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달걀 값이 지난 1년 간 두 배 이상 올랐다. 상업 양계시설에서 발생한 조류독감이 가장 큰 원인이다. 달걀 값이 크게 오르면서 직접 해결해보겠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메사 다운타운 한복판에는 건축 공사장과 오래된 건물들로 둘러싸인 Ispire Farms가 자리하고 있다. 닭모이부터 지역에서 생산된 우유까지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이 스토어 안쪽에는 작은 닭장과 붉은 색의 온열 램프가 자리하고 있다. 닭장 안에는 짙은 색의 어린 닭을 볼 수 있다. 
오너 티피니 릴리는 최근 영계와 닭장 스타트업 키트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에는 영계를 판매하기까지 3일이 걸렸지만 이제는 한 시간이면 팔린다고 릴리는 말했다. 릴리는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한 것은 펜데믹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부터이지만 지난 석달간 양계 관련 문의가 했다고 말했다. 
릴리는 보통 한 주에 100-300마리의 영계를 준비하는데 요즘은 완판이 이어지고 있다. 심지어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주문을 하는 사람도 있다. 
릴리는 2020년 메사에 스토어를 오픈하기 전, 2017년부터 양계와 판매를 해왔다. 따라서 양계와 관련된 고객들의 많은 문의에 답변을 해주고 있다. 
릴리는 모두 실키 품종을 원한다고 말했다. 귀여운 외모 때문이다. 실키는 솜 같은 흰색 또는 노란 털에 귀여운 얼굴이 특징이다. 그러나 실키는 다른 품종 만큼 알을 많이 낳지 않는다. 흰색과 검은색이 섞인 보통의 델라웨어 닭은 1년에 260개의 알을 낳지만 실키가 같은 기간에 낳는 알은 100개 정도이다. 
따라서 예쁜 알을 원한다면 '보통'의 외모를 가진 닭이 좋다고 릴리는 말한다. 알의 색깔이 맛을 크게 좌우하는 것도 아니라는 것이다. 달걀의 맛은 닭이 무엇을 먹느냐에 달려 있다. 닭을 잘 먹이면 달걀도 맛이 있게 된다. 릴리의 스토어에서는 콩과 옥수수가 함유되지 않은 사료를 판매한다. 닭이 미네랄과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닭은 달걀 생산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로 키우기도 좋다고 릴리는 말한다. 릴리는 닭이 100명의 얼굴을 인식하며 훈련시키기도 쉽다고 말했다. 게다가 뒷마당에서 모든 벌레를 잡아 먹기 때문에 페스트 컨트롤 효과도 있다고 한다. 
릴리는 처음에는 두 마리 이상에서 시작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닭은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에 혼자 있으면 건강하게 생활하기 어렵고 따라서 좋은 달걀 생산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암탉이 행복해야 더 많은 알을 낳을 수 있다고 릴리는 강조했다. 
릴리는 양계 초보는 4-5마리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영계의 가격은 품종에 따라 $8-$15이다. 사료는 포장 사이즈에 따라 다르지만 6주 분량의 백이 $60이다. 온열 램프, 두 개의 사료그릇과 물그릇이 포함된 초보 양계 키트의 가격은 $46 정도이다. 약 4-6주 후 영계가 완전히 자라면 뒷마당의 닭장으로 옮겨 주어야 한다. 닭장의 종류는 다양하며 온라인이나 일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리조나의 뜨거운 날씨를 견딜 수 있는 제품의 가격은 5마리까지 수용할 수 있는 크기가 $1300 정도이다. 
사료 대신 사람이 먹는 음식을 줘도 되지만 상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것만 줘야 한다고 릴리는 강조했다. 
닭이 알을 낳기까지는 4-6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한다. 닭이 알을 가장 잘 낳는 시기는 처음 2년 동안이다.                      

나이가 들면서 알을 낳는 횟수는 줄어들지만 크기는 커진다. 네 마리의 닭이 알을 낳으면 한 주에 평균 20개, 1년이면 86더즌의 알을 얻을 수 있다. 
닭의 평균 수명은 2년 정도지만 잘 돌보면 10년까지 사는 경우도 있다. 닭의 주요 사망원인은 질병과 천적이다. 
닭을 키우기 전에 거주하는 시의 규정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밸리 대부분의 시에는 뒷마당 양계 규정이 있어서 특정 면적 내에 허용되는 닭의 수 등을 제한하고 있다. 메사 시의 경우, 0.5에이커 이하의 면적에서 10마리까지 허용된다. 수탉은 소음을 유발하지 않을 경우에만 허용된다. 챈들러는 최근 규정을 수정해 마당에 다섯 마리까지 키울 수 있게 했다. 
또한 뒷마당 양계와 관련된 각 주택소유주협회 (HOA)의 규정도 확인해야 한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23-02-08

"동성애 부모 학교에 들어올 수 없다" - 바우처 받는 ...

