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new11.JPG

 

 

아리조나 새생명교회 (최원혁 목사)는 10월 27일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새생명전도축제'를 가졌다.
10시 30분부터 시작된 이날 주일예배는 영화배우 신애라 집사의 간증집회로 진행됐다.
예배가 시작되면서 30분간 찬양팀이 찬양을 했다. 류연철 집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성가대의 찬양이 있은 후 최원혁 목사의 소개로 신애라 집사가 단에 올랐다.
신 집사는 "우리 인생은 무수한 선택의 연속"이라며 "오늘만도 아침에 교회에 갈까? 무슨 옷을 입을까? 아침은 뭘 먹을까 등등 크고 작은 선택들이 모여 지금 우리가 이 자리에 있다"고 말했다.
신 집사는 "중학교 때부터 교회는 다녔었지만 선물도 주고, 어려운 일도 해결해주는, 나를 만족시켜주는 하나님을 믿어왔었다"면서 "29살이 돼서야 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을 바로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하나님을 바로 알기위해서는 꼭 성경을 읽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여러분은 왜 사십니까?"라고 질문하고 "각자의 신용카드내역이나 스케쥴을 들여다보면 무엇에 집중하고 사는 지를 알 수 있을 것"이라며 그 중 남을 도운 흔적을 찾을 수 없다면 자신의 삶을 돌이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기자이다 보니 구호단체에서 홍보대사 제의가 자주 왔다. 하지만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2005년에 NOG 컴패션 사역이 한달에 38달러라는 많지 않은 돈으로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고 생명을 구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돼 홍보대사로 일하게 됐고 이것이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다"고 말했다.
그는 "컴패션에서 봉사를 시작한 후 연기자로서 인생의 성공 뒤에 있던 공허함이 사라졌고, 남을 도울 때 그 공허함을 십자가가 채워준다는 것을 알게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컴패션의 봉사가 자신이 한 인생의 첫번째 중요한 선택이었다고 했다.
두번째 선택은 두 딸의 입양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세상에는 가고 싶은 길이 있고 가야하는 길이 있다'며 나에게 주신 달란트로 살아온 연기자의 삶은 '내가 가고 싶은 길'이고, 아이들을 입양해서 잘 기르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소명이어서 '내가 가야하는 길'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주신 두 딸이 나에겐 보배이고  큰 축복이며 삶의 의미라고 말했다. 그는 수 년 후 아이들을 입양했던 보육원에 다시 가봤는데 당시에 우리 아이들과 같이 생활하던 아이들의 삶이 순탄치 못했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기독교인의 순종은 바로 기독교적인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매 순간의 선택은 하나님의 선택이냐 아니냐로 나뉘고 결과는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 과정 가운데 기도하고, 감사하고, 기뻐하는 것만이 우리의 몫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자신 인생 최고의 선택은 믿음이었다고 강조했다.
믿음은 은혜로 주어지지만 내가 선택한 믿음은 '하나님의 나에 대한 사랑을 믿는 것'과 '생을 마감하는 날 주님을 만난다는 것에 대한 믿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주님을 만나는 날 주님 앞에 서서 우리가 드릴 말씀이 바로 우리가 가야할 길"이라고 강조하고 간증을 마쳤다.
이어 최원혁 목사가 광고를 했다. 최 목사는 "오늘 새생명전도축제에 오신 분들을 환영한다"며 "혹시 교회에서 목회자에 상처를 받으신 분이나 성도간에 상처를 받아 안나가시다가 오늘 오신 분이 계시다면 목회자의 한 사람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하고 "새로 오신 분들에게 오늘 결심카드를 안 드리는 이유는 집에 가셔서 다시 생각해보시고 다음주에 꼭 나오셔서 주님이 사랑하심을 알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라고 설명했다. 드어면서 그는 다음 주에 오시면 "왜 예수를 믿어야 하는 지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예배를 마치고 교회에서는 참석자들에게 점심식사와 함께 친교의 자리를 마련했다. 친교실에서는 식사시간동안 유스 챔버가 음악을 연주하며 분위기를 돋구기도 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9-10-30

새생명교회, 영화배우 신애라 집사 초청 '전도축제'가져 file

아리조나 새생명교회 (최원혁 목사)는 10월 27일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새생명전도축제'를 가졌다. 10시 30분부터 시작된 이날 주일예배는 영화배우 신애라 집사의 간증집회로 진행됐다. 예배가 시작되면서 30분간 찬양팀이 찬양을 했다. 류연철 집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성가대의 ...

