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톤토 국유림 산불로 인해 월요일 이 지역에 대피령이 내려졌다.
힐라 카운티 관계자들은 8만9천 에이커를 태우며 확산되는 부시산불로 인해 하이웨이 188과 A-크로스 로드부터 하이웨이 188과 램보 리얼티까지 이어진 톤토 베이신과 펀킨 센터 주민들에게 대피령을 내렸다.
주민들을 위해 적십자사에서는 리 콘게이 학교에 대피소를 마련했다. 산불이 발생한 곳은 이 곳 뿐이 아니다. 주 반대편에서도 두 건의 산불이 발생했다. 투산 부근 산타 카탈리나 마운틴의 빅혼산불은 1만3천200 에이커를 태우고 있으며 월요일 기준 22%가 진화됐다.  
그랜드캐년 노스림 부근의 매그넘산불은 카이밥 국유림 약 2만 에이커를 태우고 있으며 월요일 기준 2%가 진화됐다.
부시산불
인재로 밝혀진 부시산불은 지난 주 토요일에 시작됐으며 덮고 건조한 가운데 바람까지 불어 빠르게 확산됐다. 관계자들은 톤토 국유림에서 발생한 부시산불이 메사 시 면적에 해당하는  8만9천 에이커를 태웠으며 수요일 오전 기준 5%가 진화됐다고 전했다.
부시산불은 주로 국유림 내 포 픽스 윌더니스 지역을 집중적으로 태우고 있다. 이 산불로 SR 87의 부시 하이웨이와 페이슨 구간이 폐쇄됐다. SR188도 하이웨이 60와 SR87까지의 구간이 폐쇄됐다. 또한 SR 88의 SR 188과 아파치 레이크 구간도 폐쇄됐다.
이번 산불로 슈가로프, 포 픽스, 로워 시카모어, 포브리시토, 부처 존스, 사와로 레이크 레크리에이션 구역이 모두 폐쇄됐다.
이 지역에는 세 개의 핫샷 소방부대와 11개의 소방차가 진화에 투입됐다.
매그넘산불
카이밥 국유림 내 그랜드캐년 북쪽 1만9천806 에이커를 태운 매그넘산불의 화재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코코니노 카운티 셰리프국에서는 화이트 세이지 커뮤니티에 산불이 계속 확산될 경우 대피하게 될 수도 있다며 대피 경보를 내렸다. 아직 가옥손실은 없다고 카운티 관계자들은 말했다.
미 국유림 관리국에서는 지난 주 금요일 제이콥 레이크 인과 인근 캠핑장에 있던 사람들을 대피시켰다. 화재발생지역은 모두 폐쇄됐다.
SR 89A의 마블 캐년과 프레도니아 구간이 폐쇄됐다고 교통국은 밝혔다. 국립공원 관리국에서도 SR 67의 제이콥 레이크와 노스림 구간을 폐쇄했다.
이 지역에는 400명 이상의 소방대원이 투입됐다.
빅혼산불
투산 부근에서 1만3천200 에이커를 태운 빅혼산불은 월요일 기준 22%를 진화하면서 대피령은 해제됐다. 그러나 인근 여러 지역에 경계령은 계속 유지된다. 피마 카운티에서는 주민들에게 대피준비를 해둘 것을 당부했다. 
이 산불은 6월 5일 푸시 리지 윌더니스 지역에서 초목이 말라 있는 가운데 번갯불이 치면서 발생했다. 관계자들은 경사가 급하고 거친 지형에서 확산됐다고 말했다. 소방대원들은 지상에서도 진화작업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드론을 이용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
산불로 인해 콜로라도 국유림 일부와 함께 카탈리나 주립공원 및 하이킹 트레일도 모두 폐쇄됐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20-06-24

코로나 19 검사 어디서 어떻게 받나

지난 주말 코로나 19 검사를 기다리는 줄이 길어 기다리는 데 올래 걸렸다는 보도가 나간 후 많은 아리조나 주민들이 검사절차에 대한 의문을 갖고 있다.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리조나 보건국 웹사이트에서 찾는 것이다. (https://www.azdhs.gov/preparedness/epidemiology-dise...

