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 주정부 운영 코로나 19 백신 접종센터에서 월요일 기준 접종 1백만 회를 돌파했다.
주정부 접종센터에서는 월요일 오전까지 총 105만3035회 분량을 접종했다. 이 수치는 아리조나 전체 접종 횟수 370만8660의 28%에 해당한다고 아리조나 보건국에서는 말했다.
덕 듀씨 주지사는 모든 주민들이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듀씨는 또한 "우리는 오늘 또 하나의 중요한 기록을 세웠다. 접종을 가능하게 했던 수천 명의 직원과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리조나에 기온이 올라가면서 주정부 운영 접종센터에도 변화가 불가피하게 됐다. 현재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접종센터는 메트로 피닉스에 글렌데일의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 피닉스 시립 스타디움, 피닉스-메사 게이트웨이 공항 인근 덱스컴, 그리고 투산과 유마 센터까지 모두 다섯 곳이다.
이 가운데 글렌데일 센터는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에서 길 건너편의 힐라 리버 아레나로 옮긴다. 스테이트 팜 주차장에서는 4월 23일 오전까지만 접종한다. 같은 날 힐라 리버 아레나 접종센터가 오픈된다.
에어컨이 가동되는 실내 접종센터는 아리조나 아이스하키 팀 코요태의 홈링크이다. 이 센터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시간 당 1000회를 접종할 수 있다. 주 보건국의 카라 크라이스트 박사는 "이 센터도 계속 전국저인 대규모 백신센터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일 24시간 운영되던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은 이제 밤에만 접종이 가능하다. 지난 주 토요일 밤 12시에는 1월 11일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중단했다가 변경된 운영시간에 맞춰 일요일 오후 5시에 오픈해 다음 날 오전 9시까지 접종했다.
주정부 운영 접종센터 중 가장 먼저 실내로 옮긴 곳은 동부밸리 센터로 길버트-챈들러 커뮤니티 컬리지에서 운영하던 센터를 피닉스-메사 게이트웨이 공항 부근 덱스컴 물류센터로 옮겼다. 월요일이었던 첫 날은 정오 12시부터 오픈했지만 다음 날부터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보건국에서는 총 5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지역 메디컬 테크놀러지 유통 센터 중 약 3만 스퀘어피트를 6월 30일까지 사용한다고 말했다.
 루프 202와 파워 로드 부근에 위치한 이 센터에서는 하루 4천 명의 접종이 가능하며 매일 쉬지 않고 운영하면 1만2천 명까지도 가능하다고 보건국에서는 말했다. 크라이스트 박사는 또한 덱스컴 센터가 실내라도 드라이브스루 접종센터이며 환기가 잘 되어 있어 접종 후 15분 간의 관찰시간에도 배기가스에 대한 염려 없이 안전하게 차 안에 머물 수 있다고 말했다.                      

크라이스트는 그러나 만일 한 번에 너무 많은 차가 실내에 머물게 될 경우는 관찰시간이 끝나가는 일부 차량을 2-3분 정도 먼저 외부로 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스카츠데일에도 새롭게 실내 접종센터가 오픈된다. 보건국에서는 4월 22일부터 스카츠데일 웨스트월드를 이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웨스트월드는 매일 오전 7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하루 3000-4000명 분의 예약을 받을 수 있다. 이 센터에서는 노스 밸리와 인근 인디언 커뮤니티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크라이스트는 말했다.
스카츠데일 시에서는 6월 30일까지 이 시설을 접종센터로 제공하며 헬스 서비스 회사 시그나가 운영한다.
주정부 운영 접종센터 한 주 분량의 접종예약은 매주 금요일 11시에 오픈된다.
등록 및 예약은podvaccine.azdhs.gov 또는 844-542-8201를 이용하면 된다.
마리코파 카운티 보건국 웹사이트를 통해 밸리지역 모든 백신접종 센터를 찾을 수 있다.
www.maricopa.gov/5659/COVID-19-Vaccine-Locations에서는 주정부 운영 센터들 뿐만 아니라 약국, 헬스 클리닉, 단기 접종행사 등을 모두 찾을 수 있다.
바로 예약이 되지 않더라도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예약 취소 또는 백신 추가 등으로 더 많은 사람을 받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제 16세 이상의 모든 성인은 메트로 피닉스 모든 접종센터에서 접종받을 수 있다. 화이자 백신은 접종 가능한 최소연령이 16세이며 모더나와 존슨 앤 존슨은 18세이다.

List of Articles
날짜sort 제목
  • 등록일: 2021-04-07

피닉스와 투산에 앰트랙 기차 역이 생긴다?

