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new6.JPG



외출시나 교회 등 각종 행사 참석시 미주 한인여성들의 진주 비드 목걸이는 이제 고베펄 사의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인기리에 많이 팔려나갔다고도 말할 수 있다.
특히 요즘도 진주전문 고베펄사에서 인기리에 여전히 팔리고 있는 것이 진주비드 목걸이 이다.
왜 고베펄사의 진주비드 목걸이가 이같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을까?
그것은 바로 인간의 손 기술 만이 아닌 신의 한수로 제작되고  있기 때문이다. 즉 진주비드 목걸이 제작 시 신기가 작용하면서 세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고베펄 진주 비드 목걸이 세공시 크라스프 마디를 순간 찰나에 의해 많은 진주알이 아주 가늘지만 특수 와이어에 버틸 수 있는 프레스가 가해지는데 이는 가희 신의 한 수로 그야말로 명품으로서의 완성도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최근들어서는 비드목걸이의 인기가  일반 중년 여성들은 물론 젊은 여성들에게도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그 색상과 빛깔이 동양적인 우아함과 단아함이 돋보이면서 값도 저렴하기에 더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싶다.
그렇다면 진주전문 고베펄사의 주력 제품인 진주비드목걸이는 고객들에게 어떤 눈높이와 모양새로 다가설까.
고베펄사가 내놓은  진주 비드 목걸이는 한마디로 그 모양새를 '학 스타일'이라고 명명하고 있다.
실이 아닌 와이어에 의해 세공된 이 진주목걸이는 고객들의 목선을 날씬하고 '찰랑찰랑'거리게 하면서 진주 알 사이에 틈새 없이 착달라 붙게하기 때문이다. 두줄 세줄 심지어 네줄 까지도 거뜬하게 진주 알을 와이어에 끼워넣어도 버티면서 확실한 진주비드 목걸이 명품으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특히 모양새에서 처질 수 있는 실에서 영구적인 와이어에 의한 진주 비드  명품 목걸이로 거듭 태어났다고 볼 수 있다.
이는 고베펄사만이 할 수 있는 최상의 마감 기술과 디자인이 가미되면서 동양적인 단아한 기품과 아름다움을 자신있게 드러내고 있다 하겠다.
특히 고베펄 사의 비드 진주목걸이를 착용하고 외출을 하면 마치 학이 되어 걷는 느낌을 갖게 된다고 입소문을 탄지 오래다.   
이는 고베펄 사만이 가지고 있는 실이 아닌 일본산 특수 와이어에 독보적인 신의 한 수로 인한 세공 노하우가 뒷바침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다 크래스프 등 장식 소재를 동양적인 색깔을 입혀 고급스럽게 하므로서 시중에서 팔리는 타사 제품과 비교를 거부하고 있다.
세상 누구도 모방할 수 없고 따라올 수 없는 신의 한 수가 고베펄사의 진주 비드 목걸이를 떠 받치고 있기 때문이다.
고베펄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아리조나 행사 일정
일시:2018년 3월 15일(목)-18일(일), 단 4일간
장소:아시아나 마켓 메사
주소:1135 S Dobson Rd, Mesa,AZ 85202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8-02-28

김완중 총영사 부임후 첫 아리조나 방문...교민간담회가져 file

김완중 주 로스앤젤러스 총영사가 아리조나를 방문해 2월 21일 오후 6시30분 한인회관에서 교민 간담회를 가졌다.김 총영사는 부임한지 2개월만에 아리조나를 방문한 것인데 관할구역 교민사회 인사들과의 상견례를 위한 것이다.간담회는 20여명의 한인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동기 한인회 이사장...

  • 등록일: 2018-02-28

코리아마트 BMW 경품 추첨...대상에 박환우 목사 file

코리아마트 (대표 이성호)가 1년 간의 경품 행사의 긴 여정을 끝내고 2월25일 오후3시 코리아 마트 정문 앞에서 경품추첨행사를 가졌다. 코리아 마트는 작년 4월21일 오픈하면서 그랜드오프닝 기념 경품잔치를 시작했다. 이 경품행사를 위해 코리아 마트에서는 아리조나에서는 최초로 고급 승용차를 1등...

