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타임즈


booked.net

booked.net

16

2019-Jan

앨버커키 출신 두 유명인사 세간의 입방아에 올라

작성자: 아리조나타임즈 IP ADRESS: *.190.64.2 조회 수: 29

new3.JPG



앨버커키 출신의 두 인물이 최근 할리우드 유명인사 가십에 오르고 있다. 이번 주간 세계 최고 부자인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저스(Jeff Bezos)는 소설가이자 자선 사업가인 매켄지 베저스(Mackenzie Bezos)와 오랜 별거 끝에 25년간의 결혼 관계를 접고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발표 몇 시간 후 미국의 대표적인 가십 주간지 National Enquirer가 지난 4개월 동안 베이저스를 조사해 온 특종을 터뜨렸다.
앨버커키에서 태어난 아마존 대표인 55세의 Jeff Bezos는 역시 앨버커키에서 태어나고 성장한 49세의 TV 유명인인 로렌 산체스(Lauren Sanchez)와 데이트를 해 왔다고 한다. 산체스는 할리우드 탤런트인 Patrick Whitesell의 아내이다. Bezos는 앨버커키에서 태어나 가족이 휴스턴으로 이주하기 전 4년 정도를 앨버커키에서 살았다. Sanchez는 1987년 Del Norte High School 졸업생으로 Wendy L. Sanchez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Sanchez는 TV와 영화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으며 연예 뉴스 사이트에서 3,000만 달러의 순이익을 내고 있다. 로스 앤젤레스의 KCOP-TV 무급 인턴으로 인기가 오르기 시작해 1997년까지는 전국 TV 뉴스 잡지 프로그램인 'Extra'의 국내외 특파원이었다. UPN 소유의 뉴스 데스크 편집자로 일하면서 로스앤젤레스 폭동, Northridge 지진, O.J. 심슨 재판과 멕시코 시티에서의 대통령 선거 등 다양한 기사를 통해 현장 프로듀서로 빠르게 승진했다. 첫 방송 경험은 피닉스의 KTVK-TV에서였다. 그곳에서 오클라호마 시티 폭탄 테러와 같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뉴스를 다루었다.
전 로스앤젤레스 부시장 비서로 일한 어머니 Eleanor Sanchez와 앨버커키의 항공 사업가인 Ray Sanchez의 딸로 어린 시절부터 유명했다. 1987년에 미스 주니어 아메리카 뉴멕시코(Miss Junior America New Mexico)를 수상했다. Del Norte 고등학교에서는 3년간 치어리더였으며 학생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Beach Waterpark에서도 일했다. Garry Carruthers 주지사와 앨버커키 시의회가 국제 잡지 소녀 표지모델 대회(Models World Magazine Cover Girl Competition)에서 그녀가 표지모델로 선정된 후 1990년 3월 16일을 Wendy Sanchez의 날로 선언하기도 했다.
뉴멕시코 대학(University of New Mexico)에서 연기와 연설을 공부하고 남 캘리포니아 대학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며 장학금을 받았다. USAir, Wesson Oil, Lovelace Medical Center 및 Texaco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 'The View'의 게스트 호스트로 활동 중이며 'Larry King Live', 'The Joy Behar Show', 'Showbiz Tonight' 등에 정기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Ted 2'와 'White House Down'과 같은 영화에 뉴스 캐스터로 출연했다. 가장 최근에는 개봉할 영화인 'Miss Bala'에서 조종사와 항공 제작자로 출연했다.
이와 관련해 연예 전문 매체인 TMZ는, 베이저스 부부와 산체스 부부는 모두 시애틀에 살며 10여 년 동안 친하게 지내온 사이로 지난해부터 제프와 산체스의 불륜 관계가 시작됐다고 보도했다. 또 화이트셀과 산체스 역시 별거 상태로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그러나 베이저스와 산체스의 관계가 이들의 별거 이전에 시작된 것은 아니라고 했다. 제프 베이조스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비판적이어서 트럼프로부터 '가짜 뉴스'라고 비난받는 워싱턴포스트를 2013년 인수한 사주이기도 하다. 그러나 자신도 두 차례 이혼 경험이 있는 트럼프는 베이저스의 이혼 소식에 대해 "행운을 빌며 앞으로 아름다울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베이조스 대변인들은 산체스에 대한 이러한 언론 보도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CNN 방송은 산체스에 연락을 취해 코멘트를 요청했지만 아직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했다고 한다.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2019-01-23 뉴멕시코 한인회장 이.취임식 열려 file
2019-01-23 앨버커키 여성 행진에 수천 명 참여 file
2019-01-23 앨버커키 학교 선택 박람회...학교 정보와 함께 공연도 file
2019-01-23 1월 20일 밤하늘에 슈퍼 블러드 울프 문 떠 올라
2019-01-16 셧다운에 따른 뉴멕시코 정치인들의 행보 file
2019-01-16 팀 켈러 시장 연초 연설에서 시민들의 동참 요구 file
2019-01-16 앨버커키 출신 두 유명인사 세간의 입방아에 올라 file
2019-01-16 미셸 루안 신임 주지사 국경 지역 순방 file
2019-01-09 뉴멕시코 한인회장 이.취임식 1월 19일
2019-01-09 뉴멕시코 한국학교 한서희 양, 독후감 대회입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