돈 윌리엄스와 그의 배우자 호세 오르테가는 딸이 다니는 퀸크릭의 한 크리스천 학교의 목사로부터 이들이 학교에 오는 걸 다른 학부모들이 좋아하지 않는다며 캠퍼스에 오지말라는 얘기를 들었다. 하트 크라이 크리스천 아카데미에서 발생한 이 일은 정부지원 교육 바우처가 공립학교와 사립학교 간의 ...

  • 등록일: 2023-02-08

주택 개발업자들, 물 공급 증명 피하려 "임대용 주택" ...

야바파이부터 마리코파, 피날 카운티까지 플랜드 커뮤니티에 수없이 많은 단독주택이 세워지고 있다. 그런데 이들 가운데 많은 집들이 매매가 아닌 렌트를 위한 것이다. 아리조나 전역에 지난 몇 년 사이 이처럼 임대를 위한 집들이 많이 지어지고 있다. 마리코파, 피날, 피마, 프레스컷, 산타 크루즈, ...

  • 등록일: 2023-02-08

학교에 총기 가져간 메사 하이스쿨 학생 체포돼

학교에 총기를 가지고 간 하이스쿨 학생이 체포됐다. 메사 경찰국은 브라운 로드의 파워 로드 동쪽에 위치한 레드 마운틴 하이스쿨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이 학생에게 여러 범죄혐의가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오후 2시50분 경 학교 직원으로부터 백팩에 총기를 가지고 다니는 학생을 봤다는 신...

  • 등록일: 2023-02-08

주방위군, 골프 토너먼트-수퍼볼 행사장에 배치 된다

이번 주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두 개의 스포츠 행사장에 아리조나 주 방위군이 배치된다. 방위군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스카츠데일에서 열리는 WM 피닉스 오픈 골프 토너먼트와 일요일 글렌데일에서 열리는 수퍼볼 경기 중에 지상과 하늘에 배치된다. 아리조나 주 방위군의 케리 무엘렌벡 소장은 ...

  • 등록일: 2023-02-08

피닉스 풋볼 기념품 스토어, 오픈하자 마자 10만 달러 상당의 상...

지난 일요일 피닉스의 풋볼 기념품 스토어 NFL Experience에서 약 10만 달러 상당의 상품을 도난 당했다. 이 스토어는 바로 전 날인 2월 4일 토요일에 피닉스 컨벤션 센터에 오픈됐다. 피닉스 경찰은 현재 도난 사건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이다. NFL Experience에서는 헌트 옥션의 수집품, 윌슨 NFL 풋...

  • 등록일: 2023-02-08

수퍼볼 대목 맞은 아보카도의 여정은 멀고도 험하다

수퍼볼 기간에 빠질 수 없는 과카몰리와 테일게이트 음식을 위한 아보카도는 미국에 도착하기까지 멀고도 험한 길을 거쳐야 한다. 아보카도의 여정은 보통 멕시코 서부 미초아칸 주의 소나무가 우거진 산악지역, 산타 애나 지로스토와 같은 마을에서 시작된다. 이곳에서 우루아판 시의 포장 및 배송 공...

  • 등록일: 2023-02-08

아리조나, 지난 해 유입되는 이사 인구 가장 많았던 주에 포함

아리조나가 지난 해 주 내로 들어오는 이사 비율이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삿짐 회사 알리드 밴 라인스에서 지난 주 목요일 공개한 보고서에 따르면 아리조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노스 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주로 들어가는 이사가 가장 많았다. 반면 일리노이, 미시간, 펜실베니아, 캘...

  • 등록일: 2023-02-08

아리조나 5개 대학 간호학과 장학금 총 4310만 달러 받아

아리조나 5개 대학이 간호대학 900명 학생들에게 지급할 장학금으로 총 4310만 달러를 지원 받았다. 2022년 HB2836 법안을 통해 승인된 이 기금은 아리조나 주 보건국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12-18개월 내에 간호학 학사와 석사과정을 완료하는 학생들을 위한 것이다. 아리조나의 세 개 공립대학에는 총 2...

  • 등록일: 2023-02-01

"내가 닭 키워서 달걀 먹으면 되지"...영계 판매 증가

달걀 값이 지난 1년 간 두 배 이상 올랐다. 상업 양계시설에서 발생한 조류독감이 가장 큰 원인이다. 달걀 값이 크게 오르면서 직접 해결해보겠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메사 다운타운 한복판에는 건축 공사장과 오래된 건물들로 둘러싸인 Ispire Farms가 자리하고 있다. 닭모이부터 지역에서 생산...

  • 등록일: 2023-02-01

피닉스, 교차로 노란불 시간 연장 테스트 시행 중

피닉스 시에서는 12 곳의 교차로 신호등의 노란불 시간을 늘리는 테스트를 시행한다. 빨간불 무시와 그에 따른 사고를 줄일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피닉스 시 기록에 의하면 빨간불 무시로 인한 사고는 메트로 피닉스 치명적 충돌사고의 심각한 원인이 되어왔다. 2014년부터 2020년 사이에 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