  • 등록일: 2018-02-28

김태훈 목사 장남 성수 군-배석채 부회장 장녀 우리 양 화촉 file

에셀교회 김태훈 목사의 장남 성수 군과 아시아나 마켓 배석채 부회장의 장녀 우리 양이 2월25일 오후 3시 에셀교회 본당에서 화촉을 밝혔다.이날 혼인식 주례는 김오현목사가 담당했다.

  • 등록일: 2018-02-28

노인복지회, 3월 12일 '메디케어에 관한 세미나'연다 file

노인복지회 (회장 이근영)은 3월12일 오후 2시 한인회관에서 '메디케어에 관한 설명회'를 연다. 이근영 노인복지회장은 "이날 많은 분들이 오셔서 메디케어에 관해 궁금한 점도 배우시고 메디케어 혜택을 받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한편 노인 복지회의 바둑동호회는 지난...

  • 등록일: 2018-02-28

고베펄 진주 비드 목걸이는 "신의 한 수?" file

외출시나 교회 등 각종 행사 참석시 미주 한인여성들의 진주 비드 목걸이는 이제 고베펄 사의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인기리에 많이 팔려나갔다고도 말할 수 있다.특히 요즘도 진주전문 고베펄사에서 인기리에 여전히 팔리고 있는 것이 진주비드 목걸이 이다.왜 고베펄사의 진주비드 목...

  • 등록일: 2018-02-21

한인회 주최, '구정맞이 떡국잔치 및 한인회관 현판식 성황 file

아리조나주 한인회 (회장 이성호) 주최, '2018 구정맞이 떡국잔치 및 한인회관 현판식'이 2월 16일 정오 한인회관에서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노인복지회 회원을 비롯해서 많은 한인들이 참석했다. 예상보다 참석자가 많아 회관 내의 좌석이 부족해지자 한인회는 실외에 긴급히 추가 좌석과 테이블을 비...

  • 등록일: 2018-02-21

한인회 이사회..."한인회관 건립을 위한 공청회 열겠다" file

아리조나주 한인회 (회장 이성호, 이사장 김동기)는 2월17일 오후 6시 한인회관에서 이사회를 열었다.금년 처음 열리는 이날 이사회에는 김동기 이사장이 주재했다. 총 15명의 이사중 3명이 위임장을 제출했고 8명의 이사들이 참석했다.이성호 회장은 "작년 한 해 이사들의 도움에 감사드리고 한인회관...

  • 등록일: 2018-02-21

조용호 목사 장녀 의성 양, 민문희 집사 장남 기쁨 군과 결혼 file

조용호 목사의 장녀 의성양과 민문희 집사의 장남 기쁨 군이 2월 17일 오후 3시 아리조나 한인장로교회에서 화촉을 밝혔다.신부 의성 양은 아리조나 한인장로교회 담임 조용호 목사의 장녀이고 신랑 기쁨 군은 한국의 민문희 집사의 장남이다.기쁨 군은 아리조나의 비행학교로 유학와 아리조나 한인장로...

  • 등록일: 2018-02-21

노인복지회, 4월초 컴퓨터교실 개강...수강신청 접수중, 4월중 한... file

노인복지회 (회장 이근영)는 2월 16일 한인회 주최 구정맞이 떡국 잔치에 이사진 10명과 많은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컴퓨터와 핸드폰의 다양한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컴퓨터 교실' 수강신청을 접수받았는데, 즉석에서 16명이 수강신청을 했다. 노인복지회는 4월초 개강을 앞두고 이미 강사 ...

  • 등록일: 2018-02-21

고베펄, 메사 아시아나마켓과 함께100만불 진주보석 푼다! file

고베펄 진주보석 쇼가 2018년 2018년 3월 15일(목)-18일(일), 4일간 메사 아시아나 마켓 고베펄 특설매장에서 풍성하고 기대해도 좋은 고베펄의 진주보석 쇼가 펼쳐진다.전례 없는 5천여점 1백만불어치의 각종 진주보석과 전에 보지못한 바로크 홍산호 목걸이,칼라스톤 등을 대거 풀어 초특가로 선을 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