약 25년 전에 피닉스의 역을 떠났던 기차가 다시 돌아올까? 두고 봐야 알겠지만 지난 주 공개된 철도 지도를 보면 1996년 이후 사라졌던 앰트랙 여객열차가 피닉스 역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여객열차 정차역 추가는 앰트랙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기반시설 플랜의 일부이며 800억 달러의 예산이 ...

  • 등록일: 2021-04-07

마리코파 카운티 75세 이상 76% 접종 받아 - 인종별, 지역별 격차...

마리코파 카운티 내 75세 이상 주민 4분의 3 이상이 최소한 1회 분의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받았다. 감염되면 심각한 증상이 나타나거나 호흡기 질환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높은 취약 연령층에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주 수요일에 공개된 자료에 의하면 지난 주 초까지 ...

  • 등록일: 2021-04-07

아리조나 확진율 5% 유지하고 있지만 신규 확진자 증가

수요일 오전 아리조나의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는 750명, 사망자는 27명으로 보고됐다. 입원환자 수는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확진율도 5주 연속 5%를 유지하고 있다. 아리조나의 신규 확진자 7일 평균은 화요일 기준 인구 10만 명 당 전국 44위이다. 7일 평균 신규 확진자가 아리조나 보다 낮은 주는 뉴...

  • 등록일: 2021-04-07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 등 대규모 백신접종센터 실내로 이동

아리조나 주정부 운영 코로나 19 백신 접종센터에서 월요일 기준 접종 1백만 회를 돌파했다. 주정부 접종센터에서는 월요일 오전까지 총 105만3035회 분량을 접종했다. 이 수치는 아리조나 전체 접종 횟수 370만8660의 28%에 해당한다고 아리조나 보건국에서는 말했다. 덕 듀씨 주지사는 모든 주민들이 ...

  • 등록일: 2021-04-07

펜데믹 중에 맞은 부활절, 야외예배 등 다양한 형태로 예배드려

펜데믹이 시작된 이후 두 번째 맞은 부활절에 일부 교회에서는 지난 해와 달리 펜데믹 이전과 같은 분위기로 예배를 드렸다. 그러나 많은 교회들이 여전히 조심스럽게 모임을 시작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밸리 통합 감리교회에서는 부활절에 세 차례의 야외예배를 드렸다. 참석 인원은 75-100명으로 제한...

  • 등록일: 2021-04-07

사와로 국립공원 캑터스 센서스 실시 - 어린 사와로 줄어

투산을 감싸고 있는 사와로 국립공원 140 스퀘어마일 보호구역 내에는 2백만 그루 이상의 캑터스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해 실시된 캑터스 센서스에 의하면 2010년에 비해 약 7%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늙은 캑터스들의 자리를 채워줄 어린 사와로 개체수가 적다는 것에 ...

  • 등록일: 2021-04-07

"주지사가 안해도 된다고 했으니까 난 마스크 착용 안한다&q...

덕 듀씨 주지사의 애매한 행정명령이 결국 우려했던 일을 만들고 있다. 화요일 오후 캐멀백 로드와 20스트릿 부근 트래이더 조 스토어 내에서 한 남성이 마스크 착용을 거부한 것이다. 직원의 마스크 착용 권고에 반발하며 소란이 일자 장을 보던 애널라이즈 오티즈도 직원의 말을 들어 달라고 말했고 ...

  • 등록일: 2021-04-07

마리코파 카운티 셰리프국, 구조된 반려동물 위한 보호시설 짓기로

마리코파 카운티 셰리프국은 작전 중 구조된 동물들을 위한 새로운 보호시설을 마련하기로 했다. 마리코파 동물 안전부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셰리프국은 약 850만 달러의 비용이 들어가는 시설을 만들기로 한 것이다. 셰리프국의 새로운 동물보호시설은 피닉스의 27 에브뉴와 로워 벅아이 부근의 ...

  • 등록일: 2021-03-31

아리조나 주 마스크 착용 어찌할까?...주지사 제한 철회 후 혼란

아리조나 주민들은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까? 지난 주 목요일, 덕 듀씨 주지사가 코로나 19 방역을 위한 제한을 풀면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 여부를 궁금해하고 있다. 주지사의 행정명령에 의하면 주 내 각 시와 카운티에서 시행하던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이제 강제성이 없어진다. 일부 보건 전문...

  • 등록일: 2021-03-31

일부 의사들, "주지사 제한 철회 행정명령은 시기상조"

마리코파 카운티 메디컬 소사이어티 소속 의사들은 지난 주 금요일 기자회견을 열고, 마스크 의무화 폐지 등 코로나 바이러스 전파를 막기 위한 제한을 푼다는 덕 듀씨의 깜짝 행정명령에 대해 새로운 코로나 19 감염이 확산될 것이라며 경고했다. 지난 주까지 접종을 받은 아리조나 주민이 30%가 되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