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대학 (UA)의 수의학과가 절차대로 인가를 받는다면 내년 쯤 아리조나 학생들은 공립대학의 수의학과에 진학할 수 있게 된다. 대학 측에서는 2020년 가을학기 시작을 목표로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등록을 받는다.
UA는 몇 년 전 수의학과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지금까지 미국 수의학연합 교육위원회의 승인을 받기에는 충분하지 못했다.
지난 주 목요일 UA는 2017년 인가실패의 원인이 된 주요 기준에 대한 승인을 아리조나 교육평의회로부터 받았다. 교육평의회에서는 사실상 아리조나 유일의 공립대학 수의학과 프로그램을 승인 한 것이다.
아리조나에서 그동안 수의학박사 과정은 글렌데일의 사립대학인 미드웨스턴에서만 제공됐다. 미드웨스턴 수의학과는 2014년부터 시작됐다. 현재 이 프로그램에는 100 명의 학생들이 등록되어 있다.
UA는 2015년 가을학기 오픈을 목표로 2014년 미국 수의학연합에 첫 번째 승인을 요청했었다. 그러나 2016년 인가의 첫 단계인 "상당히 확실성이 있다"는 편지를 받지 못했다. 당시 수의학연합에서는 프로그램의 재정, 교직원 수, 연구 프로그램 그리고 임상자원 등에 대한 우려로 인가를 내주지 않았다. UA는 항의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UA는 2017년에 재도전했다. 이번에는 5월 중에 인가기관에서  학교를 직접 방문하며 9월 경에는 "확실성이 있다"는 편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인지 여부를 알게 된다.
첫 번째 시도 후 UA는 컨설턴트 마크 커싱을 고용했다. 커싱은 다른 대학에서도 수의학과 인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바 있다. 대학에서는 또한 학장으로 줄리 펑크를 채용해 3월부터 업무를 시작했다.
인가기관인 교육평의회에서는 수의학과를 별도의 단과대학으로 시작하는 것은 전략적으로 중요하다고 밝혔다.
교육평의회의 문서에는 아리조나의 지방에는 140여 명의 수의사가 부족하다는 2018년 조사자료를 인용했다. 또한 주 내 세 개 공립대학 학부에는 1100 명의 예비 수의학과 학생들이 있다고 한다.
펑크 학장은 수의학과 진학을 위해 아리조나를 떠나는 학생 수가 연간 약 55 명이라고 말했다. 펑크는 내년 첫 학기에 약 100 명에서 110 명의 학생들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펑크는 UA의 수의학과는 타주 같은 프로그램에 비해 등록금이 낮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리조나 졸업생들이 주에 남아 지방의 부족한 자리를 채울 것으로 전망했다.
펑크는 UA의 수의학과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시작되면 공립대학으로는 40년 만에 처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의과대학 캠퍼스는 투산 메인 캠퍼스가 아닌 오로 밸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UA는 2017년 주정부로부터 수의학대학 지원금으로 8백만 달러를 받았다. UA는 이 기금을 강의실, 실험실, 그리고 사무실 등을 추가하는 등 오로 밸리 건물 보수에 사용했다.
펑크 학장은 승인 편지를 받는 즉시 학생들을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에는 처음 몇 년 동안 인가기관에서 6개월 마다 모니터를 하게 된다.
첫 번째 졸업생이 나온 후에는 인가기관에서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완전인가를 받게 된다.
([email protected])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19-04-17

월마트, 아리조나 내 스토어 개선에 7180만 달러 사용

월마트는 올 해 아리조나 스토어들을 개선하고 새로운 테크놀러지를 도입하는데 7천180만 달러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월마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주 내 14개 스토어들을 리모델하고 34 개 스토어에 무료 그로서리 픽업 시스템을 도입하며 20개 스토어에 그로서리 배달 서비스를 추가할 것이라고...

  • 등록일: 2019-04-17

UA에 아리조나 공립대학 최초 수의과대학 오픈 될 듯

아리조나대학 (UA)의 수의학과가 절차대로 인가를 받는다면 내년 쯤 아리조나 학생들은 공립대학의 수의학과에 진학할 수 있게 된다. 대학 측에서는 2020년 가을학기 시작을 목표로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등록을 받는다. UA는 몇 년 전 수의학과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지금까지 미국 수의학연합 교육위...

