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지난 일요일, 연방정부의 "LGBTQ 개인에 대한 핍박과 차별"에 대항하는 피닉스 집회에 수백 명이 모였다. 이들의 궁극적인 요구는 평등과 존중이었다.
피닉스 집회는 워싱턴 DC에서 열린 '단합과 긍지를 위한 LGBT 평등 행진'과 연대해 전국 100 곳 이상에서 열린 집회의 일부였다.
이 행진은 올랜도의 게이 클럽 'Pulse'에서 발생한 총격사건 1주기 전날 개최됐다. 49 명의 목숨을 앗아간 올랜도 게이클럽 총격은 미국 역사상 최악의 사건으로 기록됐다.
지역 집회를 주관한 단체 '피닉스 프라이드'는 비영리단체로서 그동안 정치적인 발언과는 거리를 두었었다고 제리미 헬프것 대변인은 말했다. 그러나 LGBT 커뮤니티에 부당함이나 우려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발생하면서 피닉스 프라이드도 어떤 형태로든 적절한 행동을 보이기로 했다고 헬프것은 말했다.
그는 집회의 주제는 단합이라며 "우리가 하나의 공동체로 함께 일어설 때 더욱 강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헬프것은 "LGBT이거나 스트레이트이거나, 종교, 출신, 또는 법적 신분, 그리고 정치적 변화와 상관없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렉 스탠튼 피닉스 시장과 루벤 갈레고 주 하원의원은 LGBT와 다른 커뮤니티에서 어렵게 얻은 것을 정부에서 다시 없애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된다고 경고했다.
지역 지도자들과 운동가들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으로 정부기관 계약직 LGBT의 보호가 약화된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2020년 인구조사 설문지에 성별에 관한 문항을 없애자는 제안이 결정된 것을 지적하며 이것은 자신들의 커뮤니티를 효과적으로 지워버리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전 행정부에서 계속 6월을 '프라이드의 달'로 인정해왔지만 트럼프 행정부에서는 2017년 6월을 '프라이드의 달'로 인정하지 않기로 했다는 내용도 지적했다.
"증오와 편견에 반대하고 시민의 자유와 일상의 자유를 침해하는 정부에 의의를 제기하는 것이 최선의 애국"이라고 갈레고 의원은 말했다.
갈레고 의원은 "우리는 이 나라가 최악이 아닌 성취할 수 있는 최고가 되기를 바란다"며 "모든 국민들이 증오 보다는 서로를 믿어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스탠튼 시장은 "시민의 권리"를 논하는 것은 LGBT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며 미국 내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이라며 "우리는 절대로 뒤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튼 시장은 앞으로만 갈 것이며 민권을 위해 싸우는 것은 모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흑인생명도 소중하다-피닉스'의 레지날드 월튼은 LGBT 커뮤니티의 싸움은 흑인 커뮤니티의 어려움을 보는 듯 하다고 말했다.
필립스 메모리얼 크리스천 감리 에피스코펄 교회의 목사이기도 한 월튼은 "우리를 피닉스 프라이드 행사에 오게 한 것은 바로 평등과 단합"이라고 말했다. 그는 폭압과 권리박탈에 맞서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 중에는 올랜도 클럽 희생자들을 기리는 묵념 시간도 있었다.
([email protected])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7-06-14

엘 미라지 농장, 멕시코 노동자 '비인도적' 대우 적발

연방기관에서는 서부 밸리의 한 농장 노동자 주거환경이 '비인도적'이라고 밝혔다. 카레온 로페즈 (41세)를 비롯한 노동자들은 임시 취업비자를 주고 멕시코로부터 데려온 사람들로 양파, 수박, 그리고 감자 등의 수확에 동원된다. 이들은 현재 피오리아의 한 호텔에 머물고 있다. 로페즈는 노동자들이 ...

  • 등록일: 2017-06-14

다시 찾아 온 '산불시즌'...올들어 850건

아리조나의 산불시즌이 돌아왔다. 올들어 주 내에 850 건 이상의 산불이 발생했고 13만 에이커 이상을 태웠다. 현재에도 약 30 건의 화재가 발생해 진행 중이다. 아리조나의 날씨가 더 뜨겁고 건조해지면서 주 삼림국의 제프 휘트니는 "산불은 경계를 모른다"며 "우리가 산불과 싸우는 동안 주민들도 경...

