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덕 듀씨 주지사가 지난 11월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재난 지원금 중 9천5백만 달러를 조용히 주경찰, 교도관, 기타 필수직종으로 간주되는 주정부 공무원들의 월급 인상에 사용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공화당 소속의 듀씨 주지사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난 지원금을 주 교도관 20%, 주경찰, 15%, 아동보호국, 경제안보국, 소년원, 교통, 헬스 서비스 분야의 공무원들 10% 씩 임금을 인상하는 데 사용했다.
듀씨 주지사실에서는 주지사가 관리하는 코로나 19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때마다 보도자료를 통해 그 용도를 밝혀왔다. 그러나 임금인상을 위해 사용한 것은 발표가 되지 않았다.
물론 필수인력에 대한 임금으로 이 기금을 사용하는 게 불법은 아니다. 조항에도 주정부와 지자체에서 필수인력의 시급을 13달러까지 인상할 수 있으며 1인 당 2만5천 달러까지 허용된다.
듀씨가 임금인상에 사용했다는 사실은 주의회 공동예산위원회에서 주지사의 재난지원금 사용내역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지난 해 11월 27일 주 공무원 3만5천 명 중 1만7천291명에 대한 특별수당이 흘러나가기 시작했다. 주지사실의 예산 담당자 매트 그레스는 공화당 상원대표와 하원의장에게 12월 9일에 이 사실을 편지로 알렸다.
듀씨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 금요일 발표한 예산안에 또 다시 주경찰 등에 대한 임금인상안을 포함시켰다.
주 교정, 재활, 사회복귀부와 주 경찰은 채용도 쉽지 않고 기존의 직원 유지도 어렵다. 그 이유 중에는 낮은 임금도 포함된다. 듀씨는 주경찰은 15%, 소년원과 교도소의 교도관들은 20%의 영구적인 임금인상을 제안하고 있다. 기타 필수인력의 임금인상까지 포함하면 연간 2억5천만 달러가 필요하게 된다.
아리조나 주경찰연합의 제프리 호킨스 회장은 주 고속도로 순찰 뿐만 아니라 수사와 과학수사 연구소 운영, 기타 업무를 위해 특별수당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승인된 약 2300개의 주경관 자리 중 448개가 공석이다. 듀씨 주지사는 주경찰에만 연간 3천1백만 달러를 사용하기 원한다.
호킨스는 "떠나려는 대원들을 붙잡아두기 위한 임시방편에 불과하다. 다른 기관들은 상당한 폭으로 임금이 인상됐지만 우리만 뒤처져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주 경찰의 초봉은 연 5만7천 달러이며 15% 인상될 경우 6만5천 달러가 된다고 호킨스는 말했다. 수퍼바이저가 아닌 경력직의 오버타임 수당을 제외한 평균 연봉은 7만 달러를 약간 넘는다.
호킨스는 이 정도로는 경쟁할 수 없다며 아리조나는 경찰 임금에 대해서는 시장 추세를 따르지 못한다고 말했다. 호킨스는 텍사스와 캘리포니아를 예로 들었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신입 연봉이 9만3천 달러에 이른다.
아리조나 내 각 시와 카운티들도 역시 낮은 임금으로 인해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듀씨는 지난 주 주정연설에서 15% 인상으로 주경찰은 주 내 경찰 중 가장 높은 임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씨가 조용히 주기 시작한 특별수당은 6월 30일까지 지급되며 주 경찰 뿐만 아니라 배치 담당자, 과학수사 테크니션, 무전기 보수 기술자 등 관련 직종에도 적용된다. 교정부의 경우, 주 교도소 우편물 담당자에게까지도 20%의 특별수당이 주어진다. 특별수당을 제외하면 교도관 초봉은 연 3만5천 달러이다.

List of Articles
날짜sort 제목
  • 등록일: 2022-01-19

챈들러, 개인주택 양계 완화규정 재검토하기로

챈들러 시의회에서는 부지가 넓은 부지 뿐만 아니라 모든 개인주택에서 닭을 키우게 하는 규정을 검토하기로 했다. 2013년의 주민 발의 개정안은 당시에 통과될 수도 있었지만 집행에 대한 우려로 시의회에서 고려조차 하지 않았다고 챈들러 기획관리자, 케빈 메요는 말했다. 그 후 한 주민이 제안을 재...

