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23-Mar
유명 생활용품점 다이소, 아리조나 주 첫 매장 오픈행사 가져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361
유명 생활용품점 다이소 (Diaso)가 3월 4일 챈들러 랜치몰 (1860 W. Chandler Blvd., Chandler, AZ 85224)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미국내 5개주의 89번째 매장이자 아리조나 다이소 1호점이다. 다이소는 전 세계적으로는 5,500개 이상, 일본에만 3,30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다이소가 오픈한다는 소식에 첫날 많은 고객들은 2시간 전부터 건물 전체를 돌아 끝이 안보일 정도로 긴 줄을 서서 오픈을 기다려 다이소의 유명세를 보이기도 했다.
매장안에서는 모든 직원들이 존 김 마케팅 총괄대표의 지시를 받고 매장 상황 및 진열상태를 점검하며 오픈에 만전을 기했다.
그랜드오픈 행사는 4일 오전10시 정각에 정문 앞에서 시작됐다.
먼저 매니저 에이치 안자이 씨가 인사말을 했다. 그는 "다이소가 아리조나에 진출하면서 챈들러에 처음 열게되어서 기쁘다"고 말하고 "여러분 모두를 환영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Kevin Hartke 챈들러 시장은 "챈들러시에 오픈하는 다이소를 환영한다"고 외치며 큰 박수와 함께 환영인사를 했다.
마지막으로 테이프 커팅식이 이어졌다.
매니저 안자이씨와 챈들러시장은 나란히 서서 대형가위로 테이프를 커팅함으로 다이소의 아리조나 진출을 알렸다.
이어 순서에 따라 직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100명씩 매장에 입장을 했다.
다이소는 4일과 5일 이틀동안 그랜드오픈 특별행사를 가졌는데 이틀간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고객100명에게 30불이상 구매시 특별선물백을 준비해 제공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다이소 1호점에는 8,236평방피트의 규모에 문구, 주방, 화장품, 가정용품 등의 다양하고 고질의 제품이 구비된다.
다이소 매장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이번 아리조나 다이소 1호점의 개점으로 인해 지역 내 많은 고객들이 기쁨을 나타내며, 다이소의 인기와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