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적은 비용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양질의 급식을 제공하는 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펜데믹 중에 시행되던 각급학교 전면 무료급식 규정은 이번 가을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효력이 만료됐다.
지난 2년 간 무료 또는 저가의 학교급식 규정이 철회되면서 각급 학교에서 가구 소득에 상관없이 무료로 점심을 제공하는 게 허용됐었다.
그러나 올 여름 철회규정 효력이 만료됐다. 이번 학년도에 아리조나 대부분의 학교들은 펜데믹 이전으로 돌아갔다. 이제는 각 가정에서 급식을 신청해야 하며 무료 또는 낮은 비용의 급식혜택을 받으려면 소득기준에 부합되어야 한다. 각 학군에서는 소셜미디어, 전단지, 뉴스레터, 학교 웹사이트 등을 통해 이 같은 변경사항을 알렸다. 일부 학교에서는 모든 학생들에게 배포되는 백 투 스쿨 패킷에 급식 신청서를 포함시키기도 했다.
피닉스 메디슨 초등학군의 크리스틴 솔스비는 지난 2년 간 하지 않았던 것이기 때문에 크게 우려된다고 말했다.
가구 소득이 연방 빈곤수준의 130% 이하인 경우 무료 급식대상이 된다. 4인 가족 기준으로 가구 연소득이 총 3만6천75달러 이하면 여기에 해당된다. 연방 빈곤수준의 130-180%인 경우는 급식비용 할인대상이 된다. 이 경우, 4인 가족 기준 가구 소득은 연 3만6천75달러에서 5만1천338달러까지이다. 학교 측에서는 할인대상 학생에게 점심은 40센트, 아침은 30센트 이상 청구할 수 없다.
가족 중 누구든 영양지원 프로그램 (SNAP)과 같은 특정 공공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고 있을 경우는 자동으로 무료급식 대상이 된다.
무료 또는 할인 급식 신청서는 보통 학교 웹사이트에 있지만 학생들은 반드시 종이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2년 동안 전면 무료급식이 제공되다가 갑자기 자격기준이 요구되면서 일부 학부모들은 어리둥절해한다. 글렌데일 초등학군의 급식 담당자 베로니카 로페즈는 학기가 시작된 지 6주가 지난 후에도 여전히 왜 신청서를 내야 하냐는 학부모들의 문의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 관계자들은 또한 소득기준이 다시 적용됨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이 제외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우려했다. 한 가지 기준이 모두에게 적용될 수 없기 때문에 신청서 만으로 설명되지 않는 문제들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굶주림에 초점을 맞춘 전국 비영리단체Share Our Strength에 의하면, 아리조나에서 식량 불안정 가정에 속한 아이들은 24%에 이른다. 성장을 위해 필요한 식품을 꾸준이 제공받지 못한다면 식량 불안정 가정이라고 볼 수 있다. 식량 불안정은 건강문제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집중력을 저하시키고 학업성적에도 영향을 주게 된다.
학교 급식은 식량 불안정 상태의 학생들에게 필요한 식량원이 된다. 아리조나 푸드뱅크 네트워크의 애쉴리 세인트 토마스는 식량 불안정 가정의 아이들에게는 학교 급식이 하루 중 유일한 따뜻한 식사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차질로 인해 학교 급식 비용도 상승하고 있다. 모든 학생들에게 아침과 점심 가격을 낮게 유지해야 하는 학교 입장에서는 또 하나의 난관이다. 공급망 문제는 더 비싼 것으로 대체하게 만들고 비용 상승은 음식과 플라스틱 도구 마련을 위해 학교에서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급식비용은 각 학군에서 정하기 때문에 주 전역의 학군 마다 다르다. 글렌데일 초등학군에서는 점심이 $1.65이지만 일부 학군에서는 $3.50이다.
아리조나에서는 전면 무료급식을 중단했지만 캘리포니아, 메인, 버몬트와 같은 일부 주에서는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급식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List of Articles
날짜sort 제목
  • 등록일: 2022-09-28

아리조나 100년 넘은 '1864 낙태 금지법' 부활되나 new

지난 주 금요일, 피마 카운티 대법원 켈리 존슨 판사가 50년 간 효력이 중단됐던 법안에 대한 명령을 철회하면서 한 세기 전의 아리조나 낙태법이 다시 집행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 법안은 거의 모든 상황에서 낙태를 금지하고 있다. 연방 대법원에서 미시시피 주 돕스 v. 여성 건강 위원회 케이스를 ...

