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22-Dec
참빛교회, 성탄 이브 촛불예배 및 특별 찬양의 밤 열어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조회 수: 105
참빛교회 (목사 박경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저녁 7시 한미 합동으로 성탄인사를 나눈 후 특별 찬양행사를 가졌다.
윤기연 집사의 인도로 찬송 합창에 이어 박경환 목사가 단상의 촛불에 점화하고 환영의 말씀이 있은 후, 권은경 성도의 피아노와 세 딸의 바이올린 협주로 행사의 막이 올랐다.
이어 크리스마스 칸타타와 15인으로 구성된 성탄특별 찬양대가 여러곡의 경배와 찬양으로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으며 교회 분위기는 성탄으로 다가갔다.
Ken Kemp 목사가 여러번의 수술과 몸이 불편한데도 불구하고 이날 "성탄의 이유"란 제하로 말씀이 있었으며 박경환 목사가 통역을 했는데 불굴의 투지의 설교는 참석자 일동을 크게 감동시켰다
참빛교회는 크리스마스인 25일에도 오전 11시15분 성탄 예배를 드렸고 예배후 정찬을 나누며 그리스도의 소망, 사랑, 평강이 우리 모두에게 충만하기 축복하며 친교를 나누었다.
송구영신 예배는 31일밤 11시부터 찬송과 기도 그리고 말씀으로 하며 신년 감사예배는 1월1일 성찬식과 함께 주일 예배로 드린다. 예배후에는 떡국 식사로 친교 시간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