  • 등록일: 2019-04-17

경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창문 넘어 들어간 여성 수배

피닉스 경찰에서 한 맥도날드 식당의 드라이브-스루 창문으로 들어가 직원을 공격하고 음식을 훔친 여성을 찾고 있다. 경찰에 의하면 지난 주 토요일 새벽 2시5분 경 이 여성은 51 에브뉴에 위치한 맥도날드의 드라이브-스루 창문으로 넘어 들어갔다.이 여성이 들어오는 장면은 보안카메라에 찍혔다. 범...

  • 등록일: 2019-04-10

"아리조나 주의회 LGBTQ 목소리 커졌지만 아직 역부족"

지난 일요일 피닉스에서 개최된 프라이드 퍼레이드에 2만여 명이 모였다. 이 행사는 LGBTQ 문화를 축하하는 것으로LGBTQ 커뮤니티 멤버는 물론 이들의 권리 주장에 지지하는 지역 지도자들도 함께 했다. 신임 피닉스 시장 케이트 가예고도 퍼레이드에 참가해 함께 행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LGBTQ 멤버...

  • 등록일: 2019-04-10

교사임금 인상안 승인 후에도 아리조나 여전히 최하위권

아리조나 교사들의 임금이 여전히 전국 최하권인 것으로 최근 보고서를 통해 밝혀졌다. 전국교육연합회의 보고서에 의하면 아리조나의 교사 평균 연봉은 4만9천892 달러로 전국 평균 6만1천782 달러에 비해 크게 밑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아리조나는 교사임금 면에서 전국 45위로 지난 해에 비해...

  • 등록일: 2019-04-10

피닉스 시, 민간기업과 협력 플라스틱 쓰레기 연료로 전환 하기로

피닉스시 공공사업부에서는 리뉴 피닉스와 협력해 소모되는 플라스틱을 연료로 바꾸는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결정은 중국이 더 이상 미국으로부터 특정 재활용품을 받지 않겠다는 발표를 한 후에 내려졌다. 재활용품에 대한 새롭고 창의적인 해결책이 필요하게 됐기 때문이다. 마이클 노...

  • 등록일: 2019-04-10

피닉스 펫 입양센터에서 2개월 된 핏불 테리어 도난 당해

지난 주 아메리칸 핏불 테리어가 피닉스 메트로센터 몰에 위치한 펫 입양센터에서 도난당했다. 헤일로 동물구조센터에서는 지난 주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 사실을 알렸다. 페이스북에 올린 내용을 보면 범인은 시설 직원들이 모두 퇴근 한 후 볼트 커터를 이용해 시설 내로 침입해 생후 두 달 된 '네뷸라...

  • 등록일: 2019-04-10

라빈 초등학교, '요가교실' 도입...징벌 대신 '명상시간'

라빈의 한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하루를 요가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연령의 학생들은 첫 수업 전에 요가 방으로 들어왔다. 일부는 요가 매트를 들고 오기도 했다. 이들은 눈을 감고 숨을 들이 마시고 내쉬기를 반복하며 게빈 터커가 지도하는 짧은 요가시간을 준비했다. 터커...

  • 등록일: 2019-04-10

그랜드 캐년 관람객 한 주 사이에 3 명 사망

지난 주 수요일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에서 한 관람객이 사망했다. 약 한 주 사이에 세 명이 사망한 것이다. 국립공원 측에서는 오전 11시30분 경 67세 남성의 시신을 그랜드 캐년 림 400 피트 아래에서 발견했다고 지난 주 목요일 발표했다. 파크 레인저스는 야바파이 지질박물관 동쪽 림에서 누군가 떨...

  • 등록일: 2019-04-10

UA 시위 가담 학생 기소로 "캠퍼스 내 표현의 자유" 논...

아리조나대학 (UA)에서 캠퍼스 내 국경순찰대원 배치에 반대하는 시위에 나선 세 번째 학생이 기소됐다. 대학원생 마리아나 에리얼 콜스-커티스 (27세)는 교육기관 내에서 소란을 피운 혐의로 1급 경범죄로 기소됐다. 세 번째 학생의 기소는 캠퍼스 내 국경순찰대에 반대하는 시위 동영상이 소셜미디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