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워싱턴 초등학군에서 아리조나크리스천대학 (ACU)의 교생실습 프로그램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학군 위위원회에서는 이 대학에서 LGBTQ에 대해 강력한 반대입장을 표하고 있기 때문이며 프로그램 중단은 만장일치로 결정됐다고 말했다. 
ACU 총장은 이에 대해 반 기독교적이라고 비난했다. 2월 23일 위원회의 결정이 알려지면서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 결정으로 인해 엄청난 비난을 받아 온 위원회의 태밀라 발레주엘라를 지지하기 위해 지역 주민과 교육 운동가들은 지난 주 목요일 위원회 회의 시간에 맞춰 집회를 열기도 했다. 
학군 운영위원회, 사립대학, 비판자들 간의 의견충돌은 지자체와 주정부 차원의 가치관 충돌의 한 부분이다. 이 경우, 미국민의 핵심적 신념에 대한 가치관이 충돌한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는 포용, 평등, 종교의 자유가 포함된다. 
ACU와의 프로그램 계약 취소를 제안한 발렌주엘라는 종교의 자유나 교사부족 문제 등을 이해하고 있지만 해당 대학의 가치관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ACU 웹사이트에는 '전통적인 성적 도덕과 한 남성과 한 여성 간의 평생 결혼이 포함된 성경적 가치관을 전파한다'고 밝히고 있다. 
발렌주엘라는 계약된 대학에서 커뮤니티에 어떤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는지도 생각해야 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 그 메시지로 인해 자신이나 이미 공격 당하고 있는 동성애 학생들은 학군과 커뮤니티를 안전하지 않은 곳으로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운영 위원 카일 클레이튼은 ACU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의무적으로 '대학의 신앙고백'에 동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앙고백 내용은 '결혼의 의미는 한 가지 뿐임을 우리는 믿는다, 즉 성경에 묘사된 것과 같이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한 몸이 되는 독점적 연합'이다.  
학생 핸드북에도 ACU 커뮤니티 멤버들은 "자신의 생물학적 성을 확언해야 하며 여기에는 성전환, 이성의상 도착자, 제3의 성적 행위 등이 포함된다"고 쓰여 있다. 
위원회의 니키 고메즈-웨일리 회장은 자신이 우려하는 것은 대학의 강력한 LGBTQ 반대입장이지 기독교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또한 교생 프로그램 보다는 대학 전체의 이념에 대한 문제를 제기한 것이다. 위원회에서는 교생들이 학군 내 학생들과 소통하는 중에 발생한 문제는 언급하지도 않았다. 
워싱튼 초등학군과 ACU와의 계약은 11전에 체결됐다. 현재 교생 실습 중인 학생들은 학년도가 마무리될 때까지 계속 할 수 있다. 
렌 문실 ACU 총장은 "결정의 배경은 한 가지 뿐이다. 바로 우리 대학의 기독교적 신념이다. 이번 결정은 불법이며 학군의 학생들에게도 해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종교의 자유는 미국의 원리원칙에 기반이 됐다며 학생들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 뉴스를 통해 발렌주엘라의 제안과 위원회의 결정이 보도된 후 아리조나 주 교육감 톰 혼은 학군에서 "즉시 입장을 재고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트위터에는 "누군가의 종교에 대한 부정적 언급은 심각하게 부도덕한 것이다. 유대인으로 유대 속담을 인용하자면, '존중을 받기 원하면 반드시 다른 사람을 중해야 한다.' 모든 인간은 동등하게 존엄성을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공화당 주 상원의원 안소니 컨은 발렌주엘라의 즉각적 해임을 촉구했다. 
반면 Secular AZ의 진 캐스틴은 위원회 회의 전에 이메일로 자신의 입장을 보냈었다고 말했다. 워싱턴 초등학군과 같이 사명과 비전이 확고한 학군에서 배타적이며 성적 성향을 근거로 차별하는 대학과 협력할 이유가 없다는 내용이었다. Secular AZ는 종교로부터 독립된 정책을 위한 운동을 벌이고 있다. 크레이튼 초등학군의 운영위원이기도 한 캐스틴은 ACU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이 놀랍다고 말했다. 
아리조나 주 상원 민주당 전당대회에서는 워싱턴 초등학군 위원회와 발렌주엘라를 지지하는 성명을 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 등록일: 2023-03-15

대학 졸업은 개인 뿐만 아니라 주 전체에 경제효과 가져온다

대학 졸업이 개인은 물론 주 전체에 혜택을 준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공개됐다. 보고서에 의하면 대학 학위 또는 수료증을 받은 사람은 고졸자에 비해 더 많은 소득, 더 나은 건강, 더 많은 기회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개인의 성취는 아리조나 주에 수십억 달러의 경제효과를 준다. 지난 주 ...

