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new11.JPG

 

 

'칵테일 사랑'을 부른 가수 신윤미씨 (안젤라)가 첫번째 창작 생활성가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1984년 이화여대 음대 작곡과에 재학중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레코팅 아티스트, 음악감독, 코러스 편곡 및 가수로서 다양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1994년 뉴욕으로 이주하여 미국에서 동포들의 삶을 노래하는 가수로서 또 방송인, 광고제작자로서 활동하다가 현재 아리조나 세도나에 거주하고 있다.
한국에서 발표된 음반들과 미국에서 발표한 음반을 합해 총 8개의 음반을 발표했지만, 항상 그의 마음속에는 "하느님께 드리는 찬양"을 본격적으로 하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기도 중 '만약 내일이라는 시간이 오지 않는다면 어떤 것이 가장 후회스러울까?'하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게 되었고, 그 이유로 생활성가 음반을 창작,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3년동안 준비한 이 앨범은 'SM Entertainment'의 이사로 재직중이고, 이수만, 권인하, 이광조 등 많은 가수들을 비롯, 'HOT', '소녀시대' 등 아이돌 스타들의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활동중인 홍종화씨와 찬양사역으로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작곡가 김승기씨와 SKY 음악팀, 기독교 신문 칼럼니스트이자 목회자로 활동중인 이승수목사, 그리고 60년대~70년대 미국에서  큰 인기를 받았던 가수이며 "Doublemint twin sisters"로 알려져있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Terri Ftrankle씨, 또한 시인이자 교사로 재직중인 Susan Wilson 등 쟁쟁한 음악인, 문학인들이 힘을 모아 참여했다.
'Anytime, Anywhere'란 제목으로 출시된 이번 음반은 발라드, 하드 락, 라이트 재즈 와 소프트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성가곡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10곡의 창작생활성가 와 2곡의 반주곡 등 총 12곡이 수록됐는데 모든 곡들은 신윤미씨가 작사, 작곡, 노래했다.
곡 목록은 다음과 같다.
 1. 날마다 주님을, 2. 전 든든합니다, 3. 제발, 4. 감사, 5. 부족한 저를, 6 너는 나의 편지, 7. You are the one, 8. My Father, 9. 오직 주 예수, 10. 주님의 기도, 11. 날마다 주님을 (반주곡), 12. 전 든든합니다 (반주곡).


"많은 시간을 기도하며 작업했어요"
그는 "3년전 처음, 생활성가 앨범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진 후 주님께서 어떤 음악으로 인도 하실지, 그 시작이 너무 어려워서 오랜 기간 기도만 하고 있던 중에 '내가 드리는 이 기도가 주님께서 원하시는 기도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더 내려놓고 더 의지하며 일상적인 삶에서 나오는 작은 기도들을 모아 곡으로 만들게 되었는데, 그때 주님께 드리던 간절한 기도를 노래로 만든 것이 '제발'이란 곡이예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삶의 애환과 굴곡을 겪으면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공감을 주고 그 공감을 서로 소통하며 하느님께 위로받을 수 있는 음악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또한 세도나의 자연속에서 묻혀 살면서 그 자연의 순간이 감사해서 쓴 곡도 있다.
어느날 피아노에 앉아서 창문 밖으로 보이는 파란 하늘을 보다가 하얀 구름과 그 구름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속에서 느낀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감미로운 선율과 아름다운 재즈음악 '감사'라는 곡으로 승화시켰다.

 

"많은 지인들이 작사에 도움을 주셨어요"
기독교신문 칼럼니스트이자 목회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수 목사의 아름다운 글에 곡을 붙여 '너는 나의 편지'라는 곡을 노래했다.
친하게 지내던 친구이자, 세도나의 공립학교의 교사로 재직중인 수잔 윌슨이 생활성가 음반을 준비중이라는 말을 듣고, 어느날 이메일로 아름다운 글을 보내왔다.
그 글을 보고 10분만에 'You are the one'이란 곡을 만들었고 그 이후 작곡가이자 편곡자 그리고 기획자로 활동중인 홍종화씨가 직접 편곡하는 과정을 거쳤다. 그러나 원작사자의 글을 그대로 한국어로 번역하기에는 다소 음악적인 문제가 있어서 그 느낌으로 다시 작사를 해서 '오직 주 예수'라는 노래가 만들어졌다. 이곡은 영어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완전히 새로운 노래의 분위기다.

 

유명 뮤지컬 제작자도 감동했다.
'My Father'라는 곡이다. 이 노래를 만든 ''테리 프랭클'은 60~70년대 미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후에 작가, 뮤지컬 연출가,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곡은 그가 어릴 적에 친구가 들려줬던 '주님의 기도'를 항상 마음에 두고 살다가 기회가 되어 그녀만의 느낌을 넣어 음악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우연한 기회에 신윤미씨에게 악보를 보여줬고, 신윤미씨가 한달만에 멋진 곡으로 승화시켜 들려주었던 날, 그는 눈물을 흘리며 좋아했다고 한다.
아직도 신윤미 (안젤라)를 보면 "한국의 바바라 스트라이센드"라고 주변사람들에게 소개할 정도로 그녀의 팬이 된 테리 프랭클은 최근 <그래미 어워드>에 이 곡을 추천하기도 했다.
현재 이번 앨범은 가톨릭 음악저작권 협회의 저작권승인을 받았고, 음반, 음원 유통은 DMNC가 담당한다.
신윤미씨는 세도나에서 '해피 하우스'라는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며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매주 여행오는 새로운 게스트들을 맞으며 때로는 미국과 한국에 공연을 떠나기도 한다.
오는 8월 18일에는 레돈도 비치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너는 나의 것이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남가주 성령쇄신 연합봉사회' 주최 '2019년 제32차  남가주 성령쇄신대회'에서 공연을 한다.
신윤미씨는 이 공연에서 앨범 수록곡들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CD로 제작된 앨범 'Anytime, Anywhere'의 구입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문의: 김인섭 917-575-0636

