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지난 주 토요일 피닉스 지역에 발생한 썬더스톰으로 폭우, 강풍, 더스트 스톰이 발생하고 폭우가 홍수로 이어지면서 곳곳에서 구조작업이 진행됐다.
국립기상청 피닉스 지부의 가브리엘 로헤로는 토요일 스톰은 올 들어 가장 활발한 몬순기상이 나타난 것이었다고 말했다.
로헤로는 북부 피닉스 I-17 인근에는 1-2인치의 비가 내렸으며 대부분의 비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 비로 노스 밸리 많은 주민들이 홍수 피해를 입었다.
케이브 크릭 워시도 물이 크게 불어났다고 로헤로는 말했다.  
피닉스 소방국은 노스 밸리 스톰과 관련해 이 지역에서만 4건의 구조요청을 받았다. 그 가운데 두 건은 차량 일부가 물에 잠긴 상태에서 탑승자를 구조해야 하는 일이었다. 스캇 더글러스 소방대장은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물이 차 있는 곳을 운전해서 지나가려다가 잠긴 것 같다"고 말했다.
피닉스 소방대원들은 이 밖에도 홍수, 쓰러진 전신주, 교통사고 등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39 East Jackson Street의 마리코파 카운티 선거관리부는 물이 들어와 문을 닫아야 했다.
마리코파 카운티 선거관리부의 메건 길벗슨은 건물주와 논의해 같은 건물의 다른 사무실로 옮겨 월요일과 화요일 예비선거를 위한 투표소를 오픈했다.
토요일 디어밸리공항의 풍속은 시속 60마일 이상을 기록하면서 이 지역에 여러 그루의 나무가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피날 카운티에서 시작된 더스트 스톰이 피닉스 지역으로 이동하기도 했다.
로헤로는 스톰으로 인해 습도가 올라가면서 기온은 평년 보다 낮아졌지만 이번 주에는 다시 106도까지 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말 폭우가 내린 후 마리코파 카운티의 강우량은 평년 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립기상청에 의하면 이 지역의 7월 강우량 평균은 0.94인치이다.
마리코파 카운티 홍수 통제국에서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올 해 7월에 비가 많이 온 것은 사실"이라며 "밸리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지역에 평균 보다 많은 비가 내렸다"고 말했다.
예외 지역 중 하나가 피닉스 스카이 하버공항이라고 로헤어는 말했다. 밸리 대부분의 지역에 주말 동안 1-2인치의 비가 내렸지만 스카이 하버에는 거의 비가 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피닉스 스카이 하버는 피닉스의 강수량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점으로 이용된다. 로헤로는 몬순 스톰의 국지성을 감안하면 이 자료를 믿기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평년에도 주변 지역은 평균 이상의 비가 내릴 때 스카이 하버에는 비가 적게 왔다고 로헤로는 말했다.
국립기상청 자료에 의하면 피닉스 지역 7월 강우량은 총 1.12인치로 평균 보다 0.18인치 높다. 6월에도 평균 0.06인치 보다 높은 0.19인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아직 몬순기간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어떤 결론도 내릴 수 없으며 아직 확실한 건 아무 것도 없다고 로헤로는 말했다.
몬순기간 중 비가 가장 많이 오는 달은 8월이다. 8월에는 평균 1.16인치의 비가 내린다. 9월 강우량 평균은 0.94인치이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22-08-10

"역대 가장 다른 극과 극의 주지사 후보들" 민주당 홉...

11월 총선에서 대결할 양당의 아리조나 주지사 후보가 결정됐다. 예비선거에서 박빙의 대결을 벌인 공화당의 캐리 레이크는 금요일 오전, 텍사스의 대규모 보수집회에 참석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가장 많은 모금을 했던 극보수 집회다. 같은 시각 민주당의 주지사 후보 케이티 홉스는 아리조...

  • 등록일: 2022-08-10

차량 촉매 변환기 절도 급증 - 아리조나 2년 새 보험청구 1340% 증가

차량의 촉매 변환기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모르는 운전자들도 많을 것이다. 그러나 배기가스를 통제하는 촉매 변환기 절도가 급증하는 걸 보면 제법 값이 나간다는 것 만큼은 분명하다. 전국 보험범죄청 보고에 의하면 촉매 변환기 절도에 대한 보험청구가 2019년 3389건에서 2020년 14433건으로 무려 3...

