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21-Dec
아리조나 갓스이미지 7주년 콘서트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219
힙합 CCM 댄스와 찬양으로 이웃에 사랑을 전파하는 유.청소년 문화선교단체 '아리조나 갓스이미지' (단장 이소라 : 이하 AZGIM)는 12월 18일 오후 4시 30분 밸리한인장로교회 (담임 이경우 목사)에서 7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가졌다.
은혜교회 송석민 원로목사가 기도를 한 후 공연이 시작됐다.
첫 곡 주니어팀의 'Born to Praise'를 시작으로 약1시간 가량 총 11곡의 댄스와 찬양, 랩으로 구성된 콘서트는 1시간 내내 쉴 새없이 진행되었다.
지난 해 코로나19로 인해 가지지 못한 Senior 특별무대는 성탄을 며칠 앞두고 Class of 2021의 Kristen Neurnberg가 'O holy night'을, 그리고 올해 Senior인 Royce Kim은 자작곡 랩 'I am God's'와 '1 AM (I am)'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팀1과 팀2이 공연을 마친 후 이소라 디렉터는 "갓스이미지는 하나님의 문화를 창조하고 세상에 전하며 예수님의 제자를 만드는 청소년 문화선교단체이며 2년 여만에 다시 학생들과 댄스와 찬양으로 모일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 곡 '요게벳의 노래'는 아리조나 갓스이미지에 자녀를 보내고있는 네 명의 어머니들이 자녀의 삶을 하나님께 맡긴다는 고백을 찬양하며 아이들과 함께 마지막 무대로 장식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모금된 $410은 갓스이미지가 홍보대사로 있는 굿네이버스의 'Good water project'를 위해 굿네이버스 USA 본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메사에 위치한 GIM Studio에서 매주 토요일 모이는 아리조나 갓스이미지는 내년 1월부터 2022년새 멤버들을 모집하는데 Kindergarten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으로 간단한 오디션을 통해 팀에들어갈 수 있다.
오디션 문의: 이소라 (480) 458-8337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