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태비어스 페터킨은 다이사트통합학군 내 엘 미라지학교의 음악교사 자리에서 사임이 신중한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전 같으면 행복하게 학생들에게 노래를 가르쳤을 페터킨은 그의 일을 좋아했고 아이들을 가르치는 데 열정도 가지고 있다. 그러나 2020년은 다르다.
페터킨과 그의 아내 제시카 페터킨은 3살 아들을 맡길 곳을 찾기 어려웠다. 따라서 학군에서 페터킨에게 대면수업을 요청했을 때 그에게는 사임 이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페터킨은 다른 교사들과 함께 학교 건물에서 어울리는 것도 우려됐다. 코로나 19에 감염되어 사망한 사람들을 알고 있는 이 가족은 특별히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이 컸다.
페터킨이 학군에 계약취소를 요청했을 때 학군 측에서는 페터킨에게 2천 달러의 비용을 청구했다. 아리조나 학군에서 이 비용은 일반적인 것이다. 주 내 교사부족현상이 계속되고 있어 빈 자리를 채우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학군에서는 갑자기 사임하는 교사들에게 새로운 교사채용의 비용을 부담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페터킨의 경우는 펜데믹 가운데서 이 같은 비용청구가 공정한 것인가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한다.
페터킨은 "우리는 모두 강제적으로 교실로 들어가게 된다. 나는 내 가족에게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다는 죄책감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학군 대변인 르네 라이언은 페터킨의 구제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라이언은 의료문제인 경우 학군에서는 비용문제를 융통성있게 처리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교사 자리를 비워놓을 수 없기 때문에 펜데믹이라도 예외규정이 적용되지 않을 때는 비용을 청구해야만 한다고 라이언은 말했다.
주 전역의 교사들이 페터킨과 유사한 딜레마에 빠지고 있다. 일부 교사들은 빈 교실에서 수업을 하지만 페터킨은 그렇다고 해도 학교 내 교직원들과 어울리게 되는 것이 불편하다고 말한다.
제시카 페터킨은 남편이 7월 초에 학군에 우려하는 바를 밝히고 집에서 일 할 수 있게 해줄 것을 요청했었다고 말했다. 학군 관계자가 나중에 연락을 해왔지만 페터킨의 우려는 해결되지 않았고 여전히 그는 대면수업을 해야 한다는 답변을 들었을 뿐이다.
페터킨은 사임할 수밖에 없었다.
페터킨은 가장 최근에 가족이 바이러스로 인해 세상을 떠난 날이 7월 22일이었다며 "나는 이런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학군 관계자들은 여전히 페터킨이 학군과의 계약을 취소하려면 2000달러를 부담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이 비용은 계약해지손상수수료라고 부른다.
다이사트 학군에서 이 비용을 면제하는 경우는 의료문제, 은퇴, 또는 승진 등이다. 페터킨은 그의 차일드케어 제공자로부터 받은 편지를 제출했지만 수수료 면제를 받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라이언은 펜데믹 기간에 무료 커뮤니티 학습 램과 직원 할인혜택을 주는 프리스쿨 등 학군에서 교직원들에게 여러 차일드케어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교사들이 교실로 돌아올 때는 가능한 위험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발열체크 등의 예방수칙을 따를 것이라고 라이언은 말했다.
제시카 페터킨은 남편이 펜데믹 이전에 학군과의 계약서에 서명했으며 2000달러를 지불할 경제적 능력도 되지 않아 계속 학군 측과 싸우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제시카는 "학생들은 10월까지 집에서 수업할 수 있는데, 왜 교사는 그렇게 할  수 없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20-08-05

UArizona 민간 온라인대학 매입해 본격 온라인대학 개설

아리조나대학 (UArizona)는 애시포드대학의 자산을 습득해 온라인대학을 개설한다고 월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UArizona의 글로벌 캠퍼스는 전 세계의 재향군인, 풀타임 부모 또는 학력을 높이기 위해 탄력있는 일정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개설된다. 로버트 C. 로빈스 총장은 "학생들이 학위...

  • 등록일: 2020-08-05

코로나 19 불안에 사임하는 교사에게 학군 측 "손실비용 2천...

