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23-Nov
Dr. Lopez 치과병원 환자 고객들에게 감사 파티 및 선물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110
투산의 Tangue Verde길에서 치과종합병원을 운영하는 Dr. Jay Lopez 병원장과 치과기공사, 간호사, 기술직원, 사무요원 등은 11월 3일 오후 3시 30분부터 빌딩 파티장에서 환자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파티를 열었다.
최근들어 투산지역뿐만 아니라 전 미국에서 Denture (틀니)를 위해 치료받고 교정하기위한 예약하기가 거의 하늘에 별따기이며 교정치료도 4주~8주 걸리는데 교민 A씨는 이 병원의 도움으로 40일만에 모두 마칠 수 있었다고 한다.
Dr. Lopez와 직원들은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인내하고 치료받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행복을 나누기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디너, 포도주가 준비됐으며 12인조의 마리아치 밴드의 공연도 있었다.
또한 각 테이블에는 부채와 멕시코 디자인 Fiesta 볼펜 등 선물셋트가 었었고 원장과 직원들은 테이블마다 돌며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었다.
이날 초대된 인사로는 치과 의사 마누 알레산더 (부인 한구인)와 지방 VIP와 언론사 등이 있었는데 한 인사는 미국서 기자로 45년을 재직중 병원서 환자 초대 파티는 처음이라며 감격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