  • 등록일: 2022-09-28

가족계획협회, 낙태권리 지지 민주당 후보에 투자 new

가족계획협회 (Planned Parenthood Votes)에서는 지난 주 금요일, 11월 선거를 위한 150만 달러 규모의 선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기금은 연방상원 선거의 마크 켈리, 민주당 주지사 후보 케이티 홉스, 그리고 아리조나 주 상하원의 민주당 후보들의 선거운동에 지원된다. 이 프로그램은 낙태권리에...

  • 등록일: 2022-09-28

공립학교 성적인 내용 포함 서적 금지법안 이번 주부터 효력발생 new

성적인 내용이 포함된 서적 금지 법안이 이번 주부터 아리조나 공립학교에 적용된다. 일부에서는 과도한 업무량에 시달리는 교사들에게 자체심의라는 또 다른 부담을 더해주는 것이라며 우려를 표한다. 게일 에스포시토는 이 법안이 자신의 관점이 반영된 새로운 서적을 접하려는 교사와 학생들에게도 ...

  • 등록일: 2022-09-28

아리조나 유권자들 최고 관심사는 인플레이션과 경제 new

최근 지역 언론사에서 실시한 아리조나 여론조사에서 유권자들이 경제와 인플레이션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낙태권리와 민주주의 위협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이 같은 결과는 다가오는 중간선거에서 어느 당도 아리조나에서는 확실하게 기세를 잡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

  • 등록일: 2022-09-28

마크 켈리 상원의원 사무실 건물 폭파 위협 받아 new

마크 켈리 연방 상원의원 사무실이 있는 건물에 폭탄이 있다는 보이스메일 메시지를 받은 피닉스 경찰은 건물 내에 있던 사람들을 모두 대피시켰다. 필립 크린스키 경사는 월요일, 22스트릿과 캐멀백 로드 부근의 건물로 경찰이 출동했으며 수색 결과 폭발물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크린스키...

  • 등록일: 2022-09-28

길버트 옥토버페스트 10월 15일 개최 new

길버트 옥토버페스트가 10월 15일 토요일 길버트 리저널 파크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이며 라이브 음악, 로컬 양조장의 바바리안 맥주, 그리고 키즈 존 등이 제공된다. 메뉴에는 스파이스등 소시지, 브라트부르스트, 프릿즐, 슈트로이젤 등이 포함된다. 행사 중에는 스타인 홀딩과 소...

  • 등록일: 2022-09-28

아리조나 남성, 멕시코로 들어가는 총기 대리구매로 징역형 new

아리조나 시티의 한 남성이 멕시코로 보내는 총기 대리구매로 9월 초 체포됐다. 23세의 조지 주니가-아길레라는 아리조나 여러 총기판매점에서 총 82정 이상의 총기를 구매했다. 이 가운데 하나가 멕시코 시티에서 살인무기로 사용됐다고 경찰은 말했다. 주니가-아길레라는 총기 대리구매 혐의로 징역 2...

  • 등록일: 2022-09-21

메트로 피닉스 인플레이션 또 전국 최고...물가상승 폭 가장 커

되살아난 인플레이션이 올 해의 경제기사로 떠올랐다. 전국적으로 물가가 조금은 내려가고 있지만 메트로 피닉스는 최고의 도시 인플레이션율 뿐만 아니라 상승률 면에서도 인플레이션의 중심지가 되고 있다. 8월까지 12개월 동안 피닉스 지역의 소비자물가지수는 13% 올랐다. 같은 기간 미국 전체의 인...

  • 등록일: 2022-09-21

아리조나 학교들, 유료급식으로 다시 전환

적은 비용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양질의 급식을 제공하는 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펜데믹 중에 시행되던 각급학교 전면 무료급식 규정은 이번 가을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효력이 만료됐다. 지난 2년 간 무료 또는 저가의 학교급식 규정이 철회되면서 각급 학교에서 가구 소득에 상관없이 무료로 점심을 ...

  • 등록일: 2022-09-21

챈들러 경찰, AAA 직원 사칭 할머니 돈 갈취한 사기범 수배

챈들러 경찰은 AAA 직원을 사칭 해 한 할머니로부터 수천 만원을 갈취한 사기범을 찾고 있다. 에바 제르메뇨 형사에 의하면, 조 밀러라는 남성이 할머니의 집에 나타나 긴급출동 서비스와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해주는 AAA의 직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밀러는 피해 할머니의 차가 심각하게 손상됐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