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아리조나주립대학 (ASU)와 TGen의 염기서열 분석연구소에 의하면 아리조나에서 오미크론 변이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우세종이 되어 최근 코로나 19 확진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주 토요일까지 연구소의 분석 케이스 중 95%가 오미크론이었다고 ASU 바이오디자인 연구소의 에브린 림 조교수는 밝혔다. 주 전역의 샘플을 분석하는 TGen에서도 지난 주까지 코로나 양성 샘플 중 87%가 오미크론이었다고 발표했다.
림은 "놀랄 만큼 빠른 속도로 오미크론이 델타 변이를 밀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TGen의 병원체 및 미생물군유전체 연구 책임자 데이빗 잉글테일러도 지난 몇 주 간 변이 바이러스 간에 경쟁이 이어졌지만 이제는 오미크론이 압도적으로 우세하다고 말했다. 잉글테일러는 "오미크론이 현재 우세종일 뿐만 아니라 이번 주 내에 아리조나 구석구석 모든 지역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아리조나에서는 다른 지역에 비하면 오미크론의 급격한 전파가 늦은 편이다. 바이오디자인 연구소의 조슈아 라베어 박사는 오미크론 전파가 동부에서 시작되어 마지막으로 아리조나를 휩쓸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리조나대학 (UA) 면역생물학 교수 딥타 바타차리아는 다른 연구원들과 전 세계적으로 오미크론이 빠르게 확산되는 걸 지켜봤다며 "초현실적인 장면을 보는 듯한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ASU와 TGen에서는 샘플을 디지털화 해 양성판정된 것을 분석한다. 이 과정에서 오미크론 변이는 델타와는 확연하게 다른 염기서열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오미크론 감염은 다른 코로나바이러스에 비해 약한 증상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전국적으로 일일 확진자가 지난 겨울에 비해 두 배 이상 많이 나와도 이전의 변이 바이러스가 전파될 때와 같이 재앙적이지는 않다고 잉글테일러는 말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앞으로 입원환자들로 인한 병원들의 부담을 우려하기도 한다.
라베어 박사는 "발병력이 약간 감소한다고 해도 확진자 규모가 크면 심각성은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현장의 의사들도 확진자 증가로 병원이 포화상태가 되면 의료시스템 전체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클 것이라고 우려한다. UA 전염병학 및 생물통계학 교수 엘리자베스 제이콥스는 "지난 달 아리조나 공중보건학회에서 펜데믹 기간 중 미국 전체에서 아리조나의 초과사망 증가율이 가장 높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의료계에 계속되는 과중한 부담이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UA 의과대학 피닉스 캠퍼스의 내과 교수 루스 프랭크스 스네데코어 박사는 "아리조나의 병원들이 지금 무너지기 직전"이라며 "바뀐 상황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라베어 박사는 의료계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확진율을 줄이는 "확산완화 조치"가 다시 시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밀려드는 오미크론에 대처하기 위해서 백신과 부스터샷 접종이 중요하다고 의사와 연구원들은 강조한다. 라베어는 "이전 변이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접종이 오미크론 감염으로 인한 입원과 사망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바타차리아 교수는 확진자 수가 치솟아도 포기하지 말고 전파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sort 제목
  • 등록일: 2022-01-19

주지사, 소리없이 재난 지원금으로 주 경찰 등에 특별수당 지급

덕 듀씨 주지사가 지난 11월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재난 지원금 중 9천5백만 달러를 조용히 주경찰, 교도관, 기타 필수직종으로 간주되는 주정부 공무원들의 월급 인상에 사용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공화당 소속의 듀씨 주지사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난 지원금을 주 교도관 20%, 주경찰, 15%, 아...

  • 등록일: 2022-01-19

트럼프 아리조나에서 첫 선거지원 유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새해 첫 선거 지원 유세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맹폭하면서 2024년 백악관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퇴임 1주년을 며칠 앞둔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 아리조나 플로렌스에서 올해 들어 첫 선거지원 유세에 나서며 올해부터 정치활동에 본격 나설 가능성을 내비쳤다. 트럼프 전...

