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23-Mar
시니어 골프협회, 4개월만에 토너먼트 열어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218
아리조나 시니어 골프협회(KSGAA, 회장: 김영철)는 3월 20일 오전 8시 30분부터 템피의 KenMcDonald 골프코스에서 정회원간 자체토너먼트를 가졌다.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사정으로 4개월만에 실시된 이번 토너먼트는 30명의 남녀 정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8개조로 편성돼 A, B조로 나뉘어 겨우내 갈고 닦은 실력을 견주었다.
여성부 유혜경 부장은 밤새 만든 김밥을 모든 참석자에게 아침 식사로 제공해 감사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회원들은 경기를 마친 후 한식당 "GOGI" 에 모여 협회예산으로 늦은 점심식사와 시상식을 가졌다. 또한 지난 12월부터 3월까지 생일을 맞은 16명의 회원들을 위한 축하노래와 생일케잌 나눔이 있었다. 생일을 맞은 회원 중 최고 연장자는 85세, 최연소자는 69세였다.
참석한 모든 여성회원들에게는 격려의 상품이 주어졌고, 실력으로 견준 대회시상식에서는 아래와 같이 시상되었다.
A조 Net Champion 홍철욱
B조 Net Champion 박소애
근접상 : A조 이형태, 심재동, 박종국 / B조 박찬익, 김귀영, 주명숙, 이혁진, 에스더.
장타상 : A조 윤긍재, 김윤대, 정복용, 유문점, 유혜경, 주은섭, 박근식 / B조 김시현, 오병수, 김택일, 전태진, 스텔라.
참석한 회원들 모두에게는 특별 제작된 "KSGA" 로고가 새겨진 골프모자가 수여됐다.
이 모든 계획과 진행은 김윤대 경진부장이 진행하였고 섭외 김택일 부장이 예약을 담당했다. 오후3시경에 모든 일정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