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인구와 채용 증가, 그리 높지 않은 생활비, 그리고 다른 여러 요소들이 앞으로 몇 년간 아리조나를 프랜차이즈 확장의 주요 목적지로 만들 것 같다.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근로자 수는 820만 명으로 미국민 20 명 중 한 명 꼴이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산업은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크다.
프랜차이즈 직종은 반 이상이 식당과 그 밖의 최저임금 업소에 몰려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 관련 직종은 부동산, 비즈니스 서비스, 자동차 등 고소득 분야도 많다.
최근 산업연구에 의하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는 경제호황과 낮은 소득세에 힘입어 식당에서부터 호텔, 자동차 수리업소에 이르기까지 꾸준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아리조나, 네바다, 유타 등 남서부 주들이 이 같은 성장의 수혜자가 되고 있다.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헬스케어 회사 Executive Care의 토드 레오나드 운영 및 프랜차이즈개발 부사장은 아리조나가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지난 해 12월 스카츠데일에 아리조나 최초의 프랜차이즈를 오픈했으며 앞으로 글렌데일과 선시티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레오나드는 아리조나에 생활비가 적게 든다는 것은 이곳 소비자들이 충분한 여유 소득을 갖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게다가 아리조나는 성장세에 있는 비즈니스 친화적인 주이며 넓은 노동력과 여러 가지 좋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고 레오나드는 말했다.
아리조나에서 콜드 스톤 크리머리의 성공담 보다 더한 성공신화는 많지 않다. 현 주지사 덕 듀씨는 회사를 매각하고 정계로 들어서기 전까지 1400 개 아이스크림 스토어 체인을 보유한 회사로 키워냈다.
프랜차이징은 라이센스 합의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것을 백지상태에서 처음부터 배우는 과정 없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업하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하다.
프랜차이즈 투자자들은 본사에 비용을 지불하고 비즈니스 운영 지원과 물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이 같은 지원은 인력지원, 장소 선택, 마케팅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지난 주 피닉스에서 국제 프랜차이즈연합 주최 컨퍼런스 열리면서 이 산업의 초점이 아리조나로 맞춰졌다.
토요일부터 피닉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약 3500 명의 회원이 참석했으며 일반에 공개되지는 않았다.
레오나드는 아리조나에 40대부터 60대까지 직장을 다니다가 그만 두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프랜차이즈가 성장할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달 HIS 이코노믹스에서는 국제 프랜차이즈연합의 요청으로 연구한 결과를 발표했다. 공개된 내용에 의하면 아리조나는 올 해 예상 프랜차이즈 채용성장율이 4.9 퍼센트로 전국 3위이며 경제생산량 면에서는 7.4 퍼센트로 전국 5위에 올랐다.
네바다는 채용에서 5.1 퍼센트, 생산량 면에서 7.8 퍼센트로 두 개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은 유타 주인 것으로 나타났다.
캐주얼 식당 '레이첼스 키친'은 현재 라스 베가스 지역에 8개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해 안에 다른 주로 확장할 계획이다. 창업자 데비 록사자데는 사업 확장의 첫 번째 타겟이 아리조나라고 말했다. 네바다와 라이프스타일도 유사하고 아리조나 주민들에게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레이첼스 키친은 3월부터 프랜차이즈 모집 광고를 시작할 계획이다.
감세로 인한 가정 소득증가는 이미 강화된 소비자 기반을 더욱 안정시키며 재산가치 증가, 지속적인 채용증가, 임금인상, 그리고 가벼운 인플레이션 등의 효과를 낼 것이라고 IHS이코너믹스의 보고서에서는 밝혔다.
법인세 감세는 프랜차이즈 성장의 또 하나의 요인이 되어 프랜차이즈 채용율 3.7 퍼센트, 생산량 6.2 퍼센트의 성장이 예상된다.
아리조나를 비롯한 남서부 주에는 인구성장도 기대된다.
국제 프랜차이즈연합의 로버트 크레산티 회장은 지난 해 정부의 규제완화와 감세가 프랜차이즈 성장에 탄력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8-02-28

동부밸리 부동산 에이전트 절도혐의로 체포

동부 밸리의 한 부동산 에이전트가 마켓에 나온 여러 집에서 보석류를 훔친 혐의로 체포됐다고 챈들러 경찰은 전했다. 퀸 크릭의 폴 스톨라릭 (35세)은 5 건의 2급 절도로 체포됐다. 수사결과 스톨라릭은 챈들러, 길버트, 그리고 메사에 내놓은 집에 들어가 절도를 했다. 스톨라릭은 오픈 하우스 일정을...

