최저임금 인상을 결정하면서 서비스 비용이 오르게 된 것이다.
아리조나 유권자들은 2016년에 최저임금 인상안을 선택했다. 순차적으로 최저임금을 인상해 2020년에는 시간당 12 달러로 오르게 된다. 그러나 플래그스태프는 더 나아가서 올 해 이미 최저임금이 12 달러가 됐다. 플래그스테프의 최저임금은 2022년에는 $15.50까지 인상된다. 아리조나 주에서 다시 한 번 인상을 한다고 해도 플래그스테프와는 $2의 차이가 나게 된다.
코브는 "아리조나 다른 지역의 납세자들이 한 지역의 인상으로 인한 비용을 강제적으로 부담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플래그스태프의 높은 최저임금이 발달장애인들을 돌보는 기관과 같은 정부 상대 계약업자들의 비용증가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높은 최저임금은 주정부 노동자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올해 회기 마지막 주간에 통과된 다방면적인 이 법안에 따라 정부 상대업자들은 다음 달까지 예상 추가비용 액수를 주지사실에 보고하지 않아도 된다.
주정부와 시정부가 나누는 수익으로부터 추가비용을 제할 것인지 여부는 다음 회기에서 결정하게 된다.
플래그스태프 시 대변인은 현재 주 회계 담당자와 아리조나 시티 및 타운연맹과 함께 해결방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추가 비용 등 구체적인 내용은 주의회 회기가 시작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정부의 계산에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프리즈는 경고했다. 새로운 법안을 따른다면 시정부들은이 아리조나 주정부에 항의할 수 있는 확실한 어떤 방법도 없기 때문이다.
이 법안은 또한 아리조나 주에서 최저임금 인상을 위한 싸움은 끝나기 어렵다는 것을 말해준다.
플래그스테프와 같이 지역 차원에서 최저임금 인상을 위한 주요 캠페인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최근 통과된 법안이 2016년 주 전체 주민들에 의해 통과된 최저임금 인상안의 효력을 축소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보다 심각한 문제는 이번 규정이 다른 시 정부에서 앞으로 최저임금을 인상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리조나 시티 및 타운연맹의 탐 벨쉬는 이번 법안을 선취권의 한 형태라고 묘사했다.
최근 몇년 간 주의회에서는 플라스틱 백 사용금지부터 총기규제까지 주 내 시정부와 카운티의 권한을 약화시키기 위한 단계를 밟아 왔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9-08-28

톤토 국유림 올 가을부터 캠핑장 요금 인상

미국 농무성 산림청과 톤토 국유림은 올 해 가을부터 캠핑장 요금을 인상한다고 지난 주 목요일 발표했다. 곧 톤토 국유림 평균 입장료는 최소 $6-$8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결정은 참석자들에게 의견을 발표할 기회를 준 공청회 후에 이루어진 것이다. 공청회를 통해 95퍼센트의 톤토 국유림 방...

  • 등록일: 2019-08-28

투산 남성, 2016년 이중 투표사실 확인…검찰 기소

아리조나의 한 남성이 두 건의 부정투표와 한 건의 위증죄로 기소됐다고 아리조나 검찰청장실에서 발표했다. 검찰은 지난 주 목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투산에 거주하는 랜디 점퍼 (61세)가 2016년 선거에서 두 차례 투표했다고 밝혔다. 점퍼는 피마 카운티에서 한 번 투표를 하고 네바다의 와쇼 카운티에...

  • 등록일: 2019-08-28

템피 초소형 주택단지 분양신청 시작

템피의 신규 초소형 주택단지 'Micor Estates'의 13채 주택에 대한 신청이 시작됐다. 신청은 뉴타운 커뮤니티 개발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을 할 수 있으며 9월 7일 오전 10시 30분에서 정오 12시 사이에 템피 공공 도서관에서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후에는 9월 9일부터 주택을 건축한 뉴타운에...

  • 등록일: 2019-08-28

홍역 감염자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피닉스 행사장 등에 머물러

밸리 보건 관계자들은 행사에 참석했던 한 틴에이저에게서 홍역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발표하고 행사 참석자들에게 전염됐을 가능성도 있을 것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마리코파 카운티 보건국에서 지난 금요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의하면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피닉스의 아리조나 그랜드 리조트에서 개...

  • 등록일: 2019-08-21

아리조나 "절망적 죽음" 증가속도는 느리지만 사망율은...

2005년 이후 아리조나에서 벪燻좇?죽음 (Deaths of depair)붅?전국적인 증가속도에 비해 느린 편이지만 모든 항목에서 사망율은 전국 평균을 넘어서는 것으로 최근 조사에서 밝혀졌다. 벪燻좇?죽음붅?약물 과용, 알코올, 그리고 자살 등으로 인한 죽음을 포괄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연방기금의 2019년 ...

  • 등록일: 2019-08-21

공화당 주도 주의회, 또 지방정부 권한 축소 노린 법안 통과

아리조나 주의회에서는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주정부의 부담을 각 시정부에게 넘기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8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법안은 시와 카운티에서 주전체 수준보다 최저임금을 높게 책정한 경우, 그 지역 내 서비스에 대해 주정부에서 부담해야 하는 추가비용을 최저임금을 인상한 해당...

  • 등록일: 2019-08-21

아리조나 국경 넘는 대규모 이민 그룹 숫자 감소

지난 몇 달 동안 국경을 넘는 불법 이민자들의 숫자가 크게 감소하면서 아리조나와 멕시코 국경에서도 최근들어 100 명 또는 그 이상의 대규모 불법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됐다. 1000 명까지도 이르는 많은 이민자들이 여전히 미국 남서부 국경의 특정 구역에서 서류심사를 받고 있...

  • 등록일: 2019-08-21

템피 시, 스쿠터 사고 줄이기 위한 새로운 규정 통과시켜

템피의 스쿠터와 자전거 이용자들은 곧 새로운 안전규정을 따라야 할 것으로 보인다. 템피 시의회는 2018년 5월 이후 여러 회사들이 시에 뿌려 놓은 수천 대의 전동 스쿠터와 관련된 사고를 줄이기 위한 새로운 안전규정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올해 초 한 20세 남성은 전동 스쿠터를 타고 카이린 로...

  • 등록일: 2019-08-21

템피의 해비텃 제공 타운홈에 18 가구 입주

소말리아 출신의 아비파타와 메리엄 아덴은 다섯 식구가 지내기에는 비좁은 작은 아파트에 살았었다. 공간이 부족했을 뿐만 아니라 동네 범죄 증가와 옆 집 빈대가 아덴의 집까지 넘어 오면서 새로운 거처를 찾기 시작했다. 10세부터 21세까지 세 자녀를 키우는 미셸 블랙맨도 가족들을 위한 안정적인 ...

  • 등록일: 2019-08-14

피닉스에서 열린 여호와의 증인 세계대회에 4만여 명 참석

지난 주말 피닉스에서 열린 여호와의 증인 컨벤션에 4만 여명이 참석했다. 이 대규모 행사로 피닉스 시는 비수기인 여름에 수백만 달러의 세금수익을 얻었다. 여호와의 증인 미주 대변인 로버트 헨드릭스는 히브리서에 3년에 한 번 거룩한 대회를 가지라는 명령이 있다며 이 같은 대회를 주관하는 것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