  • 등록일: 2023-03-15

아리조나 개스값 전국에서 가장 큰 폭으로 올라

아리조나의 개스값이 또 다시 급상승하고 있다. 3월 첫째 주 아리조나 평균 개스값은 이전 주에 비해 갤런 당 10센트 올랐다. 아리조나 AAA에 의하면 전국에서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 지난 주에는 또 17센트 올랐다. 상승세가 수그러들 조짐도 보이지 않는다. 지난 주 수요일, 아리조나의 갤런 당 평균...

  • 등록일: 2023-03-15

"재활용품 환불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을 위한 것"

두 명의 아리조나 비즈니스 오너들이 지난 주 수요일 체포됐다. 이들은 캘리포니아의 환불제도를 악용한 재활용품 사기를 막기 위해 오랫동안 진행해 온 수사에 걸려든 것이다. 두 사람은 재활용품 사기와 중절도 혐의로 피닉스와 메사에서 각각 체포됐으며 캘리포니아로 인도된다. 이번 사건은 캘리포...

  • 등록일: 2023-03-15

워싱턴 초등학군, 크리스천대학 교생 프로그램 중단

워싱턴 초등학군에서 아리조나크리스천대학 (ACU)의 교생실습 프로그램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학군 위위원회에서는 이 대학에서 LGBTQ에 대해 강력한 반대입장을 표하고 있기 때문이며 프로그램 중단은 만장일치로 결정됐다고 말했다. ACU 총장은 이에 대해 반 기독교적이라고 비난했다. 2월 23일 위...

  • 등록일: 2023-03-15

멕시코 여행 안전할까?...멕시코 여행객 사망 후 우려 커져

최근 두 명의 미국 시민이 멕시코에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 후 멕시코 여행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네 명의 미국인 여행객은 성형수술을 위해 멕시코 타마울리파스 주를 방문했다가 납치됐다. 이 가운데 두 명은 마약 조직들 간의 총격전 중에 사망했다. 나머지 두 명은 미국으로 무사히 돌아왔...

  • 등록일: 2023-03-15

샌 루이스에서 작업 중 이탈했던 수감자 피닉스에서 체포

작업중 이탈했던 수감자가 화요일 오전 피닉스의 한 호텔에서 체포됐다. 아리조나 교정국은 탈옥수 전담반과 U.S. 마샬이 탈옥했던 조나단 페리맨을 찾았다고 발표했다. 유마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페리맨은 월요일 오전 9시20분 경 샌 루이스에서 작업 중 이탈했다. 교정국에서는 탈옥수가 조나단 페...

  • 등록일: 2023-03-15

집에 들어가니 반려견 침대에 밥캣이 누워 있었다

지난 주 월요일, 샌 마누엘에 거주하는 한 남성은 퇴근 후 집에 들어갔다가 놀라운 장면을 보게 됐다. 반려견의 침대 위에 밥캣이 여유롭게 누워있었다는 것이다. 밥캣은 개구멍으로 들어 온 것으로 보인다. 이 남성에게는 반려견 3마리, 반려묘 3마리, 양 한 마리, 당나귀 한 마리가 있다. 남성은아리...

  • 등록일: 2023-03-15

NAU, 연 소득 $65000 미만 가구 학생에 등록금 전액 지원

노던아리조나대학 (NAU)의 새로운 프로그램 Access2Excellence (A2E)를 통해 아리조나 전역에서 수없이 많은 학부 지원 학생들이 등록금을 전액 면제받을 수 있게 됐다. 올 가을부터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은 연 소득 6만5천 달러 미만인 가정의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재정지원 형태로 등록금을 지원하는 ...

  • 등록일: 2023-03-15

글렌데일 시, 이틀 동안은 "스위프트 시티"

글렌데일 시가 이름을 스위프트 시티로 변경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스 투어가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에서 시작되는 걸 기념하기 위해서다. 17-18일 두 차례 공연 티켓은 이미 매진됐다. 상징적인 새 이름은 투어가 시작되는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틀 동안만 사용된다. 스위프트 시티라는 이름은...

  • 등록일: 2023-03-15

"아리조나에서는 적색신호 위반 벌금 내지 말고 버텨라?"

아리조나를 방문했다가 운전 중 적색신호 위반을 한 유타의 한 남성이 500달러의 비용, 1년 이상의 골치아픈 상황, 운전면허 보류라는 엄청난 대가를 치르고 있다. 버질 오션은 2021년 7월, 적색신호 위반으로 티켓을 받고 벌금을 치렀다. 당시 오션은 아내의 옷을 가족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메사에 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