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2005년 이후 아리조나에서 벪燻좇?죽음 (Deaths of depair)붅?전국적인 증가속도에 비해 느린 편이지만 모든 항목에서 사망율은 전국 평균을 넘어서는 것으로 최근 조사에서 밝혀졌다.
벪燻좇?죽음붅?약물 과용, 알코올, 그리고 자살 등으로 인한 죽음을 포괄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연방기금의 2019년 각 주 보건정책 시행성과 성적표에 의하면 2005년 이후 벪燻좇?죽음붅?전국적으로 우려될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6월에 공개된 보고서에 의하면 각 주에서 메디케이드 수혜대상을 확대하면서 수년 간 헬스케어 혜택 개선 및 평준화되면서 이 같은 사망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자살, 알코올, 그리고 약물로 인한 조기사망이 증가하는 가운데 대부분의 주들은 기대 수명과 관련된 주요 법안은 오히려 퇴보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지적했다.
가장 우려되는 부분은 오피오이드 위기로 인해 증가하는 약물 과용으로 인한 사망이다. 약물과용으로 인한 사망율은 2005년 미국 국민 10만 명 당 10.1 명에서 2017년 21.7 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 기간에 115 퍼센트가 증가한 것이다. 특히 2016년부터 2017년 한 해 동안만 10 퍼센트가 증가했다.
보고서에서는 벦仙같嚮育?증가는 최근 비교적 완화되고 있지만 2016년과 2017년 사이에 10 퍼센트가 증가한 것은 전국적으로 연간 최고 증가율붅繭箚?말했다.
아리조나의 경우, 약물과용으로 인한 사망 건수 증가 속도는 느린 편이지만 보고서에 명시된 12년 기간 동안 인구 10만 명 당 14.1 명에서 22.2 명으로 57 퍼센트가 증가했다.
아리조나 보건국은 2017년 6월 이후 오피오이드로 인한 사망자 수는 3400 명 이상이라고 보고했다. 이 기간에 약물 과용으로 인한 총 사망자 수는 2만4천 명으로 기록됐다.
2017년 덕 듀씨 주지사는 오피오이드 확산에 대한 주 비상사태를 선포했었다. 비상사태는 아리조나 오피오이드 확산법안이 통과된 후 해제됐다. 법안에는 처방규제 강화, 치료를 위한 필요에 의해 행해진 선의의 응급의료행위 보호, 그리고 보고체계 개선 등이 포함됐다.
리서치 어드바이저리 서비스의 컨설턴트 에디 시션스는 벩痢??싸움에서 이긴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영향은 주었다뵲?말했다.
시션스는 개선 사항 중 하나로 주정부에서 환자의 아리조나 메디케이드 프로그램 (AHCCCS) 수혜 여부와 관계없이 환자 치료를 위해 오피오이드 치료에 1천만 달러를 투자하는 것을 예로 들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그러나 각 주정부에서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에서 벗어나는 전환 약 사용을 보다 쉽게 하고 지나치게 많은 양을 구매하지 못하도록 처방전 발급에도 제한을 두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은 멀다고 말한다.
중요한 걸음을 내딛기는 했지만 오피오이드 사용 장애 및 과다복용에 대한 신속한 대응 등의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이다. 보고서에서는 또한 자살, 알코올, 그리고 약물 과다복용 등으로 인한 사망 증가 경향의 방향을 바꾸기 위해서는 관련 기관들, 그리고 주정부와 연방정부 차원의 협조가 된다고 강조했다.
자살과 알코올 관련 사망율은 그렇게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자살의 경우, 전국적으로 2005년 인구 10만 명 당 10.9 명에서 2017년 14 명으로 28 퍼센트 증가했다. 아리조나의 자살율은 같은 기간 11 퍼센트가 증가했지만 사망자 수로 보면 아리조나 주민 10만 명 당 16.4 명에서 18.2 명으로 증가해 전국 평균 보다 높다.
아리조나에서의 알코올 관련 사망은 사망 건수나 증가율 모두 전국 평균을 넘어섰다. 같은 기간 아리조나의 알코올 관련 사망은 인구 10만 명당 11.3 명에서 16.2 명으로 증가해 43 퍼센트 증가율을 보였다. 전국적으로는 인구 10만 명 당 7 명에서 9.6 명이 증가해 37 퍼센트의 증가율을 나타냈다.
보고서에서는 벪迷李?알코올 관련 사망의 지속적인 증가도 역시 우려되며 이 같은 결과는 전국적으로 사회경제적 및 행동건강 문제의 심각성을 나타낸다뵲?지적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국 47개 주를 대상으로 벪燻좇?사망뵲?저소득층 헬스케어 혜택과의 연관성을 조사한 결과이다. 
아리조나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정책 시행 면에서는 32위를 기록했다. 여기에는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 조성 및 비용, 예방 및 치료 등의 평가기준이 포함됐다. 치료를 받지 못한 정신질환 성인과 무보험 아동 항목에서 아리조나는 최하권에 포함됐다.
시션스는 AHCCCS가 많은 사람들이 행동건강 서비스를 받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9-08-28

톤토 국유림 올 가을부터 캠핑장 요금 인상

미국 농무성 산림청과 톤토 국유림은 올 해 가을부터 캠핑장 요금을 인상한다고 지난 주 목요일 발표했다. 곧 톤토 국유림 평균 입장료는 최소 $6-$8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결정은 참석자들에게 의견을 발표할 기회를 준 공청회 후에 이루어진 것이다. 공청회를 통해 95퍼센트의 톤토 국유림 방...

