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booked.net

19

2018-Dec

앨버커키시 ART 정거장 이벤트 장소로 사용 기획

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IP ADRESS: *.190.64.2 조회 수: 11

new5.JPG



ART(Albuquerque Rapid Transit)가 2020년까지 운행 보류 상태에 있는 관계로 시에서는 버스 정거장을 일시적으로 특별 이벤트에 사용할 계획을 발표했다.
사용하지 않는 차선이 수 마일에 달하고 앨버커키 심장부에 있는 12개 이상의 사용하지 않는 정거장을 음악가, 운동선수 등을 지원하는 장소로 사용할 전망이다. 12월 12일 팀 켈러 시장은 정거장을 자선 사업을 위한 마라톤이나, 아트 설치, 지역 팝업 사업이나 길거리 음악과 같은 목적으로 센트럴 애비뉴 차선과 정거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논란이 되고 있는 ART 프로젝트는 1년 전에 운영되기 시작했어야 했다. 그러나 시는 지난달 안전 및 배터리 수명 문제를 언급하며 원래 공급 업체인 BYD가 배달한 전기 버스 차량을 반환했다. 앨버커키는 다른 회사인 New Flyer와 계약을 맺고 20개의 새로운 '클린 디젤(clean diesel)' 버스를 사용하기로 했으나 이 버스는 2020년 중반에야 운행을 시작할 수 있다.
시 개발부의 대변인인 Johnny Chandler씨는 버스 사용이 가능한 2020년이 되기까지 ART 인프라를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놉 힐 중심가(Nob Hill Main Street) 조직의 임원인 Omega Delgado 씨는 정거장에서의 음악과 예술에 대한 생각을 좋아한다. 인기 있는 쇼핑과 식당 지구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그러나 양측에 차량 흐름이 있는 중앙에서 이벤트를 주최할 경우 안전 문제가 제기될 수 있다고 했다.
챈들러 씨는 ART 정거장은 HAWK(High-Intensity Activated CrossWalK) 신호로 보행자를 보호하는 횡단 보도 방식이다. 그는 시 개발부가 호스팅 및 행사 참석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안전 바리케이드, 경비 요원 또는 앨버커키 경찰국이 돕는다. 또한 시는 이벤트 장소를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안전을 위해 필요한 내용을 사전에 알리고 교육할 것이라고 했다.
챈들러 대변인은 시 개발부가 다음 달에 정거장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허가 과정을 만들고 있다고 했다. 그러나 도시는 허가증 금액과 누가 관련 안전 조치의 비용을 부담할 것인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고 했다.
센트럴과 코넬 ART 정거장 근처의 프런티어 레스토랑 주인인 Larry Rainosek은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주차 문제로 이 기획이 마음에 들지 않고 자신의 식당이 더 번성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했다. ART로 인해 센트럴가의 상권이 계속 추락해 식당 사업이 10에서 12%가 떨어졌다는 ART 비평가인 Rainosek 씨는 ART 서비스가 시작된 후에도 버스 차선을 일반 차량과 공유하는 것이 더 생산적이라며 그렇게 되면 센트럴가 경제가 다시 살아날 것이라고 했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8-12-26 신광순 권사 모친 고 김정... file
2018-12-26 뉴멕시코 Church Rock에 한... file
2018-12-26 뉴멕시코 노숙자 수 증가..... file
2018-12-26 뉴멕시코의 실업률, 지난 ...
2018-12-19 코윈 여성회, 김치 바자회 ... file
2018-12-19 Uber, Lyft와 경쟁하는 zTr... file
2018-12-19 앨버커키 특산품만 담은 할... file
2018-12-19 뉴멕시코 결식 아동 돕기 ... file
2018-12-19 앨버커키시 ART 정거장 이... file
2018-12-12 앨버커키시 4억 달러 이상...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