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18-Jul
사랑의빚진자교회 노숙인 사역에 템피장로교회 선교팀 동참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50
투산 사랑의빚진자교회 (목사 정현모)의 노숙자 급식과 Yes U Care 선교사업에 템피한인장로교회 선교팀이 동참했다.
12 명의 선교팀은 노숙자들에게 전달할 의류, 이동식 침대, 예배용 모니터, 55인치 TV 등을 준비해 두 팀으로 나누어 공원 등을 방문하며 노숙자 사역에 참여했다.
오전 사역 후 교회로 모인 노숙자들에게는 샤워 후 옷을 갈아 입히고 찬양과 말씀으로 예배를 드렸다.
점심시간에는 탬피교회에서 준비한 불고기 등으로 식사를 하면서 교재시간을 가졌다. 선교팀은 "지난 1년간 사역에 동참하면서 회복된 형제들이 쓰러지지 않고 건강해진 모습에 위로가 된다"고 말했다.
7월 1일 주일 영어부 예배에는 투산포도원교회 (Vineyard Church)의 찬양팀이 함께했다. 포도원교회는 크지는 않지만 마음을 담아 노숙인들 공동주택 구입을 위한 특별헌금을 전해왔다.
올 여름에도 작년에 이어 캘리포니아 예수인교회와 소중한교회 등 두 교회에서 Yes U Care 사역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별히 학생들도 함께 참여한다.
한편 사랑의빚진자교회에서는 지난 주 송민규, 송수아 부부의 첫 아기 송하별의 유아 세례식을 가졌다.
사랑의빚진자교회에서는 투산지역의 초, 중, 고 주일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성경 학교를 마련한다.
올 해는 캘리포니아 교회의 교사들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한다. 일시는 7월20일부터 22일까지이다. 문의는 (520) 788-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