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피닉스 지역에 1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새 집들이 지어지고 있으며 5년 만에 가장 빠르게 집 값이 상승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보다 낮은 가격에 집을 구하기 위해 중심부에서 점점 벗어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은 피닉스의 주택건설 시장이 회복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부동산시장 붕괴로 반 쯤 채우고 공사를 중단해야 했던 많은 밸리의 주택가에 수년 간 비어 있던 자리를 채우기에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지난 5월 밸리 전역에 1950 채의 신규주택이 매매됐다.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 퍼센트 높은 수치라고 벨피오레 부동산 컨설팅 리포트는 전했다.
RL 브라운의 피닉스 하우징 마켓 레터에 의하면 올 해 5월은 2008년 3월 이후 메트로 피닉스 신규주택 매매 최고의 달로 기록된다.
브라운 보고서는 밸리 신규주택 가격 중간값은 지난 해에 비해 3 퍼센트 올라 33만 달러라고 밝혔다. 밸리 기존주택 가격에 비해 6만5천 달러 높은 수치다.
짐 벨피오레는 수요가 많다는 것을 인지한 홈빌더들이 가격을 올리고 있어 5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벨피오레는 올 해 안에 2만3천500 채의 새 집이 지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지난 해 메트로 피닉스에 지어진 새 집은 2만550 채였다.
부동산 시장이 붕괴됐던 2009년부터 2011년까지는 한 해 약 1만 채의 새 집이 지어졌다.
반면 부동산 붐을 이루던 2005년과 2006년에는 피닉스 지역에 6만 채의 새 집이 지어졌다. 그러나 그 수치는 실질적인 것이라 볼 수 없다. 다운페이를 거의 하지 않고 입주할 계획도 전혀 없으며 되팔을 계획으로 구매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메트로 피닉스의 주택시장이 건강하게 회복되는 것은 따라서 붐이 일어나기 전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다. 붐이 일기 전 한 해 건설되는 주택 수는 3만-3만5천 채 정도였다.
밸리 대부분의 신규 주택단지는 남동부는 샌탄 밸리로부터 확장되고 있으며 남서부는 10년 전 반 정도가 방치되어 있던 벅아이 지역을 중심으로 확장되고 있다. 그러나 이 지역에도 이제는 모두 새 집이 들어섰고 새 바이어들이 입주해서 살고 있다.
5년 전 주택건설이 재개될 때는 빌더 측에서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주었지만 인센티브 등의 혜택은 이제 모두 사라졌다.
벅아이의 신규주택 매매는 40 퍼센트 증가했으며 가격도 지난 해에 비해 최소한 5 퍼센트 인상됐다.
메트로 피닉스에서 신규주택 매매가 가장 활발한 지역은 남동부 끝자락에 위치한 소도시들로 마리코파 시 , 헌트 하이웨이 부근의 퀸 크릭, 그리고 쿨리지 등이다.
마리코파 시의 홈스테드 메도우스 단지 주택 가격은 17만 달러에서 시작하며 밸리에서 두 번째로 매매가 많은 곳이다. 가격이 밸리 신규주택 가격 중간값의 반 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메트로 피닉스의 주택건설은 앞으로 몇 년 간 꾸준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벨피오레는 2020년에는 밸리에 2만6천 채 이상의 집이 지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피닉스 지역의 주택건설 회복에 커다란 걸림돌이 있다. 인건비, 토지가격, 그리고 건축자재 비용 인상 등이다.
이 세 가지 비용은 밸리의 신규주택 가격에 영향을 준다.
([email protected])
List of Articles
날짜sort 제목
  • 등록일: 2018-07-05

아리조나 아동 4 명 중 1 명은 빈곤수준 생활

아리조나의 실업율이 서서히 낮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리조나 아동 4 명 중 한 명은 여전히 빈곤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주 공개된 애니 E. 케이시 재단의 연례 보고서 '키즈 카운트'에서는 교육, 건강, 빈곤. 가족, 그리고 커뮤니티와 관련된 16개 항목으로 평가해 각 주 별 순위를 정했다....