  • 등록일: 2020-06-24

메사-피닉스 시장, 미셸 오바마 투표 독려 프로그램 참여

전 영부인 미셸 오바마가 최근 발족한 초당적 투표운동 시빅 시티스 프로그램에 아리조나에서는 두 명의 시장들이 참여한다. 존 자일스 메사 시장은 "시빅 시티스는 선거에 많은 유권자들을 참여하기를 원하는 마음에서 시장들이 모인 초당적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자일스 시장 이외에 케이트 가예고...

  • 등록일: 2020-06-24

메트로 피닉스-마리코파 카운티 등 마스크 착용 의무화

덕 듀씨 주지사가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17일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여부 결정을 각 지자체에 넘겼다. 주지사 발표 후 시, 카운티, 타운 등에서 앞다퉈 규정을 발표했으며 마리코파 카운티는 6월 19일에 의무화 규정을 발표했다. 마리코파 카운티의 결정은 메트로 피닉스의 모든 시에 적용된다...

  • 등록일: 2020-06-24

피닉스 메트로센터 몰, 47년 만에 문 닫는다

피닉스이 메트로센터 몰이 47년만에 문을 닫는다. 그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공고문의 사진이 돌고 있었으며 지난 주 메트로센터 내 월마트 매니저가 6월 30일자로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센터 제네럴 매니저 킴 라미레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제적인 타격이 컸다고 밝혔다. "몰의 가치...

  • 등록일: 2020-06-24

주청사 남부연합군 기념비에 페인트 쏟은 남성 체포

아리조나 주청사 앞 남부연합군 기념비에 붉은 색 페인트를 쏟아 부은 남성이 혼자 한 일이며 인종차별에 반대하고 시위대에 영감을 주기 위해 저질렀다고 말했다. 체포된 션 브레넌 (29세)은 재물 손괴죄, 기념비 훼손, 경범죄 등의 혐의를 받게 된다. 브레넌에 의하면 기념비석은 지난 주 금요일 폭력...

  • 등록일: 2020-06-24

아리조나 내 6개 애플 스토어 잠정 폐쇄 - "감염자 수 급증 ...

아리조나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급증하면서 애플은 보건상 우려된다며 주 내 여섯 개 스토어를 모두 잠정 폐쇄한다고 지난 주 금요일 발표했다. 애플은 플로리다와 노스 캐롤라이나 주, 그리고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에서도 각각 두 개의 스토어를 닫는다. 잠정 폐쇄하는 아리조나 스토어들은 길버...

  • 등록일: 2020-06-17

아리조나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 - 의료계, 마스크 착용 의무화 촉구

아리조나의 일일 확진자 수가 2주 째 1천 명을 넘고 있으며 사망자와 입원환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 수요일에는 전 날에 비해 확진자가 1827명이 늘었으며 지난 14일 중 1000명이 넘은 날은 10일에 이른다. 특히 화요일에는 하루 확진자 수 2392명으로 최다 기록을 세웠다.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의심환...

  • 등록일: 2020-06-17

"듀씨 주지사는 진짜가 아닌 홀로그램이다"

지난 주 트위터에서 아리조나의 덕 듀씨 주지사가 홀로그램이라는 '음모설'이 돌았다. 주지사는 잠깐이나마 #DougDuceyHologram이라는 해시태그의 주인공이 됐다. 해시태그는 대학생이자 운동가인 베가 네이션이 만들었다. 네이션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펜데믹에 대한 듀씨의 결정과 경찰폭력 반대시위...

  • 등록일: 2020-06-17

아리조나 세 곳에서 대형 산불 - 부시산불, 메사 시 면적 태워

톤토 국유림 산불로 인해 월요일 이 지역에 대피령이 내려졌다. 힐라 카운티 관계자들은 8만9천 에이커를 태우며 확산되는 부시산불로 인해 하이웨이 188과 A-크로스 로드부터 하이웨이 188과 램보 리얼티까지 이어진 톤토 베이신과 펀킨 센터 주민들에게 대피령을 내렸다. 주민들을 위해 적십자사에서...

  • 등록일: 2020-06-17

ASU 교직원 및 학생들 모두 캠퍼스 내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아리조나주립대학 (ASU) 마이클 크로우 총장은 캠퍼스 내 모든 직원 및 학생들에게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된다고 지난 주 금요일 발표했다. 대학 측에서는 이번 가을학기부터 실내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이 어려운 야외 모임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발표한 바 있으며 이번에 시행일정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