  • 등록일: 2017-06-14

지역 아티스트, 복권 디자인 공모전에 당선

복권은 한 번도 당첨되지 못했던 한 아리조나 토박이 주민이 다른 쪽에서 잭팟을 터뜨렸다. 에밀리 코스텔로의 나무 아트 디자인이 2 달러짜리 스크레치 복권에 실리게 된 것이다. 아리조나 복권국에서는 이 복권이 주 전역의 소매점을 통해 약 3천 매가 판매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같이 지역 아티스트...

  • 등록일: 2017-06-14

주말 피닉스에서 동성 및 성전환자 평등 촉구 집회 열려

지난 일요일, 연방정부의 "LGBTQ 개인에 대한 핍박과 차별"에 대항하는 피닉스 집회에 수백 명이 모였다. 이들의 궁극적인 요구는 평등과 존중이었다. 피닉스 집회는 워싱턴 DC에서 열린 '단합과 긍지를 위한 LGBT 평등 행진'과 연대해 전국 100 곳 이상에서 열린 집회의 일부였다. 이 행진은 올랜도의 ...

  • 등록일: 2017-06-14

FC 바르셀로나 청소년 아카데미 아리조나에 오픈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중 하나인 FC 바르셀로나의 축구 아카데미가 아리조나로 들어온다. 바카 아카데미 (The Barca Academy) 는 바르셀로나 클럽과 카사 그란데의 그란데 스포츠월드에서 나온 것으로 그들의 시설을 이용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12-19세 청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미국 축구 발...

  • 등록일: 2017-06-07

피닉스 시장, "트럼프와 상관없이 파리기후협약 준수할 것&q...

실제로 체감되는 기후변화가 거짓이라고 믿는 대통령으로 인해 미국은 공식적으로 파리기후협약으로부터 탈퇴를 선언했지만 그랙 스탠튼 피닉스 시장은 그 협약을 존중하며 기후변화와 계속 싸우겠다고 밝혔다.스탠튼 시장은 사막 도시에서 당면한 기후변화로 인한 위협을 설명하며 파리협약를 선언한 ...

  • 등록일: 2017-06-07

스카이하버 공항 검색대에 놓고 간 물건들 세일

지난 주 금요일 탑승객들이 스카이하버 공항 TSA 검색대에 놓고 간 물건들을 파는 창고 대방출 세일이 있었다. 판매 아이템은 낚시대부터 골프 클럽까지 다양했다. 아리조나 주 행정관리부의 엘리자베스 바돌로뮤는 많은 탑승객들이 가지고 탈 수 없는 물건들을 집으로 부치거나 차에 다시 넣는 대신 그...

  • 등록일: 2017-06-07

아리조나-소노라, 크루즈 항 개발에 협력하기로

아리조나 주와 멕시코 소노라 주의 주지사들은 지난 주 금요일 록키 포인트 (푸에르토 페냐스코)의 개발 촉진 합의서에 서명했다. 덕 듀씨와 클라우디아 바블로피치 주지사는 이번 양해각서가 멕시코 정부를 압박해 크루즈 항 개발 비용의 나머지 기금을 받아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푸에르토...

  • 등록일: 2017-06-07

메사 시장 사진, 데이트 사이트에 이혼남으로 올라

존 자일스 메사 시장의 사진이 아이가 있는 이혼남이라는 설명과 함깨 캐나다의 데이트 사이트 Match.com에 올랐다. 물론 그는 이혼하지 않았다. 자일스 시장은 그 프로필에 농담을 던지고 얼마나 많은 데이트 신청이 들어왔는지 알아보고 싶은 생각도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이것은 장난이 아니며 매우 ...

  • 등록일: 2017-06-07

아리조나 민주당, 중간선거 준비 위한 '저항의 여름' 동참

아리조나 주 민주당에서는 지난 금요일 2018년 중간 선거를 준비하는 전국적인 '저항의 여름' 운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아리조나 민주당 알렉시스 타메론 회장은 민주당 전국위원회의 준비운동에 참여한다고 말했다. 타메론은 민주당에서 내년 선거준비에 일찍부터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역사적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