  • 등록일: 2018-02-21

얼전트케어? 독립 응급센터? 잘못 들어가면 진료비 폭탄

규모 비슷해 잘못 갔다가 독감약 처방받고 2천 달러 청구서 받기도 아와투키에 거주하는 스티브 파쿠하는 집 근처 얼전트케어에서 독감 약을 받아왔다고 생각했는데 병원으로부터 청구서를 받았다. 1월 9일 90분이 안되는 방문 동안 그는 독감약 태미플루의 처방전을 받아왔다. 그 후 그에게는 병원과 ...

  • 등록일: 2018-02-21

"피닉스에는 왜 '멍청한 하이커법'이 없을까?"

피닉스에는 4만1천 에이커의 데저트 파크와 산이 있으며 매년 3백만 명 이상의 하이커들이 찾는 트레일은 총 200 마일에 이른다. 지난 해 피닉스 소방국에서는 259 명의 하이커들을 구조해야 했으며 그 가운데 95 명은 헬기가 필요한 구조였다. 일부 하이커들은 건강상의 응급상황으로 구조된 것이지만 ...

  • 등록일: 2018-02-21

ASU, 등록 학생수 12만 명...온라인 프로그램만 3만 명

아리조나주립대학 (ASU)가 2017-18 학년도 등록 학생 수를 처음으로 10만 명을 넘어 서면서 새로운 대기록을 세웠다. 이번 학년도 학생 수는 10만3567명으로 지난 학년도에 비해 5 퍼센트 증가했으며 5년 전에 비해서는 40 퍼센트가 증가했다. 가장 학생 수가 많은 캠퍼스는 역시 템피로 5만1천 명이 등...

  • 등록일: 2018-02-21

주 검찰, 바가지요금 등 부당영업 렌트카 센터 피해 고발 접수

비용을 과도하게 청구하고 위험한 차량을 제공하는 등 부당하게 영업을 하고 있는 렌트카센터에 대한 소비자 고발이 이어지고 있다.아이리스 안드레아스 (59세)는 디즈니랜드에 가기 위해 1년 간 돈을 모았다. 가족들은솔트 리버 피마-마리코파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프라이 브레드와 피마 버거를 팔고 ...

  • 등록일: 2018-02-21

주의회의 재택사업에 대한 권한 축소 시도에 시정부 반발

자신의 집에서 사업을 하는 재택사업 오너들이 밸리 시정부들과 함께 주청사에서 싸움을 벌이고 있다. 하원 법제안 2333이 통과되면 지방정부에서 재택사업을 자체적으로 막을 수 없게 된다. 이 법안은 제프 웨닝어 주하원의원 (공화. 챈들러)이 제안했으며 지난 1월 30일 상공위원회 투표에서 6-3으로 ...

  • 등록일: 2018-02-21

템피시 감리교회, "유색인종, 동성애자, 다른 종교" 누...

템피 데이스프링스 유나이티드 감리교회는 모두를 포용하려 한다. 성별, 피부색, 교리 등이 달라도 누구나 환영한다. 회의적이거나 무신론자 또는 진정한 신앙인이거나 상관하지 않는다. 제프 프록터-머피 목사는 "우리는 누구든 우리와 다른 사람들과의 경험에 의해 풍성해진다는 것이 내 생각"이라고 ...

  • 등록일: 2018-02-14

그랜드 캐년 관광헬기 사고, 예고된 재난

지난 주 토요일 서쪽 그랜드 캐년에서 관광 헬리콥터 사고가 발생해 3 명이 사망하고 4 명이 부상을 당했다. 그랜드 캐년을 공중에서 보는 "유일한 투어"이며 "세계 최대 공중 조망회사" 파필론 그랜드 캐년 헬리콥터사가 치명적인 관광 헬기 사고에 대한 조사를 받는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사고 당...

  • 등록일: 2018-02-14

"아리조나, 프랜차이즈 성장의 요지 될 것"

인구와 채용 증가, 그리 높지 않은 생활비, 그리고 다른 여러 요소들이 앞으로 몇 년간 아리조나를 프랜차이즈 확장의 주요 목적지로 만들 것 같다.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근로자 수는 820만 명으로 미국민 20 명 중 한 명 꼴이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산업은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크다. 프랜차이즈 ...

  • 등록일: 2018-02-14

마리코파 카운티 유일한 '한센병 치료클리닉' 폐쇄

요즘은 한센병이라고 불리는 문둥병은 박테리아 감염이 피부, 신경, 눈, 그리고 호흡기 등에 영향을 주는 만성질환이다. 한 때는 전염성이 강한 것으로 여겨졌지만 과학자들은 현재 인간의 95 퍼센트가 면역력을 가지고 있어 전염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 말한다. 또한 최근에는 항생제를 이용해 쉽게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