  • 등록일: 2022-01-19

2022 아리조나 록앤롤 마라톤 - 2년만에 다시개최

2022 아리조나 록앤롤 마라톤 (Rock 'n' Roll Arizona Marathon)이 15일 오전 8시 템피의 Mill Avenue 다리에서 개최됐다. 매년 2만명의 참가자와 관객이 참가했던 이 대회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작년에는 열리지 못했다. 이 이벤트에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걸쳐 펼쳐지는 풀 마라톤 (시간제한 7시...

  • 등록일: 2022-01-19

메사시 "벽화 그릴 화가를 찾습니다"

메사시는 건물 벽이나 패널에 대형 벽화를 제작할 수 있는 숙련된 화가를 찾고 있다. 작품은 늦은 봄과 늦가을에 메사 아시안 디스트릭트 내의 다양한 상업 장소에 설치될 예정이다. 정확한 위치는 브로드웨이 로드와 메인 스트리트 사이의 웨스트 메사의 답슨 로드내 1마일이다. 아시아 지역 커뮤니티 ...

  • 등록일: 2022-01-19

2월 5-6일 푸드트럭 페스티벌 개최 - 55대 이상 참가

Street Eats Food Truck Festival이 2월 5-6일 스카츠데일의 솔트 리버 구장에서 열린다. 푸드트럭 페스티벌에는 55대 이상의 푸드트럭이 참가하며 풀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고 2달러에 샘플을 맛볼 수도 있다. 행사 시간은 이틀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라이브 뮤직, 잔디에서 하는 게임,...

  • 등록일: 2022-01-19

킴벌리 이 재무관, 주지사 공화당 예비선거 후보직 사퇴

아리조나 주 재무관 킴벌리 이가 지난 주 토요일 주지사 선거 공화당 예비 후보직에서 사퇴한다고 발표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이 재무관은 선거 캠페인을 주 재무관 재도전 쪽으로 전환시킨다. 이 재무관은 "내가 재무관으로 일하던 3년 동안 아리조나의 자산이 69%, 110억 달러가 증가해 261억 달러...

  • 등록일: 2022-01-12

"쓰레기 수거 안되는 것도 공항 검색대 폐쇄도 모두 코로나 ...

몇 주 전부터 템피 시의 일반 쓰레기, 재활용 쓰레기, 그린 유기물 수거가 늦어지고 있다. 코로나 19 감염자가 늘어나면서 인력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템피 시 대변인 섀논 리드는 말했다. 템피 시에서는 인력이 보강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처리할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조금 만 더 참아달라고 당부했...

  • 등록일: 2022-01-12

아리조나에서도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확산

아리조나주립대학 (ASU)와 TGen의 염기서열 분석연구소에 의하면 아리조나에서 오미크론 변이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우세종이 되어 최근 코로나 19 확진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주 토요일까지 연구소의 분석 케이스 중 95%가 오미크론이었다고 ASU 바이오디자인 연구소의 에브린 ...

  • 등록일: 2022-01-12

퀸크릭 최초 자체 경찰서 화요일부터 업무 시작

2년 간의 준비를 거친 퀸크릭 최초의 경찰서 업무가 화요일부터 시작됐다. 퀸크릭 타운 의회에서는 타운의 급격한 성장에 발맞추기 위해 2020년 3월, 만장일치로 경찰서 설립을 결정했다. 월요일 퀸크릭 초대 경찰서장 랜디 브라이스는 "경관들이 첫 번째 지역 순찰을 기대하고 있다. 첫 번째 순찰대는 ...

  • 등록일: 2022-01-12

아리조나 아파트 시장에 부동산 투자자들이 몰린다

피닉스 지역 아파트 시장에 거물 투자자들이 몰려들어 아파트 단지가 기록적인 가격에 매매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아파트 렌트비 인상을 예고한다. 피닉스 지역의 아파트 단지는 거의 매일 매매되고 있으며 매매가격은 각각 1억 달러가 넘는다. 또한 아파트 당 가격은 일반적인 밸리 주택의 가격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