태비어스 페터킨은 다이사트통합학군 내 엘 미라지학교의 음악교사 자리에서 사임이 신중한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전 같으면 행복하게 학생들에게 노래를 가르쳤을 페터킨은 그의 일을 좋아했고 아이들을 가르치는 데 열정도 가지고 있다. 그러나 2020년은 다르다. 페터킨과 그의 아내 제시카 페터킨...

  • 등록일: 2020-08-05

캘리포니아 산불 연기 이틀 동안 밸리에 머물러

이번 주 초 메트로 피닉스의 하늘이 오렌지 색의 연기로 뒤덮였었다. 캘리포니아 산불로 인해 발생한 연기를 바람이 몰고 온 것이다. 국립기상청 피닉스 지부에서는 남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애플산불의 연기가 밸리에 머물렀다고 말했다. 바람이 잦아 들면서 하늘은 수요일까지도 완전히 맑아지지 않았...

  • 등록일: 2020-07-29

술집 및 헬스장 등 폐쇄명령 연장 - 구체적 기한 없이 2주마다 재...

덕 듀씨 주지사가 집합제한과 술집, 헬스장, 극장, 워터파크 폐쇄 기간을 연장한다고 지난 주 목요일 발표했다. 공화당 소속의 듀씨 주지사는 그러나 교사와 학부모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K-12 대면개학 예정일은 8월 17일로 그대로 유지했다. 그 대신, 주지사는 보건자료를 바탕으로 주 보건 관계자들...

  • 등록일: 2020-07-29

파라다이스밸리 에어비엔비 하우스에서 300명 모여 파티

에어비엔비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밸리의 한 단기임대 주택에서 대규모 파티를 여는 등 문제가 계속되고 있다. 7월 18일, 파라다이스밸리 경찰은 단기임대 주택에서 열린 파티에 약 300명이 모여있다는 신고를 받았다. 출동한 경찰은 파티를 중단하게 하고 집 주인에게 쓰레기 불법투기, 불법집합, 그리...

  • 등록일: 2020-07-29

마리코파 카운티 민주당 본부 방화로 소실

마리코파 카운티 민주당 본부가 불에 탄 다음 날인 토요일 오후부터 민주당 여름 컨벤션이 예정대로 진행됐다. 당원들은 화재 소식에 충격을 받았지만 몇 가지 의제만 변경된 상태에서 모두 참석했다고 공보관 엘더 디에즈-마르티네즈는 말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이 행사는 이미 줌 (Zoom)을 통해 진행...

  • 등록일: 2020-07-29

그로서리 할인매장 '알디' 메트로 피닉스에 4개 매장 ...

3년 전 아리조나에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고 발표했던 그로서리 할인매장 알디가 올 해 안에 밸리 4 곳에 문을 열게 된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알디는 챈들러 (2844 S. Alma School Road), 길버트 (1801 E. Pecos Road), 굿이어 (845 N. Estrella Pkwy), 피오리아 (24665 N. Lake Pleasant Pkwy)에 매장을...

  • 등록일: 2020-07-29

아리조나 코로나 19 환자들 병상 점유율 감소 추세

수요일 아리조나의 신규 확진자는 2300명이 추가됐으며 병상 점유 숫자도 줄어들고 있다. 주정부에 보고된 병원 자료에 따르면 일요일까지 코로나 19 확진자 및 의심환자들이 사용하는 일반병상, 중환자실 병상, 산소호흡기 숫자가 꾸준히 감소하고 있으며 응급실 방문 환자 수도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 등록일: 2020-07-29

나바호 카운티에서 흑사병 감염자 발생

나바호 카운티에서 흑사병 감염자가 발생했다. 나바호 카운티 보건국에서는 지난 주 금요일 한 명의 감염자가 확인됐으며 감염에 노출된 사람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흑사병은 페스트 박테리아가 원인균이며 인간이 감염될 경우 위험할 수도 있다. 감염된 벼룩에게 물리거나 감염된 동물과의 접...

  • 등록일: 2020-07-29

종교 지도자들, "이민자 자녀들 호텔 억류 파악해달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트럼프 행정부가 비상사태를 선포하면서 아리조나와 텍사스의 호텔에 이민자 자녀들이 억류됐다는 소식을 접한 종교 및 지역 지도자들이 키얼스튼 시네마 연방 상원의원 (민주. 아리조나)에게 정확한 사태파악을 촉구했다. 운동단체인 아리조나 정의구현을 위한 유대인 단...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