  • 등록일: 2022-08-10

개스값 계속 내림세 - 한 달 만에 $1 내려

운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GasBuddy에 의하면 지난 주에만 피닉스의 개스값이 갤런 당 22.5센트 내려갔다. 월요일 기준 개스값 평균은 $4.26이 됐으며 이번 주중에 더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달에 비하면 거의 $1가 내려가게 되는 것이다. 내림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계속될 전망이...

  • 등록일: 2022-08-10

주말 곳곳 홍수 주의보... 이번 주 내내 산발적인 선더스톰 발생...

플래그스태프 시에서는 지난 일요일 뮤지엄 산불 홍수지역, 엘든 에스테이트 마운틴, 그랜드뷰와 서니사이드 지역 주민들에게 외출금지 명령을 내렸다. 국립기상청 플래그스태프 지부에서는 일요일 정오부터 월요일 오전 5시까지 북아리조나 일부지역에 돌발홍수주의보를 내렸다. 이번 주 내내 산발적인...

  • 등록일: 2022-08-10

피닉스 동물원에서 멸종위기 검은발 족제비 21마리 탄생

피닉스 동물원에서 멸종위기 동물인 검은발 족제비들이 21마리의 새끼를 낳았다고 지난 주 동물원과 아서 L. 앤드 일레인 V. 존슨 보존센터가 함께 발표했다. 피닉스 동물원은 여섯 개의 족제비 번식 및 방생 시설 중 하나인 동물원 및 수족관 연합의 검은발 족제비 생존플랜에 참여하고 있다. 검은발 ...

  • 등록일: 2022-08-10

템피, 노숙자 등 지역주민 돕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 개발

템피 시에서 노숙자들과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한 새로운 도구를 개발했다. 지난 2년 간 서비스와 주택문제에 투자를 쏟고 있는 템피 시는 지난 주 목요일, 새로 개발한 도움장치를 발표했다. 발표된 내용에는 템피의 홈리스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 온라인으로 노숙자 야영지를 직접...

  • 등록일: 2022-08-10

피닉스 시 인구증가에도 온실가스 배출은 감소

2020 온실가스 (GHG) 배출 인벤토리에서 피닉스 시의 온실가스 배출량이 2021년에 비해 1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닉스 시에서는 인구가 12% 증가한 기간에 온실가스 배출량은 감소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보고서에서는 피닉스 정부에서 운영하는 가로등, 전력, 수도, 연료 공급업체, 비산...

  • 등록일: 2022-08-10

20대 한인남성, 살인 저지르고 도주 후 체포

20대 아리조나주 한인 남성이 총격을 가해 1명을 살해하고, 1명을 다치게 한 후 도주한 혐의로 체포됐다. 아리조나 모하비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오전 한인 제프리 병휘 글리노스(28)와 공범 필립 앨런 캐리(37)가 골든밸리 지역 1200블럭 콜로라도 로드의 주택에 침입했고 집에 있던 남...

  • 등록일: 2022-08-04

주말 폭우와 강풍으로 홍수 등 곳곳 사고 발생

지난 주 토요일 피닉스 지역에 발생한 썬더스톰으로 폭우, 강풍, 더스트 스톰이 발생하고 폭우가 홍수로 이어지면서 곳곳에서 구조작업이 진행됐다. 국립기상청 피닉스 지부의 가브리엘 로헤로는 토요일 스톰은 올 들어 가장 활발한 몬순기상이 나타난 것이었다고 말했다. 로헤로는 북부 피닉스 I-17 인...

  • 등록일: 2022-08-04

몽키팍스, 조용히 지속적으로 전파 - 연방정부 백신 추가 배포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최근 몽키팍스 (원숭이 두창) 전파에 대한 보건비상사태를 선포했다. WHO의 권고사항으로 전세계적으로 몽키팍스 바이러스를 좀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게 됐다. 미국의 경우, 여름 내내 지속적으로 증가해 확진자 수가 5천 명에 육박하고 있다.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바이든 행정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