  • 등록일: 2019-08-28

투산 남성, 2016년 이중 투표사실 확인…검찰 기소

아리조나의 한 남성이 두 건의 부정투표와 한 건의 위증죄로 기소됐다고 아리조나 검찰청장실에서 발표했다. 검찰은 지난 주 목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투산에 거주하는 랜디 점퍼 (61세)가 2016년 선거에서 두 차례 투표했다고 밝혔다. 점퍼는 피마 카운티에서 한 번 투표를 하고 네바다의 와쇼 카운티에...

  • 등록일: 2019-08-28

템피 초소형 주택단지 분양신청 시작

템피의 신규 초소형 주택단지 'Micor Estates'의 13채 주택에 대한 신청이 시작됐다. 신청은 뉴타운 커뮤니티 개발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을 할 수 있으며 9월 7일 오전 10시 30분에서 정오 12시 사이에 템피 공공 도서관에서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후에는 9월 9일부터 주택을 건축한 뉴타운에...

  • 등록일: 2019-08-28

홍역 감염자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피닉스 행사장 등에 머물러

밸리 보건 관계자들은 행사에 참석했던 한 틴에이저에게서 홍역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발표하고 행사 참석자들에게 전염됐을 가능성도 있을 것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마리코파 카운티 보건국에서 지난 금요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의하면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피닉스의 아리조나 그랜드 리조트에서 개...

  • 등록일: 2019-08-21

아리조나 "절망적 죽음" 증가속도는 느리지만 사망율은...

2005년 이후 아리조나에서 벪燻좇?죽음 (Deaths of depair)붅?전국적인 증가속도에 비해 느린 편이지만 모든 항목에서 사망율은 전국 평균을 넘어서는 것으로 최근 조사에서 밝혀졌다. 벪燻좇?죽음붅?약물 과용, 알코올, 그리고 자살 등으로 인한 죽음을 포괄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연방기금의 2019년 ...

  • 등록일: 2019-08-21

공화당 주도 주의회, 또 지방정부 권한 축소 노린 법안 통과

아리조나 주의회에서는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주정부의 부담을 각 시정부에게 넘기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8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법안은 시와 카운티에서 주전체 수준보다 최저임금을 높게 책정한 경우, 그 지역 내 서비스에 대해 주정부에서 부담해야 하는 추가비용을 최저임금을 인상한 해당...

  • 등록일: 2019-08-21

아리조나 국경 넘는 대규모 이민 그룹 숫자 감소

지난 몇 달 동안 국경을 넘는 불법 이민자들의 숫자가 크게 감소하면서 아리조나와 멕시코 국경에서도 최근들어 100 명 또는 그 이상의 대규모 불법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됐다. 1000 명까지도 이르는 많은 이민자들이 여전히 미국 남서부 국경의 특정 구역에서 서류심사를 받고 있...

  • 등록일: 2019-08-21

템피 시, 스쿠터 사고 줄이기 위한 새로운 규정 통과시켜

템피의 스쿠터와 자전거 이용자들은 곧 새로운 안전규정을 따라야 할 것으로 보인다. 템피 시의회는 2018년 5월 이후 여러 회사들이 시에 뿌려 놓은 수천 대의 전동 스쿠터와 관련된 사고를 줄이기 위한 새로운 안전규정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올해 초 한 20세 남성은 전동 스쿠터를 타고 카이린 로...

  • 등록일: 2019-08-21

템피의 해비텃 제공 타운홈에 18 가구 입주

소말리아 출신의 아비파타와 메리엄 아덴은 다섯 식구가 지내기에는 비좁은 작은 아파트에 살았었다. 공간이 부족했을 뿐만 아니라 동네 범죄 증가와 옆 집 빈대가 아덴의 집까지 넘어 오면서 새로운 거처를 찾기 시작했다. 10세부터 21세까지 세 자녀를 키우는 미셸 블랙맨도 가족들을 위한 안정적인 ...

  • 등록일: 2019-08-14

피닉스에서 열린 여호와의 증인 세계대회에 4만여 명 참석

지난 주말 피닉스에서 열린 여호와의 증인 컨벤션에 4만 여명이 참석했다. 이 대규모 행사로 피닉스 시는 비수기인 여름에 수백만 달러의 세금수익을 얻었다. 여호와의 증인 미주 대변인 로버트 헨드릭스는 히브리서에 3년에 한 번 거룩한 대회를 가지라는 명령이 있다며 이 같은 대회를 주관하는 것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