  • 등록일: 2019-10-30

제19기 민주평통 피닉스라스베가스 지회 상견례 및 정기총회 가져 file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피닉스.라스베가스 지회(서덕자 지회장)의 상견례 및 첫 정기총회가 10월 26일(토) 오후 12시부터 호돌이 한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피닉스.라스베가스 지회 상위단체인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의 오득재 회장과 정재준 미주 상임위원 등이 캘리포니아로부터 와 함...

  • 등록일: 2019-10-30

시니어골프협회, 10월말 토너먼트 후 임시총회 가져 file

아리조나 시니어골프협회(회장 이형태, KSGAA)는 10월 29일 오전7시 30분 피닉스 동남쪽에 위치한 Foothills Golf Club에서 10월말 토너먼트를 가졌다. 경기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회칙개정을 위한 임시총회도 열었다. 이날 토너먼트에는 32명의 회원들이참가해 샷건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시작시간엔 화...

  • 등록일: 2019-10-30

AZ God's Image 멤버 5명 '대통령 봉사상' 받아 file

학생들로 구성된 Arizona God's Image Ministry (AZGIM)의 중.고등학생 5명이 지난 10월 19일 대통령봉사상 (The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을 받았다.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된 이 상은 아동과 지역사회 복지 사업과 구제개발 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Good Neighbors의 홍보대사 God's ima...

  • 등록일: 2019-10-23

뉴욕라이프, 피닉스 진출 - "한국어로 도와드립니다." file

보험 및 재정관리 대기업인 뉴욕라이프 피닉스 'Ted Ngo & Association' 오피스 오픈 기념행사가 10월 20일 오후 4시 열렸다. 특히 한인 담당으로 루크 최 (Luke Choi)씨가 소개됐는데 그는 미주한인 세탁협회 총연합회 최준호 전 회장의 장남이다. 이 자리에는 아리조나주 한인회 배수형 부회장과 새생...

  • 등록일: 2019-10-23

박재현 교수팀 논문 미국 치과 교정학회지 10월호 표지로 선정 file

아리조나 치과 대학 교정 과장인 박재현 교수팀의 논문인 'Anterior open bite due to idiopathic condylar resorption during orthodontic retention of a Class II Division 1 malocclusion'이 미국 치과 교정학회지 (American Journal of Orthodontics and Dentofacial Orthopedics 이하 AJO-DO)에 2...

  • 등록일: 2019-10-16

강선화, 제100회 전국체전서 볼링 금메달 file

10월 4일부터 7일간 서울특별시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 미주 볼링 대표팀이 금 4개, 은 2개, 동 3개를 획득해 볼링부문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전해왔다. 미주대표팀이 전국체전에 참가해 종목별 종합우승을 차지한 것은 24년만이다. 또한 종합우승을 한 종목도 볼링이 유일하다. 그...

  • 등록일: 2019-10-16

총영사관, 아리조나 지역 역사-사회교과 교사 워크샵 개최

주로스앤젤레스총영사관(김완중 총영사)은 미국 역사-사회교과 지침과 교과서 내 한국 발전상 기술을 확대하기 위해 주교육부 및 대학과 공동으로 미국 중등과정 (6-12학년) 사회교과 교사를 초청, 다양한 연찬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총영사관은 오는 11월 14일 (목)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2시까지 아...

  • 등록일: 2019-10-16

피닉스에서 우리의 고유의 국선도를 배운다 file

한국 고유의 정통 심신수련법인 국선도를 소개하기 위해 한국에서 4명의 시범공연단이 피닉스에 온다. 국선도의 모습은 고구려의 벽화에서, 신라의 화랑들의 훈련을 그린 화랑도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밝돌법'이라고 불리웠던 옛말은 밝은 참빛을 몸에서 돌리는 법이라고 하였는데 산중에서 조용히 하는...

  • 등록일: 2019-10-16

"금연 시작하세요. ASQ 한인금연센터가 돕겠습니다" file

미국에서 예방가능한 질병 및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매년 약 480,000명 이상의 미국인이 흡연으로 사망한다. 또한,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퍼시픽 아일랜더(이하 AANHPI)의 세 가지 주요 사망 원인은 암, 심장병 및 뇌졸중으로, 모두 흡연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2013-2014년 담배와 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