  • 등록일: 2018-07-05

유마 상추농장 E.콜라이 근원지는 지역 수로

보건 관계자들이 전국적으로 10년 만에 최악의 E. 콜라이 감염사태 원인을 찾았다. 감염은 유마의 상추농장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었다. 지난 주 목요일 연방 보건관계자들은 같은 E.콜라이가 그 지역의 수로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관계기관에서는 어떻게 박테리아가 수로에서 발생했는지에 대해 ...

  • 등록일: 2018-07-05

선레이크에서 발견된 유해, 8년 전 살해된 여성으로 확인

지난 달 선 레이크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유해는 8년 전 남자친구에 의해 살해된 여성의 것으로 지난 주 금요일 확인됐다. 2010년 제이미 라이아디가 실종됐고 브라이언 스튜어트로도 알려진 릭 발렌티니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건 발생 1년 후 2급살인으로 기소됐다. 당시 보도에 의...

  • 등록일: 2018-07-05

아리조나에 이런 법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리조나의 모든 법안이 별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다음 10 가지는 놀랍고 희한하고 심지어 분노를 자아낼 수도 있다. 사병을 둘 수 없다. (개정법령 26-123)개인이 무장한 사병을 채용할 수 없다. 아리조나 내에서는 개인이나 비즈니스에서 민병대를 창설하는 것이 불법이다. 그러나 비즈니스에서 재산...

  • 등록일: 2018-07-11

"기온 85도 이상 올라가면 야외 노동자들 위험"

미 질병통제 및 예방센터에서 야외 노동자들에게 햇빛 노출 시간을 제한하는 새로운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직업안전 및 건강관리국 (OSHA)에서 2011년부터 2016년까지 25 건의 햇빛 노출과 관련된 케이스들을 검토한 것이다. 연구 보고서 공동저자이며 OSHA 의료 담당관 마이클 혹슨은 사망...

  • 등록일: 2018-07-11

구조된 새끼 솔트리버 야생마 봉사자들이 돌봐

톤토 국유림에서 발견된 작은 새끼 솔트 리버 야생마를 여러 봉사자들이 돌아가며 보살피고 있다. 비영리단체 솔트 리버 와일드 호스 매니지먼트 그룹에서 처음 아기 야생마를 발견했을 때는 더위에 지치고 탈수되어 혼자서는 제대로 설 수도 없는 상태였다. 이 단체에서는 지난 주 화요일 긴급구조요청...

  • 등록일: 2018-07-11

방울뱀에 주인 대신 물린 강아지 '디백스'에서 "공식영웅&qu...

주인이 방울뱀에 물리는 것을 막다가 부상당했던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토드'가 공식적인 영웅이 됐다. 앤섬에 거주하는 6개월 리트리버 토드에게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서 공식 영웅으로 인정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일요일 게임 전에 "히어로즈 위캔드" 행사 중 토드를 공식 영웅으로 소개했...

  • 등록일: 2018-07-11

주말 서부 밸리 스톰으로 1만 가구 정전사태 발생

지난 일요일 저녁 몬순 스톰으로 인해 서부 밸리 수천 가구에 정전사태가 발생했으며 거대한 벽과 같은 먼지바람이 몰려왔다. 스톰으로 나무가 쓰러지고 집이 무너지기도 했다. 피닉스 지역에 이날 밤 천둥번개가 이어졌다. 전기회사 아리조나 퍼블릭 서비스 (APS)의 정전상황 지도에는 폭우와 강풍으로...

  • 등록일: 2018-07-11

메트로 피닉스 주택건설 속도 10년 만에 최고

피닉스 지역에 1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새 집들이 지어지고 있으며 5년 만에 가장 빠르게 집 값이 상승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보다 낮은 가격에 집을 구하기 위해 중심부에서 점점 벗어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은 피닉스의 주택건설 시장이 회복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부동산시장 붕괴...

  • 등록일: 2018-07-11

듀씨, "#RedForEd는 처음부터 증세위한 운동"

덕 듀씨 주지사는 지난 주 토요일 #RedForEd 운동의 목적이 교사 임금인상이 아니라 처음부터 11월 투표에 부자증세를 상정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듀씨는 파운틴 힐즈 공화당 클럽에서 "운동가들이나 노조에서 교사임금 인상을 위한 운동을 펼친 것이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교사 임금을 위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