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2023-Jan
진재만 피닉스 한인회장, 베트남 커뮤니티 주최 음력 설 행사 참석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126
1월 15일 저녁 5시 베트남 커뮤니티 Kevin Dang 회장이 주최한 Miss Vietnam 선발대회와 음력설 행사가 피닉스 워싱턴 고등학교 Auditorium에서 열렸다.
국기에 대한 경례와 양.국가 선창과 묵념을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중국 전통의 라이언 댄스가 무대를 장식했다.
아시안 커뮤니티 리더들이 초청이 되었고 피닉스 한인회 진재만 회장이 참석을 하였다.
피닉스 Kate Gallego 시장, 글렌데일 시장, Kimberly Yee 아리조나주 재무장관이 축사를 하였다.
피닉스 시장은 피닉스 인천 직항노선, 피닉스 도쿄 직항노선 모두가 실패했는데 피닉스 대만 직항노선이 현시점에서 유력하다고 했다.
피닉스 서울 자매도시 추진이 박시장이 자살함으로서 이루어지지 못했던 점을 아쉬워했고 7월경에 수원 자매도시 방문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음력설 행사와 곁들여 추진한 Miss Vietnam 행사에는 총12명의 미녀들이 참석하여 저마다의 장기 자랑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였다.
미녀들의 자기 소개와 이브닝 가운 드레스 콘테스트 하이라이트 와 중간중간 베트남 가수 공연과 중국 커뮤니티 댄스들과 타이 커뮤니티, 스트리트 댄스 공연 등 즐거운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아리조나 주 Miss Korea 선발 대회가 열렸어면 하는 바램이라고 진재만 회장을 밝혔다.
<기사 및 사진제공: 피닉스 한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