 

new12.JPG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9-08-28

시니어골프협회, 8월말 골프토너먼트 가져 file

아리조나 시니어 골프협회(회장 이형태)는 8월말 정기토너먼트를 8월 27일 6시30분 Phoenix 동남쪽에 위치한 The Foothillss Golf Club에서 가졌다. 대회는 Shot-Gun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100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도 30여명이 참가해 더위를 이길 지구력을 과시했다. 63세의 젊은 시니어로부터 ...

  • 등록일: 2019-08-28

박재현 교수 2019 교정학회 정기총회 기조연자로 초청 강의 file

아리조나 치과대학 교정과장인 박재현 교수가 지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도네시아 Surabaya에서 열린 2019 인도네시아 교정학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Precongress 강연, Airlangga 치과대학 강의, 그리고 Congress 강연 등 3일에 걸친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강의 후에 참석자들로 많은 질...

  • 등록일: 2019-08-21

한인회 주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행사 열려 file

제74주년 8.15 광복절 기념행사가 아리조나주 한인회 (회장 강선화) 주최로 8월18일 오후 4시 메사 커뮤니티 칼리지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열렸다. 금년 행사에는 기념식에 이어 경축 문화행사도 열렸다. 행사장 앞에는 '광복절 포스터 공모전' 출품작들이 전시돼 출품 학생들은 자신의 그림앞에...

  • 등록일: 2019-08-21

박재현 교수 미국 치과의사 면허시험 출제위원으로 활약 file

아리조나 치과대학 교정과장인 박재현 교수가 지난 8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미국 시카고 치과의사협회 본관에서 미국 치과의사 면허시험(National Board Dental examination NBDE) Part II 교정-소아치과 (Ortho-Pediatric Dentistry)/ADAT Test Construction Committee 의 출제위원으로 임명되어 성...

  • 등록일: 2019-08-14

LA한국교육원, '2020 미주한인의 날 기념 미술대회' 개최 file

LA한국교육원(원장: 오승걸)은 '2020 미주 한인의 날 기념 미술대회(Korean American Day Art Contest 2020)'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미주한인 이민 117년의 역사를 기념하고, 자라나는 한인 2, 3세들의 정체성 확립과 한국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킨다는 취지로 14회째 열리고 있다. 이 행사는 Ci...

  • 등록일: 2019-08-14

한인회 8월18일 '광복절 기념행사'연다

아리조나주 한인회 (회장 강선화)는 이번주 일요일 8월 18일 오후4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장소는 Mesa Community College Performing Arts Center (1520 S. Longmore, Mesa, AZ 85202)이다. 1부는 광복절 기념식이 거행되고, 2부에서는 문화행사가 진행되는데 미주 한국예총 강대승...

  • 등록일: 2019-08-07

'칵테일 사랑'의 가수 신윤미씨, 첫번째 '창작 생... file

'칵테일 사랑'을 부른 가수 신윤미씨 (안젤라)가 첫번째 창작 생활성가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1984년 이화여대 음대 작곡과에 재학중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레코팅 아티스트, 음악감독, 코러스 편곡 및 가수로서 다양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

  • 등록일: 2019-08-07

노인복지회, 임원회의 열어 금년 후반기 사업계획 확정 발표 file

아리조나 한인 노인복지회 (회장 이근영) 임원회의가 8월 1일 고기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이근영 회장을 비롯, 민안식, 이건형, 이인선, 지소연, 마성일, 이모나, 유영구씨 등 임원 8명이 모여 후반기 사업계획을 결정했다. 가장 먼저 오는 8월 18일에는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8.15 광복절 기념...

  • 등록일: 2019-08-07

다이아몬드 백스, 9월2일 '아시안의 날'로 file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9월 2일 월요일을 '아시안의 날'로 정하고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1시부터 샌디에고 파드레스와 경기를 치르는데 경기전11시부터 기념식과 아리조나 아시안 커뮤니티들의 다양한 민속공연이 펼쳐진다. 판매되는 티켓에서 $5는 아리조나의 아시안 태평양지역 미국인들을 ...

  • 등록일: 2019-07-31

아리조나 한인, 불심검문에서 불법체류건으로 체포돼 file

아리조나에 10년 이상을 거주하면서 영주권 신청을 진행중이던 한인 박모씨 부부가 국경수비대 불심검문에서 불법체류건으로 체포돼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고있다. 도미해 약 5년간 투산에 거주하다가 수년전 피닉스로 이주해와 일식당과 구두수선 가게를 운영하며 열심히 살아오던 박씨 가족은 그동안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