  • 등록일: 2022-01-19

주지사, 소리없이 재난 지원금으로 주 경찰 등에 특별수당 지급

덕 듀씨 주지사가 지난 11월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재난 지원금 중 9천5백만 달러를 조용히 주경찰, 교도관, 기타 필수직종으로 간주되는 주정부 공무원들의 월급 인상에 사용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공화당 소속의 듀씨 주지사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난 지원금을 주 교도관 20%, 주경찰, 15%, 아...

  • 등록일: 2022-01-19

트럼프 아리조나에서 첫 선거지원 유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새해 첫 선거 지원 유세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맹폭하면서 2024년 백악관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퇴임 1주년을 며칠 앞둔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 아리조나 플로렌스에서 올해 들어 첫 선거지원 유세에 나서며 올해부터 정치활동에 본격 나설 가능성을 내비쳤다. 트럼프 전...

  • 등록일: 2022-01-19

2022 아리조나 록앤롤 마라톤 - 2년만에 다시개최

2022 아리조나 록앤롤 마라톤 (Rock 'n' Roll Arizona Marathon)이 15일 오전 8시 템피의 Mill Avenue 다리에서 개최됐다. 매년 2만명의 참가자와 관객이 참가했던 이 대회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작년에는 열리지 못했다. 이 이벤트에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걸쳐 펼쳐지는 풀 마라톤 (시간제한 7시...

  • 등록일: 2022-01-19

메사시 "벽화 그릴 화가를 찾습니다"

메사시는 건물 벽이나 패널에 대형 벽화를 제작할 수 있는 숙련된 화가를 찾고 있다. 작품은 늦은 봄과 늦가을에 메사 아시안 디스트릭트 내의 다양한 상업 장소에 설치될 예정이다. 정확한 위치는 브로드웨이 로드와 메인 스트리트 사이의 웨스트 메사의 답슨 로드내 1마일이다. 아시아 지역 커뮤니티 ...

  • 등록일: 2022-01-19

2월 5-6일 푸드트럭 페스티벌 개최 - 55대 이상 참가

Street Eats Food Truck Festival이 2월 5-6일 스카츠데일의 솔트 리버 구장에서 열린다. 푸드트럭 페스티벌에는 55대 이상의 푸드트럭이 참가하며 풀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고 2달러에 샘플을 맛볼 수도 있다. 행사 시간은 이틀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라이브 뮤직, 잔디에서 하는 게임,...

  • 등록일: 2022-01-19

킴벌리 이 재무관, 주지사 공화당 예비선거 후보직 사퇴

아리조나 주 재무관 킴벌리 이가 지난 주 토요일 주지사 선거 공화당 예비 후보직에서 사퇴한다고 발표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이 재무관은 선거 캠페인을 주 재무관 재도전 쪽으로 전환시킨다. 이 재무관은 "내가 재무관으로 일하던 3년 동안 아리조나의 자산이 69%, 110억 달러가 증가해 261억 달러...

  • 등록일: 2022-01-12

"쓰레기 수거 안되는 것도 공항 검색대 폐쇄도 모두 코로나 ...

몇 주 전부터 템피 시의 일반 쓰레기, 재활용 쓰레기, 그린 유기물 수거가 늦어지고 있다. 코로나 19 감염자가 늘어나면서 인력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템피 시 대변인 섀논 리드는 말했다. 템피 시에서는 인력이 보강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처리할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조금 만 더 참아달라고 당부했...

  • 등록일: 2022-01-12

아리조나에서도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확산

아리조나주립대학 (ASU)와 TGen의 염기서열 분석연구소에 의하면 아리조나에서 오미크론 변이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우세종이 되어 최근 코로나 19 확진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주 토요일까지 연구소의 분석 케이스 중 95%가 오미크론이었다고 ASU 바이오디자인 연구소의 에브린 ...

  • 등록일: 2022-01-12

퀸크릭 최초 자체 경찰서 화요일부터 업무 시작

2년 간의 준비를 거친 퀸크릭 최초의 경찰서 업무가 화요일부터 시작됐다. 퀸크릭 타운 의회에서는 타운의 급격한 성장에 발맞추기 위해 2020년 3월, 만장일치로 경찰서 설립을 결정했다. 월요일 퀸크릭 초대 경찰서장 랜디 브라이스는 "경관들이 첫 번째 지역 순찰을 기대하고 있다. 첫 번째 순찰대는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